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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설로 난법하는 심각한 교란과 박해를 제거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10년 전, 우리는 허베이(河北)성 친황다오(秦皇島)의 난법자 ‘라오리[老李: 가명. 큰형이라고도 부름. 본명은 롄바오창(廉寶昌) 60대]를 2년 동안 따르면서 연설 난법에 동조했다. 그때 ‘라오리’는 여러 성의 여러 지역[예를 들면 헤이룽장(黑龍江)성 이춘(伊春)시, 하얼빈(哈爾濱)시, 아청(阿城)시, 지린(吉林)성 위수(榆樹)시, 랴오닝(遼寧)성 다롄(大連)시, 허베이성 바오딩(保定)시, 쳰안(遷安)시, 베이징 등 지역]에서 몇 년을 걸쳐 전문 연설을 했다. 그의 연설을 들은 수련생은 매우 많으며 장기간 따른 자도 거의 100명이 된다. 현재 그들 중 몇 명은 해외에 정착했다.

‘연설하는 것은 난법이다’란 밍후이 편집부 문장이 발표된 후 얼마 되지 않아 ‘라오리(이하 롄바오창으로 칭함)’는 외지에서 연설로 난법하다가 돌아올 때 중공에 납치되었고 그 후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 동시에 여러 지역이 연루되어 수십 명의 수련생이 납치되었고 그중 십여 명이 불법적으로 선고받았으며 여러 명이 떠돌이 생활을 했다. 박해가 발생할 때 악인은 현금 100여만 위안과 예금 약 100만 위안의 은행카드를 압수했다.

그해 난법에 동조한 수련생이 매우 많았는데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일부 수련생은 장기간 상태가 좋지 않다. 그중 7명은 병업으로 사망했고, 여러 명이 심한 병업이 나타났으며 여러 명이 불법 판결받았고 여러 명이 이혼했으며 여러 명이 떠돌이로 생활하고 있다. 심지어 일부 사람은 대법 수련을 포기했다.

롄바오창은 연설할 때 많은 수련생 앞에서 거침없이 말했고 끊임없이 사부님의 설법을 인용하거나 많은 단락을 외우면서 소위 공능과 기적 등을 간간이 끼워 말하면서 보기에 심오한 법리를 떠벌렸으며 많은 사람 앞에서 자신의 ‘고(高), 대(大), 상(上)’의 이미지를 만들어 법공부가 깊지 않고 구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 수련생을 미혹했다.

롄바오창이 불법 선고받은 후 그를 추종하던 많은 사람이 그가 연설로 난법한 것을 알면서도 그는 좋은 수련생인데 일시 잘못을 저질렀을 뿐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대부분 추종자가 외지 수련생이어서 과거 롄바오창을 알지도 이해하지도 못했기 때문이다. 모두 그의 연설을 반복해서 듣다 보니 맹목적으로 그를 숭배하여 의지하고 믿으며 호감이 생겨서 정으로 대하고 깊이 미혹되어 헤어 나오지 못했는데 다른 공간의 사악(邪惡)이 통제한 요소가 있기 때문이다. 일부 수련생은 줄곧 롄바오창이 돌아오길 고대했다.

그해 동조자로서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연설로 난법하는 것과 난법자 롄바오창을 똑똑히 인식하지 못했다. 연설로 난법하는 사악한 요소도 줄곧 심각한 교란 작용을 일으켜 우리는 법을 배우면서 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했으며 착실하게 수련하지 못해 향상하기 어려운 무형의 박해를 돌파할 수 없었다.

롄바오창이 감옥에서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부님의 경문 ‘다시 방할(棒喝)하노라’가 발표됐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연설로 난법하는 것이 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를 망치는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했으며 난법자 롄바오창을 인식하지 못했다. 표면적으로는 그때 우리는 본문에서 폭로한 일부 진상을 이해하지 못해서인 것 같지만 실제로 신사신법과 수련을 엄숙하게 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난법자에게 시장을 주어 사악이 계속 존재했다.

롄바오창이 감옥에서 돌아온 후 장기간 추종하던 우리 일부 수련생은 연설하는 것이 난법임을 초보적으로 인식하고 안으로 자신을 찾았다. 법에 따라 바로잡음과 동시에 롄바오창을 도와주었다. 우리는 사부님의 관련된 많은 설법과 밍후이왕 교류 문장을 찾아 그에게 배우게 하고 선의적으로 그에게 당시 난법한 각종 표현을 지적했는데 그도 모두 받아들였다. 그러나 시간이 길어지자 그가 여전히 원래 모양인 것을 발견했다. 그가 여전히 가장 높고 입만 벌리면 거짓말하고 이간질하며 화내고 명리를 중히 여기며 재물을 받길 좋아하고 남녀 관계를 맺으려는 등 문제가 있었다. 자신의 난법 행위가 무슨 해를 끼쳤다고 생각하지 않으니 손실을 만회한다는 것은 더 말할 것도 없었다. 심지어 기회만 있으면 법을 파괴하는 언사를 퍼뜨렸다. 많은 수련생은 자신이 왜 난법에 동조했는지를 끊임없이 찾았다. 이는 다른 공간의 사악이 틈을 탈 기회를 주어 그 사람을 단단히 통제하고 이용해 계속 교란과 파괴 작용을 일으키게 했다. 그러다가 사부님의 경문 ‘깨어나라’가 발표된 후 일부 수련생이 잇따라 롄바오창의 일부 사악한 표현과 진상을 폭로해서야 우리는 점차 진정으로 난법자의 본질을 똑똑히 보았고 난법자의 진상도 점차 드러났다.

