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신기가 공안인원을 결국 믿도록 하다

【명혜망2008년6월9일】

1. 차가 산골짜기에 떨어졌는데도 “3퇴”하여 무사해

우리는 형제가 많은데 나는 6째라 모두 나를 여섯째라고 한다. 금년 상반기에 나는 차 속도를 높이면서 집으로 향했다. 그러다 부주의로 핸드폰을 차안에 떨어뜨려 속도를 늦추지 않은 상태에서 한 손은 핸들을 쥐고 다른 한손으로 핸드폰을 쥐려고 하다보니 차가 방향을 잃어 비틀거렸다. 아래는 깊은 골짜기라 놀란 나머지 급하게 방향을 틀었더니 차는 또 가로 방향으로 움직였다. 핸들을 다시 돌리려다보니 다른 옆길로 접어 들어 균형을 잃고 머리부터 깊은 골짜기로 구르기 시작했다. 나는 두 눈을 감고, 이젠 끝장이구나. 모두가 끝장이구나, 하면서 차가 구르는 소리와 유리창 마찰소리를 한꺼번에 들었다.

일체가 모두 정지된 후, 슬며시 눈을 떠 보니 손상입은 곳이 한 군데도 없었다! 손은 핸들을 꼭 붙잡고 있었고, 얼굴은 하늘을 향해 있었다. 나는 급히 차 안에서 나왔다.

네 바퀴가 찌그러진 차를 보면서 나는 멍해 있었다. 뒤이어 나는 파룬따파가 나를 구해 주었음을 알게 되었다. 나는 예전에 친척이 여러 번 권유하는 바람에 “3퇴”를 하였다. 그리고 파룬궁 호신부도 가지고 있었다. 오늘날 친히 내 몸으로 겪은 이 한 장면이 바로 대법의 신기를 체험하게 된 것이다. 나는 세인들에게 큰소리로 알리고 싶다. 대법을 믿으면! 진정으로 능히 난이 왔을때 구원을 받으며, 위험에서 벗어난다! 이번의 재앙 재난이 많은 해에,구원 받을 수 있는 비밀은 오직 “3퇴” 를 빨리하고, “파룬따파 하고, 전,산,런, 하오”를 늘 념하는 것이다. 이것은 하늘이 우리에게 주신 복이다.

2. 파룬궁 수련인 가족 5.12원촨 지진에서 고비를 넘기다

우리 집은 원촨샌의 있으며 네 가족이 산다. 남편은 파룬궁을 수련한지 반년이 채되지 않았지만 아내와 자녀들 모두 “3퇴”를 하였다. 5월 10일 우리 가족은 사정이 생겨 다른 곳으로 가 있게 되어 5.12일에 일어난 큰 지진을 지나쳐 버렸다. 지진 후 집으로 갔더니 우리 집 주변의 집들은 많이 무너져 있었고, 아파트인 우리 동도 위험에 처했지만, 우리 집 안에는 아무런 손실이 없었다. 집안에 있던 물건도 모두 온전했는데, 우리 가족 모두가 대법의 신기를 직접 맛 보았다. “3퇴”는 재난을 면한다.

3. 대법의 신기가 공안인원을 결국 믿도록 하다

쟝시성(江西省) 모시에 한 50세 넘는 공안 경찰이 있었는데 그의 모친은 대법 수련자다. 늘 아들에게 대법의 좋은 것을 알려주어 비록 “3퇴”는 했지만 대법에 대해서는 아직도 잘 믿지 않았다. 최근 그는 머리에 종양이 발견되어 5월 상순에 난창(南昌) 병원에서 수술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자 그는 끝내 어머니의 말을 듣고 수술할 때 대법의 호신부를 몸에 지니고 갔다.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 전,산,런, 하오”를 계속 외우도록 했더니 수술결과가 아주 성공적이었다. 대수술이어서 머리에 30곳이나 꿰맸으며, 수술 후 회복도 아주 빨랐다. 의사들도 모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금은 수술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았지만 모자를 벗지 않으면 이미 정상적인 사람과 같다. 그도 역시 감각이 아주 좋았다. 결국 대법의 책을 보기 시작했고 연공도 시작했다.

문장완성:2008년 6월 9일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6/9/17997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