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9월 8일] 최근에 나는 부근의 어떤 동수들이 바깥에서 공개적으로 연공하는 것을 발견하였는데, 이는 나를 놀랍게도 하였고 또한 기쁘게도 하였다. 내가 우선 생각한 것은 그 동수들의 정념이 아주 강하다는 것이었고, 다음으로 이것은 우리 이곳의 환경이 느슨해진 것과 관계가 있다는 것이었다.
내가 살고 있는 도시는 비교적 조용한데. 동수들은 모두 정각 발정념을 견지하고 있다. 나 개인으로 말하면, 나는 중점적으로 근거리 발정념을 한다.
“제자들 정념이 족하거니 사부는 회천력이 있노라”(<<홍음 2>>) 나는 사부님의 이 말씀에 대해 매우 깊은 감촉이 있다. 나는 날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날마다 그렇게 많은 동수들이 납치되어 박해받는 것을 보면서 마음이 아주 괴롭다. 아울러 박해사건은 아직도 증가하고 있다. 대략 5월 20일 경부터 나는 전문적으로 근거리발정념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늘 이렇게 피동적으로 감당할 수는 없으므로 전력으로 사악의 미친듯한 박해를 억제시켜야 할 것이다.
내가 시위원회 건물에 근거리 발정념을 할 때, 나에겐 잡념이란 전혀 없었고, 모든 정신을 집중하였다. 나는 “멸”자가 아래로 떨어질 때 에너지 흐름이 마치 거르는 듯이 단숨에 몽땅 꿰뚫는 것을 보았는데, 효과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다. 그때 나는 몹시 기뻤다. 이 일이 있기 전에는 나는 아무것도 감수하지 못하였다. 후에 나는 사부님께서 나에게 사악을 제거하려는 이렇듯 확고한 마음이 있는 것을 보시고 나를 도와 나에게 능력을 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에겐 더욱 큰 신심이 생기게 되었다. 전 시(市)에서 위로는 시위원회, 아래로는 주민구역에 이르기까지 모두 80여곳의 검은 소굴에, 나는 아무때건 윤번으로 근거리 발정념을 하였고, 경찰차나 경찰을 만나면 나는 곧 그들을 통제하고 있는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여 그들을 구도한다는 정념을 내보냈다.
이 일을 하는 과정에 사부님은 나의 사악을 제거하는 능력을 확장시켜 주셨다. 지금 나의 천목은 강대한 에너지 흐름을 내보낼 수 있어 단숨에 검은 소굴을 관통할 수 있고, 오가면서 쓸어버릴 수 있다. 예를 든다면 어느 날 아침에 공원의 정자에서 한 여인이 사당(邪黨)의 노래를 높이 부르고 있었는데, 몇 사람이 둘러서서 구경하고 있었다. 나는 다가가서 천목으로 보면서, 에너지 흐름으로 그녀의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몽땅 쓸어냈더니 노래소리가 즉시 멎었고, 그 여인이 말하는 소리가 들렸다. 가사를 잊었어요. 이어서 부른 노래는 사당의 노래가 아니었다.
환경은 여러 동수들이 공동으로 열어놓아야 하는데, 이는 우리 매 동수의 공동 노력에 달렸다. 우리가 사람속에 빠져있을 때면 사악은 함부로 세도를 부릴 수 있고, 우리가 신통해질 때면 우리는 대법의 위엄을 펼쳐보일 수 있다. 어디에 박해가 있다면, 그곳의 동수들이 발정념을 잘 하지 않았고, 신통해지지 못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우리는 참으로 법중에서 성숙해져야 하며, 신통해질 때가 되었다. 자비로운 사부님은 우리에게 무슨 능력이든 모두 주셨는데, 우리가 사부님의 말씀을 믿는가 안 믿는가를 볼 뿐이다. 오직 진심으로 믿기만 하면 못해낼 일이 없고, 다른 공간의 그 따위 저급적인 사악한 생명을 제거해 버리기는 아주 쉬운 일이다.
신변에 존재하는 사악을 무시해서는 안 되며, 더이상 그것들에게 행악할 기회를 주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신의 위력을 펴보일 때가 된 것이다. 제일 기층인 주민구역으로부터 시작하여 당신이 살고 있는 주민구역의 사악을 제거한다면 사악에게 조종당했던 사람은 더는 미행하거나 소란을 피우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환경은 느슨해질 것이다. 당신이 살고있는 구역, 시의 사악을 제거해 버린다면 환경은 더욱 느슨해질 것이다. 이는 한 사람의 각도에서 말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두 행동하여 당신의 신변(주민구역, 촌민 위원회, 파출소, 가도판사처, 향진 등)의 사악을 제거한다면, 대법제자는 어디에든 다 있는데 그럼 여러분이 함께 각지 검은 소굴의 사악을 모두 제거한다면, 사악이 그래 아직도 발붙일 자리가 있겠는가? 박해가 아직도 존재할 수 있겠는가?
동수들께 건의한다. 나부터 시작하여, 지금부터 시작하여, 우선 자신 신변의 환경을 귀정(歸正)시키며, 게으름없이 견지하여 해 나간다면 사악의 박해를 억제시킬 수 있고, 법을 실증할 수 있는 느슨한 환경을 열어놓을 수 있다. 우리는 더욱 효과적으로 중생을 구도하고, 우리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8년 9월 8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9/8/1855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