구세력이 대법제자를 고험하는 데는 여러 가지 형식이 있는데 연설로 난법하는 것이 그중의 한 가지다. 석가모니 부처님이 법을 전할 때 내부에서 불법(佛法)을 어지럽힌 데바닷타라는 제자가 있었는데 많은 수련자를 미혹하여 그를 옹호하게 하고 다른 파벌을 세워 많은 사람이 도태되어 수련의 기연을 잃었다. 데바닷타는 후기에 자심생마(自心生魔)하여 그를 타이른 동문 제자를 살해했고 나중에는 심지어 석가모니 부처님도 살해하려고 시도했다. 데바닷타는 죽은 후 지옥에 떨어졌다.

과거 수련에서 수련자가 내부에서 법을 어지럽히고 파괴하여 수련자가 확고하게 믿는지, 원만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지를 고험한 이것은 구우주의 패괴된 이치다. 오늘날 우주 정법에서 대법제자의 정법 수련에서는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대법제자는 모두 구세력의 안배를 전면적으로 제거하고 부정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자비롭게 한 번 또 한 번 경문으로 제자를 방할했다. 싱가포르에서 일본으로 간 그 여성을 추종한 수련생의 사례에서 우리는 연설로 난법하는 심각한 결과에 놀라 깨어났다! 10년 전 중국에는 연설로 난법하는 현상이 매우 보편적이었다. 많은 지역에서 향상하도록 대법제자를 돕는다는 명의로 대법제자 내부에서 계속하여 교류라는 형식으로 자신의 한 세트의 사악한 이치를 퍼뜨리는 난법자가 있었다. 얼마나 많은 수련생이 연설에 동조하여 교란받고 박해받았으며 난법자를 추종한 많은 수련생이 요청, 전파, 논의하고 장소를 제공했는가? 모두 사악에 에너지를 더하고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하여 사악이 나쁜 짓을 더 크게 하고 더 많은 사람이 교란받게 했다. 나도 난법의 죄업(罪業)을 지어 그것의 해를 깊이 입었고 심지어 도태될 위험에 직면했다. 시간이 꽤 오래됐기에 그때 동조했던 일부 수련생은 기억에서 잊어버렸거나 간단하게 인식한 후 넘기고는 옳고 그름, 정사(正邪)를 분명히 가르지 못했다. 또한 여전히 그 난법 요소를 수호하는 사람도 있다. 일사일념(一思一念)이 모두 물질로 존재하기에 연설로 난법하는 요소가 우리 사상과 몸속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적극적으로 사상 속에서 사악을 제거하고 대법을 수호하여 손실을 미봉해야 한다.

여기에서 우리가 알게 된 롄바오창의 일부 실제 상황을 설명하겠다. 아직도 롄바오창에게 미혹된 수련생이 각성하고 제때 바로잡길 바란다.

1. 수련생들의 장기적인 지원 

“나는 구세력의 안배를 인정하지 않으며 박해받은 적이 없다. 나를 따른 사람은 모두 박해받은 적이 없다.”라는 말은 롄바오창이 연설할 때 자주 하는 말이다. 사실 1999년 박해가 막 시작됐을 때 그는 박해받아 불법적으로 수감됐고 떠돌이 생활을 했다. 그를 따르던 수련생들도 박해받은 사람이 많다. 2006년 롄바오창이 떠돌이로 생활했던 그때부터 이혼한 한 여성 수련생의 집에서 5~6년 살았다. 그는 일하지 않고 돈을 벌지 않았으며 몇 년 동안 전문 연설하러 다녔는데 먹고 거주하고 차를 사용한 비용은 모두 수련생이 지불했고 장기간 수련생들이 지원해주었다. 더 심한 것은 수련생 집에서 몇 달 동안 머물러 있었다. 그의 아내는 십여 년 동안 혼자 고생스럽게 일해 돈을 벌어 아이를 부양하며 힘든 생활을 했다. 롄바오창은 현지 수련생 사이에서 줄곧 논쟁의 대상이었다. 그는 자신이 고심한 법리를 깨달았다고 일관되게 자처하면서 자신은 대학생이고 다른 사람은 모두 초등학생이라는 말을 자주 했다.

2. 자심생마와 기만

롄바오창은 순회 연설할 때 일반적으로 그는 세상에 내려올 때 구세력과 계약을 맺지 않고 사부님을 따라 내려왔다고 표방했다. 1999년 대법이 박해받은 후 그는 빨리 법에서 ‘성숙’하여 많은 사악의 박해를 돌파했으며 더욱이 그는 사부님의 법상 앞에서 물어봤다고 말했다. (우리는 나중에 밍후이왕에서 많은 난법자들의 가장 큰 공통점 중 하나가 그들은 자신이 한 일은 사부님의 동의를 받았다고 주장한 것을 알게 됐다.)

