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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3분 전에 있던 한 차례의 강연

글/광둥 대법제자

【명혜망】우리 학교에는 국어과 수업을 하기 전 “수업 전 3분간”이라고 하는 활동이 있는데 매일 한 명의 학생이 교단에 올라서 강연한다. 어릴 적부터 강연에 참가하여 들은 것은 모두가 사악한 당이 공산주의에 대해 떠받들었던 그러한 것이었으며 오늘에야 나는 비로소 나에게 있는 화술을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데 써야 하겠다고 의식하게 되었다.

강연을 하루 앞두고 나에게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는데 온 종일 피곤하여 눈을 뜰 수 가 없었으며 이튿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머리가 아프고, 피곤했으며 교실에 앉아 있는데 눈을 뜨고도 잠을 잘 수가 있을 것 같았다. 마음이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이것이 사악이 나를 진상을 하지 못하게 하려고 한 것임을 의식했다. 나는 《홍음》을 읽고 나서 발정념을 했다. 정념이 생기자 정신도 회복되었으며 가슴 속에서는 뜨거운 것이 흐르는 감을 느끼게 되었으며 꼭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떠올랐다. 점심에 나는 수련생을 찾아가서 나의 상황을 말하고 나서 발정념을 부탁하고 나서 돌아왔다.

학교에 돌아온 후 나는 법공부 하고 나자 금방 상학종이 올렸다. 나는 속으로 사부님께서 가지해 줄 것을 청하고 교단에 올라서서 강연을 시작했다. “햇빛이 찬란하고 쾌청한 날씨에 이 자리에 서 있는 나는 매우 평온하고도 행복한 감을 느끼며 지금의 단순하면서도 쾌활한 자신을 너무도 맘에 들어해요. 동학들은 이전의 나를 알고 있는지요? 자사자리,제멋대로하고, 명리정을 너무도 중히 여기고 자기가 얻으려고 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하늘땅을 원망하고 고통스럽게 자신을 시달리게 했는데, 그러했던 생활은 정말로 힘들었어요. 내가 이렇게 망망함 속에서 헤매일 적에 마침 선생님 한분을 만났어요. 선생님은 저에게 “진,선,인”이라는 세 글자를 가르쳐 주었어요.”

나는 칠판에다 정중하게 “진,선,인”이 세 글자를 크게 써놓았다.

“오늘 여기에서 나는 내 마음 속의 가장 신성한 이 세 글자를 동학들에게 선물합니다. 동시에 먼곳에 계시는 나의 선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선생님, 당신께서는 자비와 관용으로 이기적이고 제멋대로 하던 아이를 포용해 주셨으며 가장 좋은 것을 아이한테 주셨습니다. 나는 영원히 이 신성하고 진귀한 “진선인”을 기억할 것이며 자신의 길을 잘 걸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희망하건대,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진선인”속에서 자기생명 중의 진정한 행복을 찾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눈물을 머금고 동학들의 열렬한 박수소리 속에서 교단에서 내려왔다.

선생님은 교단에 올라 가시더니 동학들을 향해 말했다. 이 학생은 가장 좋은 세 글자”진선인”을 우리들에게 선물했습니다. 이 세 글자를 실현할 수 있다면 가장 완미한 인생에 도달할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열렬한 박수로 이 학생에게 감사를 보냅시다. !

박수소리는 또 다시 힘있게 울렸다. 이것은 중생이 대법에 대한 진실한 반응이었다. 칠판에 써놓은 “진선인”세 글자는 하학할 때 까지 칠판 위에 계속 남아 있었다. 후에 진상을 알게된 한 동학이 나에게 말했다. “네가 교단에서 강연할 때 내 가슴 속에서 무언가 뜨거운 것이 감도는 것을 느꼈는데 너무도 좋았어!”나는 평온하게 말했다. “그것이 바로 정의의 힘이야! 전 세계의 대법제자는 모두가 하나의 정체이며 우리는 모두가 대법을 믿고 있단다!”

금생에 행운으로 대법을 얻었는데 또 그 무엇이 우리들이 정진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는가?

문장발표:2005년12월17일
문장분류:제자 절차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2/18/1167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