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제가 일하는 곳은 대형 쇼핑몰입니다. 2025년 9월 15일 그날, 제가 쇼핑몰 외곽 주차장에 도착했을 때 리프트 작업차가 그곳에서 공사 중인 것을 보았습니다. 차량 붐대가 2층에서 3층 높이까지 아주 높게 올라가 있었고, 작업대 안의 인부가 빨간 종이를 붙이고 있었습니다. 저는 마음에 두지 않고 직원 통로를 통해 쇼핑몰로 들어갔는데, 그 순간 중공 악당의 오성홍기가 각 상점에 꽂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도 온통 붉은색이었고 3층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저는 ‘이 사악한 것들이 사기(邪氣)를 발산해 사람들을 해치게 해서는 안 된다. 발정념을 해서 그것을 제거해 버려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지난 몇 년간 저도 발정념을 대단히 중시해 왔고 때로는 아주 민감했습니다. 그 강한 에너지가 자신을 입정(入定)하게 하면 매우 편안함을 느꼈고, 다른 공간의 사악이 제거되는 광경도 어느 정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표면 공간에서 변화가 생기자 저는 여전히 눈에 보이는 것이 사실이라는 관념에 가로막혔는데, 사실 사부님과 법을 충분히 확고하게 믿지 못했던 것입니다. 퇴근해 스쿠터를 찾을 때 고개를 들어보니, 세상에, 2층부터 3층까지 유리창 가득 빨간 종이가 붙어 있었고 왼쪽 상단에는 악당의 붉은 오성(五星)이 또 붙어 있었습니다. 집에 돌아와 저는 이것이 절대 존재하지 못하게 하겠다고 발정념 강도를 높였습니다.
다음 날 출근해 쇼핑몰에 들어섰을 때 공간장이 유난히 맑고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고개를 들어보니 깃발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저는 매우 놀랐고 또 무척 기뻤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께서는 정말로 중생에게 너무나 자비로우십니다.
퇴근할 때 스쿠터를 찾으러 가면서 2층 높이의 악당 깃발을 보자 또 걱정이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 집에 돌아와 남편 수련생에게 이 일을 말했는데, 여전히 눈에 보이는 것이 사실이라는 관념에 좀 가로막혀 ‘그렇게 높은데 어떻게 떼어내지? 발정념으로 큰 우박이 내리게 해서 오각별을 때려 부수게 할까? 어떻게 해야 하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서 계속 발정념을 하며 사부님께서는 못 하시는 일이 없으시고 불법(佛法)은 전능하다는 것을 믿었습니다.
셋째 날 퇴근하며 스쿠터를 찾을 때 무심코 고개를 들었다가 저는 눈앞의 장면에 깜짝 놀랐습니다. 위의 오각별이 사라졌고 흰색 알파벳 ‘China’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제 눈에서 눈물이 왈칵 쏟아졌고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이 일이 지난 지 며칠 됐지만 저는 감히 그것이 제가 발정념을 해서 일어난 작용이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탐천지공(貪天之功, 하늘의 공을 탐하는 것)이라 여겼고 모두 사부님께서 하신 일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아침 가부좌할 때 어렴풋이 눈앞에 악당의 붉은 깃발 두 장이 나타났다가 제 머릿속에서 ‘멸(滅)’ 자가 번쩍하자마자 ‘휙’ 하고 이 두 장의 깃발이 사라졌습니다. 저는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자를 격려해주시는 것이며, 제가 이미 악을 제거하고 사악한 것을 진압하며 어지러운 것을 멸하는 능력을 갖췄음을 알려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사부님께서 부여해주신 모든 능력이 진짜임을 믿지 못했던 것이며, 이 점에 있어서 저는 신사신법(信師信法)을 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이미 오래전에 이 방면의 법을 말씀하셨고 대법제자는 이미 이런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서 관념을 바꾸고 더는 자신을 속인으로 여기지 말아야겠습니다.
이 일을 통해 저는 정법의 강한 에너지장 속에서 속인들도 점차 바른 방향으로 변하고 있음을 체득했습니다. 또한 한 가지 제안하고 싶은 것은, 국상일(國殤日, 중공 정권 수립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초등학교에서 학년별로 소선대 가입 의식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악당의 해독을 적게 받도록 우리 중국 대법제자들이 이 방면으로 발정념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15/50006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15/500066.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