그는 외지 수련생에게 본지에 와서 잠시 머물면서 교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해한 후 현지에 돌아가 다른 수련생과 교류하고 문제에 마주치면 다시 오라고 했다. 깨달은 후 다시 돌아가 교류하라면서 반복적으로 순환하여 현지 환경을 이끌어 열라고 했다. 그가 하는 항목이 바로 수련생이 향상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했다.

사람을 배우고 법을 배우지 않아 ‘법을 스승으로 모시라’가 무엇인지를 모르는 일부 수련생이 당시 법리가 분명하지 않아 그의 연설을 인정하면서 그의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했다. 장기간 상태가 좋지 않고 향상을 갈망하는 일부 수련생이 소위 향상에 매료되었다. 또 병업이나 박해 등 고난에 직면한 일부 수련생도 그의 도움을 받길 희망했다. 사람 마음, 구하고자 하는 이런 마음으로 인해 잇따라 많은 수련생이 끌려 들어갔다.

우리는 오직 사부님과 대법만이 대법제자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신을 수련생 위에, 대법 위에 놓은 롄바오창은 자심생마한 것이다. 역으로 롄바오창을 추종한 그런 수련생을 보면 근본적으로 자신을 수련하는 사람으로 여기고 신사신법하지 못했고 수련을 엄숙하게 대하지 않았기에 착실하게 수련하지 못했다. 법공부가 깊지 않고 사람 마음이 심하며 밖으로 구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병 치료 등 온갖 집착심으로 인해 이 고난을 불러온 것이다. 이런 수련생도 롄바오창을 장기 거주자로 만들어 어떤 사람의 집에서는 몇 달, 어떤 사람은 1년, 어떤 사람은 2년 살았다. 어떤 사람은 속아 넘어간 후에도 의심하지 않고 깊이 믿었다. 결과 어떤 사람은 직장을 그만뒀고 어떤 사람은 장사도 하지 않았으며 어떤 사람은 이혼했고 어떤 사람은 집안 물건도 가지고 와서 그곳에 장기간 살면서 롄바오창의 연설을 들었다. 어떤 사람은 일정한 시간 간격을 두고 조금 머물러 있었다. 매혹된 사람은 각지 수련생에게 오도록 소개했다. 롄바오창을 여러 곳으로 소개하여 끊임없이 난법의 장을 확장하고 강화했다.

3. 연설로 난법

롄바오창은 이런 수련생 속에서 매주 여러 번 연설했다. 장기간 이렇게 하여 끊임없이 세뇌되어 그럴듯하나 실제는 그렇지 않았고 법에 있지 않은 말을 자주 했다. 가장 많이 말한 단어는 ‘물질’과 ‘요소’다. 예를 들면, 물질을 해결, 물질을 처리, 물질이 좋지 않다, 물질이 만연했다. 신체 아래로 물질이 내려가고, 물질이 내려간다, 물질이 들어간다. 요소가 들어간다 등이다. 이런 사오한 단어를 익숙하게 들은 추종자들도 가져다 자주 말해 수련생이 법에 대한 이해를 심각하게 교란했다.

사부님께서는 경문에서 명시하셨다. “여러분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내가 당신들에게 남겨 준 수련형식을 개변할 수 없다. 내가 하지 않는 것을 당신들은 하지 말고, 내가 사용하지 않는 것을 당신들은 사용하지 말며, 내가 수련 중에서 어떻게 말했다면 당신들은 곧 그렇게 말하도록 하라. 주의하라! 자신도 모르게 불법(佛法)을 개변함도 마찬가지로 불법(佛法)을 파괴하는 것이다!”[1]

사람들은 그의 연설을 들은 후 매번 이해와 기억을 더 깊게 하려고 그의 연설 내용을 서로 반복해서 회억했다. 메모를 많이 한 수련생도 있었고 남몰래 녹음한 수련생도 있었다. (나중에 모두 지워버렸다) 어떤 수련생은 롄바오창의 많은 연설 내용을 문자로 정리해서 이메일로 외지 추종자에게 보냈다.

이렇게 한 수련생들도 나중에 사부님의 이 단락 법을 배운 후 바로잡았으나 대법을 파괴하는 이런 현상은 나타났다. 장기간 이런 난법 연설을 들은 우리는 법공부할 때 사부님께서 점오(點悟)하신 법리를 보아내기 어려웠다. 법공부할 때 우주, 구세력, 물질, 요소, 삼계 등 많은 단어를 볼 때면 머릿속에 롄바오창이 해석한 개념이 반영되어 나왔다. 법공부할 때 그가 연설할 때 말했던 설법을 배울 때면 관련된 그의 연설 내용이 반영되어 나왔는데 수년간 그러했다.

