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가짜 경문을 제지하자

글 / 허난 난양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2월 8일】 최근 우리 시(市)에 갑자기 가짜 경문이 나타나 일부 동수들에게 엄중한 교란을 조성하였다. 심지어 예전에 비교적 정진하던 동수들을 떨어지게 하였다. 정법진행이 막바지에 다다른 이 시각에 이런 정황이 나타난 것에 대해 놀라움과 애석함을 느낀다.

2004년에 사악에게 전화(轉化)되어 아직까지 청성해지지 못한 자가 사악에게 통제되어 도처에서 도리에 어긋난 사설[理歪邪说]을 살포하면서 사부님을 비방하고 대법을 파괴했다. 최근에 이러한 것이 또다시 나타났는바, 가장 사악하게도 가짜 경문을 퍼뜨린 것이었다. 이 가짜 경문은 이미 2년 전에 폭로되었다. 하지만 지금에 와서 사악은 또 그것으로 법공부가 깊지 못한 대법제자를 미혹시키고 있다. 가짜 경문의 목적은 사람들로 하여금 밍후이왕을 믿지 않게 하려는 것이며 최종적으로는 사부님의 경문을 믿지 않고 점차 대법을 이탈하게 하는 것인데, 더이상 수련하지 못하게 하려는데 있다. 그 목적은 이렇듯 극히 교활하고 음험하고 사악하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어쨌거나, 밍후이왕은 오늘에 이르기까지 해왔는데, 정말 대단하다. 작용으로부터 본다면, 유력하게 사악의 박해를 폭로했는데, 특히 최근 몇 년간, 박해가 시작된 이후부터, 또한 제때에 대법제자 수련상태의 진실한 정황을 반영했으며, 동시에 또한 수련생과 수련생 사이에서 연결하고 소통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중국대륙이든, 중국대륙 이외이든, 어느 지역이든지 막론하고, 수련생들은 모두 밍후이왕을 통해 교류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대법제자로 하여금 수련 중에 이런 하나의 창구가 있도록 해서, 서로 간에 제때에 대법제자의 전반 수련정황을 알 수 있게 했고, 간접적으로 서로 소통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이는 아주 좋다.”(《밍후이왕 10주년법회 설법》)

사부님께서는 밍후이왕에 대해 충분한 긍정을 하셨다. 이는 어떠한 속인 사이트와 모두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중대한 일에 있어서는 밍후이왕을 보아야 한다고 재차 강조하셨다. 이는 사악으로 하여금 밍후이왕을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게 하였다. 사악은 여러 가지 비열한 수단으로 교란과 파괴를 진행하였다. 보기에는 밍후이왕을 파괴하는 것 같지만 실질은 수련을 교란하고 대법을 파괴한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대법은 파괴할 수 없으며, 다만 자신이 훼멸되어 무생지문에 떨어질 수 있을 뿐이다.

진정한 수련자라면 사오(邪悟)한 이런 사람과 전혀 접촉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도움을 받아 전변되어 돌아온 사람은 제외). 그들에게 독기를 살포할 수 있는 환경과 조건을 제공해 주지 말아야 한다. 비단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믿지 말며, 이런 가짜 경문을 전하지 말고 정정당당하고 엄숙하게 이런 가짜경문을 제지하여 대법을 수호해야 한다. 그런데 일부는 체면 때문에 이런 사오한 자를 거절하기 어려워하면서 사(邪)한 것을 집에 끌어들여 사오한 자에게 틈탈 기회를 주어 자신으로 하여금 끌려가게 한다. 동수들은 모두 그 수련생이 학력이 높고, 오성이 높으며, 아주 정진하므로 현지에서 영향이 상당하다고 여긴다. 하지만 오히려 그는 큰 시비 앞에서 이미 길을 잃었고 심지어 가짜 경문의 전파를 도와주고 있다. 사부님과 대법, 밍후이에 의심을 품고 있어 이미 아주 극히 위험한 변두리에 이른 상태이다. 앞으로 계속 이렇게 해나간다면 십몇 년의 수련이 물거품이 되고 만다는 것을 보아내지 못하고 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하고 있는가? 우리는 안에서 찾아보았으며 몇 가지 원인을 찾게 되었다.

1. 이 수련생은 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정진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수련이 착실하지 못하다. 사부님의 그렇게 많은 경문을 믿지 않고 도리어 가짜 경문을 믿을 뿐만 아니라 가짜 경문을 전파하였다. 진정으로 참답게 수련하는 수련자는 사부님을 확고히 믿고 대법을 바르게 깨닫는다[正悟大法].

2. 우리 일부 수련생들은 그 수련생을 늘 숭배하면서 사람을 따라 배우고 법을 따라 배우지 않았다. 무슨 일이든지 모두 그 수련생에게 묻고, 그 수련생이 뭐라고 말하면 곧 무엇이라 믿었으며, 그가 어떻게 깨달았으면 곧 따라 했다. 무형 중에 그 수련생을 아주 높은 위치에 올려놓아 그의 오만한 심리를 키워 주었다. 또한 하루 종일 동수들이 그의 집으로 들락날락하게 하여 안전에도 주의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그 수련생이 늘 접촉하는 사람은 아마 수련을 높게 한 사람일 것이라고 여겼다. 남이 자기를 높게 수련했다고 보게 되는 이것은 무형 중에 집착심이 생기게 한다. 이는 우리 정체에 존재하는 누락이다! 하지만 오늘까지도 우리는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3. 사악은 바로 이런 집착, 이런 누락을 겨냥한다. 당신들은 그가 수련을 잘했다고 여기고 있지 않는가? 그럼 그더러 가짜 경문을 전파하게 하여 그로 하여금 떨어지게 할 것이다. 이후에도 당신들이 아직도 수련하는가 안 하는가를 보겠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우리는 제때 발견하여 과단성 있는 조치를 취했다.

1. 우리는 사악의 음모를 폭로했다.

2. 제때 이 수련생과 접촉이 잦은 동수들에게 통지하여 확고하게 가짜 경문을 제지하게 하였다.

3. 제때에 사부님 신경문 《모래를 일다》를 복사하여 동수들에게 배포하였다.

이 사건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부족과 누락을 보게 되었다. 이는 동시에 우리에 대한 한 차례의 정체 검증과 개인 고험이기도 했다. 바로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다. “어떤 사람은 나에게 묻는다 ― 스승님, 당신께선 왜 이것을 청리(淸理)하지 않으십니까? 여러분 생각해 보라. 만약 우리가 수련이란 이 길에서 당신에게 장애를 전부 다 청리해준다면 당신은 어떻게 수련할 것인가? 바로 마의 교란이 있는 정황에서만 비로소 당신이 수련해 나갈 수 있는가 없는가, 당신이 진정하게 도를 깨달을 수 있는가 없는가, 당신이 교란을 받는가 받지 않는가, 이 한 법문에 확고할 수 있는가 없는가를 체현해낼 수 있다. 거센 파도가 모래를 일듯이 수련이란 곧 이러한 일로서, 남은 것이야말로 진짜 금[眞金]이다.”

문장발표 : 2010년 2월 8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10/2/8/2177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