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인터넷 봉쇄를 타파하자

글/ 대륙 대법제자

어제 쯔유먼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었다. 오늘 다른 동수로부터 그곳도 같은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당은 인터넷 봉쇄를 또 강화하고 있다는 것이 번연 하였다.

예전에 겪었던 경험을 생각하니 자신에게 정념만 충족하다면 사악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을 믿게 되었다. 그리하여 점심 발정념을 마친 후 다시 인터넷에 접속 하였다. 옛 판본의 쯔유먼 순서대로 운행하였더니 좀 느리긴 해도 동태망에 연결할 수 있었다. 뒤늦게나마 밍후이왕을 열고 정리해 놓은 3퇴 명단과 진상을 알려야 할 전화 번호를 순조롭게 발송해 보냈다. 잇따라 속인의 다른 사이트로부터 이른바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가 해결되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는 보도를 보았다. 속인에 대해서는 봉쇄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법제자에 대해서는 정념만 족하다면 인터넷은 정법의 예리한 무기로 될 수 있는데 어찌 봉쇄될 수 있겠는가?

이런 것을 생각하고 이 문장을 써내게 되었다. 저녁에 다시 인터넷에 접속하여 이것을 순조롭게 밍후이왕에 발송 하였다.

모든 대륙 대법제자들과 공동으로 고무 격려하면서 함께 네트워크 봉쇄를 타파하자.

문장발표: 2009년 9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소책자)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9/21/2087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