4. 진(真)을 수련하지 않았다

그는 많은 일을 거짓말하고 과장했으며 때론 내키는 대로 거침없이 지껄였다. 롄바오창은 종종 모 수련생이 노동교양소에서 나오게 된 것은 관건적인 순간에 그의 교류가 생각났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리고 모 수련생의 목숨은 그가 구했고, 모 수련생은 그의 교류 지도를 받은 후 발정념으로 악명이 높은 노동교양소를 해체했다고 했다. 또 모 수련생은 그가 교류할 때 방해하고 교란하더니 결국 변을 당해 노동교양 받았다고 하면서 그가 하는 일은 가장 바르고 누가 교란하면 누가 응보를 받는다는 등 말을 했다. 그는 연설할 때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게 수련한 사람들이라고 여러 번 말하면서 수년간 자기처럼 이렇게 높게 수련한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고 했다. 만약 있다면 둘이 합치면 이번 박해를 끝낼 수 있는데 일이 커지는 것이 두렵지 않다고 했다! 이처럼 자심생마하고 오만방자한 허튼소리를 수련생들은 당시 모두 믿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轉法輪)’ ‘부체’에서 말씀하셨다. “흔히 이런 사람은, 心性(씬씽)을 중시하지 않고 무엇이든 감히 말하는데, 하늘이 첫째고 그가 둘째다.”[2]

롄바오창은 이런 추종자 수련생에게 지금은 진상 알리러 나가지 말고 성숙해지면 그들에게 진상 알리기에 관련된 법리를 말해줄 테니 그때면 진상을 들은 사람들은 모두 성공할 것이라며 현재는 법을 많이 배우고 외우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설자 몇 명을 양성하고 그의 방식과 이념으로 그런 수련생 중에서 자주 연설했다. 그가 양성한 쳰안시 잉(應) 연설자는 뇌졸중 병업 상태가 나타났고 정신이 혼미했다. 아내 수련생도 중증 병업이 나타나 자녀는 대법을 인정하지 않았으며 수련생을 오지 못하게 했고 집에는 가사도우미를 고용하여 간호하고 있다.

롄바오창이 머리에 주입한 독소는 예전의 우리 같은 추종자를 직접 통제했다. 당문화에 세뇌된 것처럼 정상적인 사유가 아니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법에 대조하는 것이 아니라 롄바오창이 어떻게 말했는지가 먼저 생각났다.

5. 밍후이왕을 공격 파괴

롄바오창은 수련생들에게 밍후이왕을 보는 것을 권장하지 않았다. 그는 밍후이 편집부도 수련하는 사람이며 법에 있지 않을 수 있다고 자주 말했다. 그는 밍후이왕 교류 문장을 아주 배척했다. 그는 사부님의 법을 단장취의 해 인용해서 “중대한 문제는 밍후이왕의 태도를 보라.”라는 것은 교류 문장을 언급한 것이 아니라고 했다. 그는 예를 들어 말했다. 밍후이왕이나 정젠왕(正見網) 게시된 모 문장의 글쓴이는 법이 전혀 없고 모두 인식을 쓴 것이며 십여 년 수련한 수련생 모모는 거의 10년을 감옥에서 보냈는데 무슨 법을 알겠는가? 그러고도 밍후이왕의 통신원이라니 등 말을 했다. 밍후이왕에 대한 이런 비방은 많은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좋지 않은 관념을 가지게 했다. 많은 사람이 그때부터 밍후이왕을 적게 봤고 밍후이왕을 중시하지 않았으며 그의 연설만 들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그럼 대법제자로서는, 속인이 어떻게 인식하든지 당신들은 반드시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하지 않으면, 그는 문제가 있는데, 꼭 그렇다. 그는 직접 대법제자 주체의 수련 정황을 반영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대법제자가 서로 교류하는 중에서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작용을 일으켰다. 이는 다른 매체가 해낼 수 없는 것이며, 또한 이런 각도에서 보도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밍후이왕의 특수성이다.”[3]

밍후이왕은 전 세계 대법제자의 교류 창구로 부단히 사악을 폭로하고 우리의 수련 과정을 기록하여 대법제자 수련에 중요한 작용을 일으켰으며 끊임없이 대법제자의 정체를 바로잡는 중대한 책임을 짊어졌다. 수련생들은 박해가 시작된 후 줄곧 밍후이왕을 보면서 수년간 걸어왔고 정체(整體)와의 연계를 보장했다. 그러나 롄바오창의 난법 발언을 들은 후 밍후이왕에 대한 바른 믿음을 잃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밍후이왕과 중국대륙 대법제자는 자신들의 연락 방식이 있어 수년간 운영하는 중에서 줄곧 비교적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해왔다. 이는 밍후이왕의 참여자, 특히 제일선 대법제자의 수련상태와 책임의식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것으로, 사악에게 방법이 없게 했다.”[3]

우리는 이 단락 설법을 다시 배우고 밍후이왕 수련생의 수련상태가 매우 좋다는 것을 알았다. 밍후이왕은 줄곧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여 법을 실증하는 데 큰 작용을 발휘하여 사악은 두렵기도 하고 밉기도 하여 갖은 방법을 다해 파괴하려 한다.

밍후이왕에서 지속적으로 게재한 난법을 저지한 문장에 대한 사부님의 평어가 발표된 후 롄바오창의 그런 난법 형식도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폭로했다. 몇몇 추종자 수련생이 본 후 롄바오창과 함께 사람들에게 연설한 소위 교류를 밍후이왕에 보내 롄바오창은 좋으며 옳다는 것을 증명하려 했다. 이렇게 되자 당시 많은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편지를 써 롄바오창을 칭찬하고 밍후이왕을 비판했다. 심지어 일부 편지에는 밍후이왕에 그 문장을 삭제하고 롄바오창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할 것을 요구하면서 밍후이왕 작업을 심각하게 교란했다.

