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 후 치유된 루푸스 환자들 (3)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루푸스는 알려진 치료법이 없는 만성 자가면역 질환이다. 이 질병은 면역 체계가 자신의 세포와 조직을 공격하는 자가 항체를 생성해 내부 장기 손상과 그에 따른 합병증을 유발한다.

나이와 관계없이 루푸스 환자는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에 직면하며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

그러나 일부 루푸스 환자는 중국 전통 심신 수련법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후 운 좋게 회복됐다. 다음은 그들의 이야기다.

(2편에 이어)

질병이 해결

푸화이린(蒲槐林)은 38년 전에 대만에서 캐나다로 이주했다. 50세였을 때 그녀의 사업이 위기에 처했고 스트레스 때문에 홍반성 루푸스가 발병했다. 때때로 통증이 너무 심해서 그녀는 바닥에서 굴렀다. 그녀는 서양과 동양 의학, 심지어 교회와 절에 가는 등 여러 방법을 시도했지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악화됐다.

캐나다에 거주하는 푸화이린

1999년 4월 25일, 푸 씨는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그날 베이징 중난하이(中南海-중공 고위층 집단 거주 지역)에 모여 평화 청원을 했다는 소식을 알았다. 그해 6월, 그녀는 캐나다의 한 수련생이 심각한 교통사고에서 회복했다는 기사를 읽었다.

그 기사는 그녀에게 희망을 줬다. 그녀는 기사에 나온 수련생에게 연락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연공을 가르쳤고 그녀에게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轉法輪)’을 한 권 줬다. 읽자마자 그녀는 책에 바로 끌렸다.

그녀는 ‘전법륜’을 읽은 후 인생에 대한 많은 의문에 답을 얻었고 사람들이 병에 걸리는 이유도 이해했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매일 아침 현지 연공장에 갔고 집에 돌아오면 ‘전법륜’을 읽었다. 3개월 후 진찰받으러 갔을 때 의사는 그녀가 완벽하게 건강하다고 말했다. 푸 씨는 의사에게 말했다.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여 ‘불치병’이 나았어요!”

푸 씨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지 24년이 지났다. 매일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것은 그녀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그녀는 말했다. “수련을 시작하면서 모든 병이 사라졌고 지난 20년간 재발한 적이 없어요. 파룬궁이 좋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형수가 ‘파룬따파하오’를 외운 후 건강을 회복하다

다음은 중국의 한 파룬궁 수련자와 관련된 내용이다.

나의 형수는 산둥성 웨이팡(濰坊)시 사람이다. 형수는 2013년 3월에 이중 루푸스 신장병을 앓았다. 세 번째 입원했을 때 혼수상태에 빠져 요실금이 됐다. 의사는 형수에게 두 차례 위독 통지서를 발급했다.

나는 형수를 향해 계속 외웠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형수가 깨어났을 때 나는 그 ‘9자진언(九字真言)’을 직접 외우라고 권했다. 어느 날 의사가 형에게 최선을 다했지만, 약이 효과가 없는 것 같다고 했다. 나는 형수에게 이제 파룬궁 창시인인 리 사부님만이 형수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형수는 외쳤다. “사부님, 저를 구해주세요!”

다음 날 형수는 자신의 주위를 도는 파룬(法輪)을 봤다고 했다. 나는 매우 기뻤는데, 사부님께서 이미 형수를 돌보고 계심을 알았기 때문이다.

며칠 후 상황이 호전되자 형수는 식사할 수 있게 됐다. 형수는 혈전을 7개 배출했는데, 의사들은 악성 종양이 원인이라고 생각했다. 의사는 형수를 퇴원시키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했다. 나는 형수가 퇴원하는 것이 나쁜 일이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했고 사부님께서 형수의 몸을 정화하고 계신다는 것을 깨달았다.

집에 돌아온 형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더욱 진심으로 외웠다. 형수는 점점 좋아졌고 이제 자신을 돌보고 일상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됐다. 가족은 형수의 회복에 기뻐했다.

형수에게 두 번째 생명을 준 것은 대법이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파룬궁 수련 두 달 만에 회복

청청(程程)은 호주 멜버른에 사는 중국인으로 2015년 말 루푸스 진단을 받았다. 그녀는 치료를 위해 각종 병원에 다녔고 고생도 많이 하고 돈도 많이 썼다. 하지만 거의 2년 동안 계속 나빠지기만 했다. 청청은 정상적으로 생활하거나 일할 수 없었다.

청청이 말했다. “그동안 저는 비참했어요. 매일 인터넷으로 루푸스 치료법만 검색했어요.”

다행히 2017년 8월 말, 청청은 파룬궁을 배워 회복한 불치병 환자들의 기사를 발견했다.

“예전에 저는 중국공산당 언론을 통해서만 파룬궁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진정 무엇인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중국 밖에서 검열되지 않은 정보를 전부 읽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청청은 이렇게 회상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봤을 때 파룬궁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하버드대에서 연구했던 왕즈위안(汪志遠) 박사가 수련한 후 루게릭병에서 회복했다는 기사를 읽었을 때 파룬궁이 놀랍고 대단하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청청은 ‘전법륜’을 읽고 리훙쯔 사부님의 설법이 담긴 온라인 영상을 따라 하며 5가지 공법을 배웠다. 4일 후 그녀는 기분이 매우 좋아져 가족들에게 말했다. “난 지금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어!”

파룬궁을 연마하는 동안 그녀는 종종 머리가 따끔거리며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 두 달도 안 되어 루푸스가 완전히 나았다.

청청은 말했다. “얼굴 피부가 붉게 갈라지는 것이 호전됐고 기운이 넘치며 먹고 싶은 것은 뭐든 먹을 수 있어요. 손자를 돌보고 가족을 위해 요리하고 집안일을 할 수 있어요. 온종일 일해도 피곤하지 않아요.”

더 좋은 것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그녀의 꽃가루 알레르기와 심한 천식도 사라진 것이다. 온 가족이 그녀의 기적적인 회복을 목격했다. 그들은 기뻐하며 파룬궁에 감사드렸다.

(계속)

 

원문발표: 2022년 1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30/4524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30/45246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31/207132.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