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자매가 정념으로 가정 자료점을 운영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정법 수련은 이미 22년이 지났고 저와 여동생이 독립적으로 가정 진상자료점을 운행한 지 17년이 됐습니다. 우리는 주로 진상지폐를 제작해 현지 수련생에게 제공하고 또 일부분 진상 책자를 만들어 스스로 배포해 사람을 구했습니다. 저는 가족 수련생과 함께 진상지폐를 만들어 중생을 구한 일부 경험을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과 교류하려 합니다.

1. 진상지폐를 만들어 중생을 구하다

몇 년 전 법공부 팀에서 수련생이 진상지폐를 바꾸는 것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진상지폐를 이용해 진상을 알리는 이 방식은 얼마나 좋은가! 자그마한 지폐가 ‘손이 없어도 천 사람의 손을 거치고 다리가 없어도 수많은 집을 다닌다.’ 사람들은 버리지 않고 또한 광범위하게 전한다.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거두며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할 수 있다. 그 후 저와 여동생(수련생)은 교류했고 여동생도 동의했습니다. 이렇게 저와 여동생은 진상지폐를 만들어 중생을 구하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저와 여동생은 줄곧 함께 협조해 진상자료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경험이 없었습니다. 저는 ‘천지행 논단(사이트)’에서 배우다가 간단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뜨거운 다리미로 지폐를 다림질하면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돈은 가장 더럽습니다. 서로 전하면서 무수한 병균이 묻고 오염됐습니다. 우리는 창문이 없는 작은 방에서 진상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지폐를 다릴 때 그 코를 찌르는듯한 이상한 냄새에 목이 괴로웠고 숨 쉬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진상지폐를 잘 만들기 위해 우리는 방안에 가득한 고약한 냄새를 맡지 않도록 마음을 조용히 했습니다.

여동생은 깨끗한 것을 좋아하며 결벽증이 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여동생은 꿈을 꾸었습니다. 우리가 지폐를 정리하는데 지폐가 매우 더러웠고 고약한 냄새를 풍겼습니다. 어찌 된 일인지 동생은 흰 쌀밥을 갖다 곁에서 먹었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지 않아 쌀밥을 더러운 지폐에 쏟았지만, 계속 밥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밥은 특별히 감미로웠습니다. 그 후부터 신기하게도 동생은 더는 지폐가 더럽다고 느끼지 않았고 고약한 냄새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이런 방식으로 자신이 더러운 것을 두려워하고 냄새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물질을 제거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동생은 지금도 그 꿈을 생각하면 쌀밥의 그런 감미로운 맛을 음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바꿔온 지폐를 분류해 70% 이상 새것과 오염 없는 지폐를 골라 다림질해 평평하게 한 후 인쇄했습니다. 오염이 심한 것과 너무 낡은 지폐는 사용하지 않고 모은 후 은행에 저축했습니다. 글자가 있는 것, 오염이 심한 것은 84소독액으로 씻고 그 외 낡은 지폐는 세탁기에 넣고 쾌속으로 깨끗이 세탁한 후 말렸고 이후에 인쇄했습니다.

진상지폐를 만드는 과정에 우리는 경험이 쌓여 만드는 속도가 갈수록 향상됐습니다. 나중에 진상지폐를 대량으로 제작했습니다. 지폐를 다림질할 때 다리미 온도를 가장 높은 단계에 놓고 골라낸 지폐를 카드처럼 펼쳐놓은 다음 다리미로 지폐를 눌렀습니다. 뒤에서 앞으로 가면서 앞면을 세 번 다림질 후 지폐를 거두고 다시 뒷면을 위로 펼쳐놓고 또 세 번 다림질합니다. 지폐 양면을 다림질을 마친 후 정리해 가지런히 놓고 무거운 것으로 내리누릅니다. 지폐는 고온과 중력의 작용으로 식은 후 형태가 고정됩니다. 고정되어 10분 후 평평하게 되면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속도가 빠르고 두 번째는 지폐를 다림질하는 동시에 진상지폐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쇄를 마친 후 품질을 검사하고 지폐 계수기로 세면 정확하고 빠릅니다.

이 몇 년간 우리는 진상지폐를 만드는 것을 견지해 사람을 구했습니다. 진상지폐를 많이 만들 때는 1주일에 1위안짜리 1만 위안을 만들 수 있었고 평소에는 6천 위안을 만듭니다.