밍후이왕에서 ‘연설하는 것은 난법이다’를 발표한 후 롄바오창은 자신이 연설이 난법임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는 많은 사람에게 “나는 순회가 아니라 모두 각 지역 수련생이 나를 요청해서 간 것이다. 밍후이왕은 실제 상황을 모른다. 믿는 자는 모두 나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한 말이다.”라고 했다. 그는 밍후이왕의 타이름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을 강하게 변명했다. 롄바오창은 밍후이 편집부에서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빨리 멈추고 자신을 찾으라고 말했는데 그는 밍후이 편집부에 “나는 틀리지 않은데 뭘 찾는단 말인가? 당신들이나 자신을 찾으라.”라고 말했다. 이제야 우리는 그가 내키는 대로 지껄인 조작임을 알았다. 이런 허튼소리에다, 얼마 되지 않아 롄바오창이 초청이라는 명의로 외지에서 연설로 난법하여 돈을 모으고 사취한 후 돌아오는 길에 악인에게 납치됨으로 하여 일부 수련생이 미혹되고 사오해서 그는 억울하며 ‘’연설하는 것은 난법이다’는 무책임한 문장이라고 여겼다.

“제자: 밍후이왕이 난법을 제지하는 문장을 연속 발표했지만, 어떤 대륙 수련생은 여전히 청성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부: 그렇다. 사악에 통제되어 밍후이왕에 대해서도 반대한다. 여러분은 내가 왜 밍후이왕에 소식을 발표하는지 아는가? 바로 여러분에게 그것이 믿을만하다고 알려주는 것이며, 대법제자가 교류하는 플랫폼이다. 각도를 바꿔 말하면, 사부도 보고 있기에, 너무 큰 문제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4]

그때 롄바오창을 추종했던 수련생들은 지금도 여전히 밍후이왕을 보지 않고 ‘밍후이 주간’을 보지 않으며 다른 수련생과 접촉하지 않고 자신이 구해온 교란 속에 머물러 있는 것을 알게 됐다.

6. 협조인을 비방하고 수련생을 이간하다

롄바오창은 연설할 때 그와 접촉했던 각 지역 협조인을 항상 비방했다. 때로 사람들은 들으면서 폭소를 터뜨렸고 연설을 들은 일부 수련생은 그런 협조인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데도 좋지 않은 견해를 갖게 됐다.

일부 수련생은 한동안 동조한 후 롄바오창의 법에 부합되지 않는 일부 언행을 보아내고 더는 그를 추종하지 않았다. 롄바오창은 연설할 때 많은 사람 앞에서 그 수련생이 사오했고 남녀 관계가 있다는 등 말로 함부로 날조하고 비방하면서 사람들에게 그(그녀)를 믿지 말라고 했다.…… 많은 추종자는 롄바오창의 연설과 조율만 들으면서 다른 수련생을 배척하고 최대한 연락하지 않아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봉쇄했다.

롄바오창은 그를 추종하는 수련생들 사이에서도 이간질했다. 마음대로 수련생을 먹칠하여 간격을 만들었다. 그는 연설할 때나 작은 범위에서 모 수련생은 동물 부체, 모 수련생은 정신병자, 모 수련생은 환청, 모 수련생은 뇌염 후유증이 있고, 모 수련생은 무슨 엄중한 잘못을 했으며, 모 수련생은 그가 관여하지 않으면 문을 나서기만 하면 자동차에 치여 죽었을 것이라는 등 말을 자주 했다. 그래서 수련생들이 서로 업신여기게 했다.

일부 수련생은 가족도 수련생이며 모두 롄바오창을 추종했다. 롄바오창은 그들 사이에도 시비를 일으켜 사람들은 롄바오창의 그런 헛소리를 듣고 서로 업신여기고 질투하여 간격이 생겼다. 한 집식구 사이에도 큰 갈등이 있었다. 수련생은 “나는 일찍이 말했다. 사람을 가늠하는 표준은 제자의 心性(씬씽)을 보아야 한다고. 아울러 나는 절대 어떠한 개오(開悟)하지 못하고 원만하지 못한 사람이 내 제자의 진실한 수련상황을 똑똑히 보게 하지 않을 것이다.”[5]라고 하신 사부님의 말씀을 잊어버리고 완전히 롄바오창의 말로 수련생의 좋고 나쁨을 가늠했다.

이런 식으로 롄바오창을 추종한 수련생들은 성공적으로 봉쇄되어 밍후이왕을 보지 않고 다른 수련생들과 접촉하지 않았으며 가족 수련생도 배척하고 오로지 롄바오창만이 가장 믿음직하고 의지할 수 있는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람이라고 생각해 그의 연설 세뇌가 더 오도 작용을 일으킬 수 있었다. 사람들은 더 순종하고 신뢰하여 그는 돈과 성을 사취하는 데 누차 성공했고 이제야 점차 밝혀지게 됐다.

7. 남녀 관계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그녀는 늘 누구와 전생에 인연이 있었다고 말한다. 남자 수련생에게 이렇게 노골적으로 꼬드기는 말을 하는데, 어떤 수련생은 듣고서 또 이렇게 정을 움직이고, 이렇게 믿는다.”[6] 사부님의 경문이 우리를 깨우쳐주셔서 일부 여성 수련생은 롄바오창의 사악한 행위를 폭로했다.

