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우리는 그것의 방식을 절대 믿지 않아요”
[중국 원고] 올해 봄, 나는 A 수련자와 시장에 가서 진상을 알리러 갔다. 마을에 들어서자마자 한 할머니를 만났는데, 우리가 입을 열기도 전에 할머니는 미소 지으며 우리를 보고 말했다. “두 분은 파룬궁수련자인가요?” 내가 대답했다. “네, 맞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오랫동안 여러분을 못 봤네요, 좋은 것 있으세요?” 내가 말했다. “진상을 이해하고 계신가요?”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물론 이해하고 있죠. 당신이 주신 오디오를 매일 듣고 있어요. 시간 날 때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웁니다. 제가 80세인데 제 건강이 얼마나 좋은지 보세요! 제 남편은 여러분이 주신 책을 좋아하는데, 좋은 책이 또 있으면 한 권 주세요.”
그들이 진상을 이해하게 되어 기뻤고, 가방에서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이 두 권의 책을 꺼냈다. 그녀는 보자마자 말했다. “다 있어요.” 내가 말했다. “그럼 소책자를 하나 드릴게요, 이건 새 겁니다.” 그녀가 말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이렇게 일찍 오셨는데 춥지 않으세요? 집에 들어와서 좀 따뜻하게 하세요!” 내가 말했다. “괜찮습니다.” 말을 마치고 그녀와 작별인사를 했다. 그녀는 내가 떠나려는 것을 보고 서둘러 말했다. “책을 두 권 더 주실 수 있을까요? 제 이웃 두 분도 보고 싶어해요.” 그래서 그녀에게 두 권을 더 주었다.
이때, 맞은편에서 두 명의 할아버지들이 다가왔고 할머니는 그 두 할아버지에게 말했다. ”빨리요, 이분들이 우리에게 보물을 가져왔어요.“ 두 분은 내게 친절하게 인사했다. 내가 물었다.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셨나요?” 두 분은 이구동성으로 대답했다. “이미 오래전에 했죠. 우리는 그것(중공)의 방식을 절대 믿지 않아요, 완전히 나쁘죠.” 말을 마치자 모두 웃기 시작했다. 그들이 말했다. “이 골목에서 집집마다 나눠주세요, 모두 보고 싶어할 거예요. 이곳 사람들은 모두 좋으니 걱정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진상을 이해하고 있으며, 더 이상 중공 악당과 어울리지 않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하고 있다.
진상을 알고 있는 할머니
[중국 원고] 2025년 음력 정월 초하루, 진상을 이해하고 있는 리(李) 할머니가 와서 나에게 알려주었다. 그녀는 자기 집 입구 전봇대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는 진상 스티커를 보았는데, 진상을 모르는 한 할아버지가 그 스티커를 뜯으려고 하면서 중얼거렸다고 한다. “우리집 앞에 왜 붙이는 거야?” 리 할머니가 그에게 말했다. “왜 뜯어내려고 해요? 당신이 먹는 것도 방해하지 않고, 마시는 것도 방해하지 않는데 왜 뜯어내려고 해요? 이 진선인은 얼마나 좋은데, 이건 모두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는 거예요.“ 진상을 모르는 할아버지가 말했다. “알았어요, 안 뜯을게요.” 나는 이 진상을 알고 있는 할머니에게 말했다. “정말 잘하셨어요, 할머니는 복을 받으시게 될 거예요.”
몇 년 전 어느 날, 파출소에서 마을위원회에 대법을 비방하는 자료를 보냈다. 리 할머니가 전기요금을 내러 갔을 때 마을 간부가 그녀에게 서명하라고 했다. 리 할머니가 말했다. ”무슨 서명을 해요, 저는 서명하지 않겠어요. 이런 서명은 함부로 할 수 없어요.“ 리 할머니는 내 집에 와서 이 일을 알려주었다. 내가 말했다. ”정말 잘하셨어요.“ 나는 서둘러 마을위원회로 가서 마을 간부를 다른 방으로 불러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었고, 나중에 그는 이해하고 나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오후에 다시 전기요금 납부가 시작됐고, 나는 몇몇 마을 주민에게 서명을 했는지 물어보았다. 그들은 모두 서명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이 모든 일은 사부님께서 하신 것이고 서명하지 않은 이 모든 중생들은 구원을 받았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2/4930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2/4930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