집에서 진상지폐를 만들 때 우리는 진상지폐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효과에 대해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 만약 효과가 좋지 않으면 그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닙니까? 만약 밖이나 면전에서 진상을 알릴 때 한 사람에게 진상을 똑똑히 말하면 한 사람을 구하는 것이 눈에 보이며 확실한 것입니다. 이런 생각이 때때로 우리의 머릿속에 나타납니다.

사존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사람은 인민폐에 ‘파룬따파하오’, ‘탈당’ (뭇사람 웃음)을 쓴다고 말하는데, (뭇사람 웃음) 이 방법은 정말로 좋다고 나는 말한다. (박수) 이 돈을 버리자니 버릴 수 없고 소각하자니 또 소각할 수도 없다. (뭇사람 웃음)”[1] 사존의 법은 우리 마음의 매듭을 풀어주었습니다. 사존께서 법에서 진상지폐를 긍정하셨으니 그것은 틀림없이 좋은 것입니다. 대법제자는 반드시 신사신법(信師信法)해야 하며 사존께서 배치하신 중생구도의 길을 걸어야 합니다.

우리 지역의 다른 수련생도 진상지폐를 만듭니다. 바꾸어 온 1위안 지폐 100장 중 10장 정도는 진상지폐입니다. 우리는 여러 번 진상을 명백히 안 사람이 지폐에 파룬따파(法輪大法)가 구해준 은혜에 감사드리고 중국 공산악당(중공 악당)을 반대한다고 메모한 것을 보았습니다. 또 진상을 모르고 중공 악당에게 세뇌당한 사람이 안 좋은 말을 한 것도 보았습니다. 이것은 여러 사람이 진상지폐를 보고 진상을 알 기회가 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또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 서명을 한 진상지폐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중 두 장이 우리에게 인상이 매우 깊었습니다. 한 장은 세 사람이 서명한 것이며 매 사람의 서명은 모두 필적이 달랐습니다. 이 세 사람이 진심으로 중공의 악당조직을 탈퇴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한 장의 진상지폐는 12명이 단체로 서명해 삼퇴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도와 따지웬 사이트에 삼퇴 성명을 했습니다.

중공 악당의 박해에 많은 사람이 중공 악당의 조직을 탈퇴하고 싶어도 탈퇴할 곳이 없습니다. 이 점을 고려해 우리는 진상지폐 모판에 ‘삼퇴 서명’란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우리가 만든 진상지폐에 진상을 명백히 안 사람이 서명해 중공 악당조직을 탈퇴한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자 우리는 너무 기뻤습니다.

한 수련생은 우리와 협조해 진상지폐를 채소시장에 가서 바꾸어 우리에게 줬습니다. 한 번은 100위안 지폐가 가짜 지폐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동생에게 이 돈을 우리가 감당하자고 상의하고 가짜 지폐를 태웠습니다. 이후에 또 100위안짜리 가짜 지폐를 한 장 받았습니다. 우리는 또 가짜 지폐를 처리했습니다. 세 번째 또 100위안의 가짜 지폐 한 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구세력의 교란이라 생각하고 수련생과 교류했습니다. 수련생은 자발적으로 우리에게 돈을 줬습니다. 동시에 우리 세 사람은 발정념으로 다른 공간에서 교란하는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그 후 더는 가짜 지폐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한 번은 수련생과 한가지 항목을 협조할 때 구세력이 저와 여동생의 육신을 해치려고 시도했습니다. 시련 중에서 우리 두 사람은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신념으로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조금의 문제도 없이 돌파했습니다. 당시 광경을 생각하기만 해도 두렵습니다. 우리는 재난 뒤에 살아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우리에게 탄복했지만 우리는 조금도 기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시련을 만난 것은 필연코 우리 수련에 큰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두 사람은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를 했습니다. 어느 날 법공부를 하다가 “진정한 대각자는 함부로 현현하지 않는다”[2]를 보았습니다. 저는 매 글자가 움직이는 것을 보고 이는 자비로운 사존께서 우리에게 수련 중에 ‘묵묵히’[3] 하라고 점화하신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와 동생은 법에서 소통한 후 수련 중의 누락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수련생에게 진상자료를 줄 때 단독적으로 연락하지 않았고 법공부 팀에서 공개적으로 진상지폐를 주고받았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특별히 우리 법공부 팀에 와서 진상지폐를 요구했습니다. 이는 이미 안전 문제가 존재합니다. 자료점이 갈수록 커지자 우리는 일하는 마음, 과시심, 환희심이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바삐 일할 때 늘 대량으로 진상자료를 만드는 것을 정진으로 간주하고 안전에 주의하지 않는 것을 정념이 강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문제를 찾고 우리는 법에서 바로 잡았습니다. 진상자료를 주고받으면서 단독적으로 연락했고 가정 자료점도 확대하지 않았습니다. 법공부, 연공을 보증하는 정황에서 할 수 있는 만큼 진상자료를 만들었습니다.