롄바오창은 일부 여성 수련생에게 자신과 전생에 인연이 있었다고 자주 말했다. 그는 비공개 또는 공개적으로 여러 명의 젊은 여성 수련생에게 전생에 그들의 아버지였다고 말했다. 어떤 이는 당나라, 송나라 등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했다. 젊고 예쁜 한 여성 신 수련생을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과거에 그의 자녀였다고 말했다. 젊은 여성 수련생 C는 처음에는 롄바오창에 대한 인상이 좋지 않았는데 롄바오창이 다른 수련생들에게 C는 그의 손발과 모두 비슷하다며 전생에 그의 자녀였다고 말했다. 다른 수련생이 C에게 알려주어 그녀는 점차 롄바오창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다. 나중에 C가 박해받아 떠돌이 생활하면서 매우 두려워할 때 롄바오창은 또 남성의 강대함을 보여주어 C가 기꺼이 그를 추종하도록 했다. 그는 이런 전생설로 많은 수련생과 더 친밀한 관계를 맺었다. 또한, 메시지나 어떤 장소에서 심지어 연설할 때 이런 관계를 중복했다. 그의 말이 너무 설득력이 있어 수련생들은 의심하지 않고 깊이 믿었다. 롄바오창은 여러 명과 부정당한 남녀 관계를 맺었다. 이런 행위는 속인 중에서도 법적 책임이 있다.

8. 자금을 모으고 돈을 사취

롄바오창은 교류 중에 그는 떠돌이 생활하는 이, 박해받은 이, 상태가 좋지 않은 수련생을 잠시 한곳에 모아놓고 그들이 향상하도록 돕는 큰 항목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롄바오창이 그렇게 높게 수련했고 그렇게 큰 항목을 진행한다고 여기고 모두 그를 신뢰했다. 동시에 자신이 돈을 내서 이 항목을 지지하는 것은 대법을 위해 이바지하는 그것으로 생각하고 모두 애써 그에게 돈을 주면서 어떻게 사용하든 다 된다고 말했다.

한 농촌 수련생은 남편이 혼자 돈을 벌어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았다. 그녀는 종종 남편 몰래 롄바오창에게 돈을 주었다. 매번 롄바오창은 모두 받았고 “모모를 보시오, 얼마나 대가를 치르는가!”라고 하면서 그녀를 칭찬했다. 여성 수련생은 매우 기뻐하며 집안 저금을 거의 다 가져다주었다. 나중에 남편에게 발각된 후 큰 갈등이 있었다. 그녀 남편은 그때부터 그녀에게 돈 한 푼 주지 않았고 이 문제로 자주 그녀를 때렸다. 롄바오창은 이 일을 안 후 자신을 찾고 법에서 바로잡은 것이 아니라 그 여성 수련생에게 “아니면 내가 모모 씨가 화풀이할 수 있게 그를 한 바탕 때려 줄까?”라고 말했다. 여성 수련생은 큰 위로를 느꼈다.

한 수련생은 자신의 모든 저금 10만 위안을 롄바오창에게 맡겨 잠시 쓰라고 했는데 박해가 발생한 후 돈을 모두 날렸다. 지금까지도 한 수련생은 저금한 일부 돈을 현지 수련생에게 법을 실증하라고 준 것이 아니라 롄바오창이 감옥에서 나온 후 그에게 주려고 몇 년 동안 기다리고 있었다. 한 수련생은 연설 난법에 미혹되어 100만 위안에 가까운 돈을 들여 새집을 사서 인테리어를 하고 롄바오창에게 주려 했으며 또한 롄바오창의 명의로 등기하려 했는데 롄바오창에게 신분증이 없어 그만두었다. 박해가 발생한 후 10여 년 동안 집을 비워두어 경제 손실이 막대하다. 롄바오창은 수련생에게 곳곳에 가서 교류하는 데 차가 필요하다는 암시를 하여 많은 사람이 돈을 내어 승용차 몇 대를 샀다.

그렇게 많은 돈이 없으면 롄바오창의 연설로 난법하는 것도 그렇게 큰 규모로, 그렇게 많은 수련생이 모이는 데로 발전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많은 돈을 탕진했다.

그는 또 다음과 같은 말을 자주 했다. 속인 친척이나 친구가 오면 당신은 잘 대접하고 식당에 가는데 수련생이 오면 간단히 먹자고 하는가? 수련생이야말로 진정한 육친이 아닌가? 수련생에게 마땅히 가장 좋은 것을 주어야 하지 않는가? 많은 수련생은 선량하기에 사악한 이치를 듣고 점차 롄바오창이 연설한 후 성찬을 마련하는 데로 변해 사람들이 함께 진탕 먹고 마셨다. 때론 농촌 수련생 집에서 몇 테이블의 요리를 준비하기도 했고 때론 큰 음식점에 가서 수천 위안을 소비하기도 했으며 때론 롄바오창을 직접 청해 밥을 사주었다. 롄바오창도 여러 번 모금한 돈으로 그의 연설을 들은 많은 수련생에게 밥을 사주었다. 돈을 쓴 수련생은 본인이 법을 위해 대가를 치렀고 수련생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는 것은 이익지심을 버리는 그것으로 생각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왜 수련생의 것을 먹고, 갖고서도 오히려 수련생에게 마음을 내려놓으라고 하는가. 이것은 내가 그에게 가르친 것인가?”[7] 롄바오창은 그의 돈은 다른 수련생이 주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다. 어떤 사람은 그가 큰 부자인 줄로 알고 있다. 누군가가 떠나려 하거나 일부 사람이 그를 따르기를 원할 때면 그는 그(그녀)에게 “당신들은 안심하고 여기에서 살아도 됩니다. 나에겐 돈이 많아 법정인간 세상이 될 때까지 쓸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서 돈이나 물품을 얻고자 할 땐 그에게 돈이 얼마나 있다는 말을 절대 하지 않고 심지어 수련생들이 그가 돈이 부족하고 생활이 아주 소박한 줄로 착각하게 했다.

일부 수련생은 그가 자신을 향상하도록 도와주었다고 여기면서 고마워서 그에게 고향 특산품, 고급 식품, 고급 의류, 수천 위안의 가죽옷, 손목시계, 수만 위안의 현금을 주었는데 그는 거절하지 않고 모두 받으면서 고마워하지도 않았다. 그는 “이것은 중생이 대법제자에게 보답하는 것이고 우리는 손을 내밀면 얻을 수 있는 생명이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그가 수련을 잘해 얻은 것이고 그의 위덕이라는 뜻이다.

9. 사람을 때리고 욕하다

롄바오창은 자신과 사는 여성 수련생의 10대 아들(수련생)을 여러 번 심하게 구타했다. 이유는 아이를 때리는 것도 그를 교육하기 위한 것이라고 해서 여성 수련생도 그에게 설득되어 방임했다. 줄곧 아이가 자라서 더는 이기지 못할 때까지 때려 아이는 롄바오창을 증오했고 동시에 애초 어머니가 그를 사랑하지 않아 맞았다고 느꼈기에 그의 어머니를 매우 원망했다. 여성 수련생이 박해받아 감옥에서 돌아온 후 병업이 매우 심했는데 죽기 전에도 아들은 그녀를 보기 싫어했다. 한번은 어머니를 보러 가서도 매우 냉담한 모습이었다.

롄바오창은 마찬가지로 윗사람이 자녀를 교육한다는 이유로 그해 20대였던 여성 수련생을 여러 번 때려서 여성 수련생 몸에 멍이 들었다. 이유는 그 수련생이 그의 말을 듣지 않아서 그녀를 완전히 제압하기 위해 때린 것이라고 했다. (주: 그가 여러 번 때리면서 한 말이다.)

그는 집에서도 아내를 때렸다. 그는 예전에 “내가 하는 일을 아내는 감히 관여하지 못한다. 아내가 관여하면 나는 아내를 때린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감옥에서 나와 집에 돌아간 후 모순이 일어났을 때도 아내를 때리고 수련생에게는 “내 아내는 몸이 너무 허약해서 내가 가볍게 당겼는데 아내 팔이 탈구됐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졸렬한 거짓말을 엮어내서 자신을 정당화했다.

롄바오창은 자신을 위장할 줄 알고 말재주가 좋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잘 덮어 감추고 만나는 사람의 구미에 맞추어 말했으며 입만 열면 많은 거짓말을 했다.

10. 소위 공능

많은 추종자가 미혹되며 롄바오창을 매우 믿고 숭배하게 된 것은 바로 그가 떠벌린 소위 공능이다. 그는 연설 중에 항상 자신에게 공능이 있다면서 평서(評書)를 이야기하듯이 생생하게 말했다. 롄바오창은 수련생에게 부체가 있다는 말을 자주 했다. 누구에게 큰 뱀 부체, 누구에겐 여우 부체, 누구에겐 족제비 부체가 있다는 등 말을 했다. 그는 모모를 제외하고 당신들 모든 사람에게(그를 추종한 수련생들을 말함) 모두 부체가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는 난법자의 소위 공능 배후에는 부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층층 구세력의 체계적인 안배가 있고 개입한 것이라고 이해한다.

구세력이 가장 잘하는 것은 사람을 나쁜 길로 들어서도록 하는 것이다. 롄바오창은 초기에 진상 알리기와 수련생을 구출하는 일에 일부 참여하여 좋은 효과도 거두었다. 밍후이왕에 법회 교류 문장도 발표한 적이 있으며, 정념이 매우 강해 비범한 현상이 나타난 적이 있다. 사람들에게 롄바오창의 교류를 들으면 혼자 법공부하는 것보다 더 향상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였다. 그래서 사부님과 대법과의 관계를 바로놓지 못했다. 구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한 일부 수련생이 장기간 그를 따라다니면서 연설을 들었다. 그가 확실히 자신의 향상에 도움이 되고 혜택을 받았다고 여겼고 사람에게 공로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진정으로 향상할 수 있는 것은 대법의 지도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몰랐다.