2020년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가 우한에서 발발한 후 우리가 있는 도시에도 재난이 미쳤습니다. 지폐를 정리할 때 저와 동생은 두려운 마음이 일어났습니다. 중공 바이러스는 도처에 전파됐습니다. 지폐가 얼마나 많은 사람의 손을 거쳤는지 모릅니다. 지폐에 바이러스가 있으면 어떡하지? 그러나 우리 둘은 이 바르지 않은 염두를 바로잡았습니다. 중공 바이러스는 나쁜 사람을 도태하는 것이며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우주 대법입니다. 우리 신체는 고에너지물질로 구성됐고 일체 바르지 않은 것을 바로잡습니다. 법리가 똑똑해지자 우리는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았습니다.

제 오토바이는 번호판이 있습니다. 지금은 도처에 CCTV가 널려 있습니다. 진상지폐를 만드는 지폐는 민감한 기관에 가서 교환해야 해서 저는 압력이 있었습니다. 한 번은 일주일에 두 번 지폐를 교환한 적이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지폐를 바꾸러 가서 한창 가방에 담을 때 한 여자가 갑자기 큰소리로 “며칠 전에 1만 위안을 바꾸었는데 오늘 또 돈을 교환하러 왔어요? 이렇게 많은 돈을 교환해 뭘 하세요? 어디 사람이에요? 뭘 하는 사람이죠?”라고 물었습니다. 갑자기 발생한 일이라 저는 멍해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정념으로 그녀를 주시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대답하지 않는 것을 보고 험상궂게 큰 소리로 그 몇 마디를 중복했습니다. 좀 지나 저는 정신을 가다듬고 “돈이 필요해서 교환했어요”라고 했습니다. 돈을 다 담은 후 가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좀 기다리세요. 제가 전화로 돈을 교환하는 절차를 밟았는지 물어볼게요”라고 했습니다. 당시 나에게 돈을 교환해준 업무자가 일이 있어 나갔기에 이 여자가 확인하려 했습니다. 그녀는 핸드폰을 높이 들고 저를 향하더니 좀 지나서야 전화했습니다. 수속 밟은 것을 확인한 후 저는 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저는 동생에게 이 일을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돈을 교환하는 사람은 장사하는 사람이기에 그 여자의 말투는 매우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갑자기 그녀가 핸드폰을 높이 들고 저를 향한 것이 생각났습니다. ‘사진을 찍었나.’ 단번에 두려운 마음이 올라왔습니다. 당시 진상지폐 이 항목을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이후에 우리 두 사람은 진상지폐로 사람을 구하는 항목을 하지 않는 것은 너무 애석하며 손실은 매우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존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불법(佛法)은 또한 엄숙한 것으로, 일단 결정된 일, 했던 일 그것은 곧 끝까지 해야 한다.”[4]

동생은 발정념을 하자고 했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 집에서 장시간 발정념을 해 그 여자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해체했습니다. 저는 발정념할 때 신통으로 그녀 머릿속의 제 기억을 지웠고 그녀 핸드폰의 제 사진을 지웠습니다. 안전을 고려해 이후에 여동생이 지폐를 교환했습니다. 그녀는 돌아와 그 여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제가 다시 지폐를 교환할 때 모든 것이 정상이었습니다.