난법의 죄업은 엄청나다. 추종자는 대법을 수호하던 데에서 점차 그를 수호하는 데로 변했고 나아가 밍후이왕과 수련생을 배척하고 점차 사오했다. 장기간 주입한 독소는 모두 대법을 이탈한 사악한 이치이며 철저히 제거하기 매우 어렵다.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할뿐더러 사람 마음이 많아지고 두려운 마음이 심해지며 인간 세상에 반영되어 나온 여러 가지 번거로움과 박해가 있다. 자신도 모르게 교란받고 돌파하기 어려우며 정진할 수 없다. 사부님은 경문 ‘깨어나라’에서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많은 사람이 도태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중 한 가지가 난법에 동조한 수련생이다. 당시 일부 수련생은 롄바오창의 연설을 들은 후 즉시 올바르지 않은 상태가 나타났고 어떤 사람은 사오하여 자신이 얼마나 높다고 여기면서 본인도 수련생 중에서 연설하려 했다. 어떤 사람은 몸에 병업이 나타났고 어떤 사람은 얼마 되지 않아 사악에게 납치되었다. 그러나 이런 것은 모두 수련생들의 주의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롄바오창의 소위 공능이 정말 수련생의 소업과 향상에 도움이 되고 집착을 제거할 수 있을까? 그것은 당신을 마도(魔道)로 이끄는 것이다. 수련생은 모두 집착심이 있기에 가상에 미혹될 수 있다. 아무것도 구하지 않고 착실하게 심성을 수련하면 사악에게 미혹되지 않을 것이다.

맺는말

이 폭로 문장을 쓴 이유는 롄바오창은 현지에서 논란이 많은 사람이고 현지 수련생 사이에는 시장이 없는데 대부분 추종자가 외지 수련생이기에 그의 상황을 전혀 몰라 롄바오창은 마음대로 수련생을 기만하고 자신을 극히 미화하여 외지 수련생을 속여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그는 본인이 대법에 100만 정도의 돈을 지불했다고 말했는데 사실 2006년부터 그는 줄곧 수련생들의 지원을 받았고 생활 수입원이 없었다. 예를 들면 그는 자신이 매우 바르다고 늘 말했지만 실제로는 줄곧 남녀 문제가 있었으며 연설할 때 항상 그의 정념이 얼마나 강한지, 사악을 얼마 해체했는지, 얼마나 많은 기적이 나타났는지, 공능도 매우 강한 것처럼 떠벌렸지만 이번에 납치된 후 수련생을 배신했다. (한 수련생이 롄바오창의 사건 자백 파일을 직접 보았다.) 구치소에서 설사하여 약을 먹었고 감옥에서 2만여 위안의 고혈압 치료 약을 먹었다고 스스로 말했다. (줄곧 수련생이 그에게 돈을 넣어 주었다.) 감옥에서 돌아온 후 그는 그곳에서 어떻게 정념정행한 일을 말하지 않았고 교류할 때 여전히 예전의 그런 것을 반복해서 말했다. 모모가 코피를 한 대야 흘렸는데 두려워하지 말고 바다와 연결하라고 했더니 즉시 흐르지 않더라, 모모가 교류 현장에서 갑자기 죽었는데 내가 발정념했더니 그녀가 살아났다는 등 말을 했다.

우리가 폭로한 이런 사실을 많은 수련생은 알 길이 없고 추종자는 법으로 가늠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에게 문제점이 있는 것을 보고 이렇게 가늠할 때가 많다. 나는 수련자이기에 거짓말을 하지 않으니 그도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대법 자금을 돌려쓰지 않으니 그도 절대 돌려쓰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함부로 남녀 관계를 맺지 않으니 그도 당연히 그러지 않을 것이다. 롄바오창이 체포된 후 일부 수련생이 그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이런 일을 겪었다. 수련생 R이 공안에서 롄바오창의 휴대전화에 음란 메시지가 많다고 말하더라고 했더니 수련생 G는 당시 동감하지 않았다. 우리가 그렇게 큰 압력을 무릅쓰고 그를 구출하는데 그가 이런 짓을 하다니, 수련생 S가 G에게 물었다. “G 씨는 그런 짓을 할 수 있어요?” G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S는 “그럼 롄바오창은 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G는 “롄바오창도 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해 수련생들은 모두 안심했다. 지금 일부 여성 수련생이, 롄바오창이 그들에게 보낸 많은 메시시는 실제로 포르노 메시지임을 밝혔다.

대법 수련은 매우 엄숙하다. 연설로 난법하는 현상은 우리 자신의 수련에 존재하는 근본 문제를 반영한다. 추종자와 난법자는 진수와 착실한 수련이 부족하여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하지 못했고 무지하게 구세력의 배치를 따라갔다. 심각한 교훈에서 우리는 수련의 엄숙함과 신사신법의 중요성을 인식했다. 사존께서 줄곧 우리를 보호하고 점오해주셔서 우리는 점차 정신을 차렸다. 우리가 적극적으로 연설로 난법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발정념을 했더니 수련상태가 좋은 방향으로 바뀌었고 일부 수련생의 장기간 올바르지 않던 상태가 사라지고 어떤 것은 약화됐다.

위에서 말한 우리가 알고 있는 롄바오창의 연설로 난법하는 일부 진상은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 여기까지 쓰겠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불성무루(佛性無漏)’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10-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12-2013년 대뉴욕지역법회 설법’
[5] 리훙쯔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가늠하는 표준을 다시 논함(再論衡量標準)’
[6] 리훙쯔 사부님 경문: ‘깨어나라’
[7] 리훙쯔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맹격일장(猛擊一掌)’

 

원문발표: 2022년 11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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