우리 현지에 진상 전단을 비교적 많이 배포합니다. 우리 두 사람은 시간이 있으면 진상 책자를 만들어 배포했습니다. 제가 오토바이를 운전하면 여동생은 뒤에 앉아 진상 책자를 배포했습니다. 오토바이는 이동 범위가 넓어 시 구역과 주변 농촌에 우리의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2. ‘제로’에서 프린터 수리를 배우다

5년 전, 안전을 위해 우리는 프린터 수리를 배워야겠다고 결정했고 프린터를 구매했습니다. 새 프린터는 외장 카트리지를 추가해야 연속적으로 대량의 인쇄가 가능합니다. 처음으로 외장 카트리지를 추가해야 하기에 우리는 이 일이 비교적 큰 공정이라고 생각했으며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법제자는 반드시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천지행 논단’에서 ‘외장 카트리지 설치 교육’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접촉했기에 낯설었고 반복으로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자신감이 생기자 교육을 받은 대로 하나하나 조작해봤습니다. 놀랍게도 우리는 한 번에 성공했습니다. 외장 카트리지에 잉크를 가득 채운 후 아주 빨리 진상자료를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캐논 7280 프린터를 분해해 수리해야 하는데 이것은 우리가 처음으로 프린터를 분해한 것입니다. 우리는 천지행 논단에서 분해 교육 영상을 받고 프린터 케이스를 뜯어 메인보드를 보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메인보드 위 곳곳에 플러그가 가득했고 너무 복잡해 감히 건드릴 수 없었습니다. 마음을 조용히 한 후 자세히 관찰하니 매 플러그와 삽입구 크기의 색은 모두 대응됐고 보기에는 복잡하지만 사실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저는 기억력이 좋지 않아 복잡하다고 느끼면 전용 핸드폰으로 각 단계를 촬영했는데 그러면 다시 조립할 때 실수하지 않습니다. 즉 복잡한 일을 단순화했습니다. 프린터를 몇 번 뜯어보니 사실 간단했으며 프린터에 대한 신비감과 생소함이 사라졌습니다. 프린터가 고장 났을 때 프린터가 알려주는 대로 수리 메뉴얼에 따라 부품을 유지 보수하거나 교체했습니다. 만약 그래도 고장이 해결되지 않으면 천지행 논단에서 관련 문장을 찾거나 논단 수련생에게 댓글로 자문했습니다. 논단 기술 수련생은 열정적으로 해답해줬습니다.

진상지폐 인쇄 양이 많아지자 급지 롤러가 마모되는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논단에서 수련생이 소개한 방법으로 수리했습니다. 몇 가지 방법을 사용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고 얼마 사용하지 않아 문제가 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했고 이후에 한 수련생의 경험에 따라 자전거 타이어를 수리할 때 사용하는 줄로 급지 롤러 표면을 문지르고 다시 롤러에 테이프를 감아줬습니다. 그러자 급지 롤러가 처음같이 회복돼 장기간 정상적으로 쓸 수 있었습니다. 프린터를 오래 사용하면 때로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저는 일제 윤활유를 사서 잉크 카트리지 선로에 바르자 좋아졌습니다.

사실 프린터를 수리하는 것은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 번 프린터를 분해하고 프린터 구조가 익숙하면 수리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유지 보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린터에 나타난 문제는 수련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프린터는 대법제자를 도와 진상자료를 만들 뿐만 아니라 또 우리의 수련을 도와줍니다. 때로는 프린터가 고장 나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를 때도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마음을 내려놓고 마음을 조용히 하여 법공부하면 프린터가 저절로 좋아집니다.

우리의 체험은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면 프린터는 고장이 적게 난다는 것입니다. 프린터는 영성이 있으며 우리는 늘 프린터와 소통합니다. 한 번은 진상지폐를 출력할 때 프린터에서 인쇄가 안 된 지폐가 나온 후 프린터가 멈춰 섰습니다. 보니 그 지폐는 낡고 해졌습니다. 지폐를 꺼낸 후 ‘기능 복귀’를 누르자 프린터는 또 일했습니다. 원래 프린터는 우리에게 이 지폐는 진상지폐로 쓰기에 부적합하다고 알려준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일 밍후이왕과 천지행 논단에 접속합니다.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보고 수련생과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며 천지행 논단에서 수련생의 댓글을 보고 경험을 쌓았습니다. 프린터를 유지 보수하고 진상지폐를 인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자신의 방법과 경험을 천지행 논단에 댓글을 달아 수련생과 소통했습니다. 논단에서 수련생이 문제가 있어 도움을 청할 때 우리가 아는 것이면 적극적으로 수련생에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우리 가정 자료점은 진상지폐를 만드는 동시에 또 진상 전단지, 진상 책자, 진상 스티커, 대법 진상 호신부 등 진상자료를 만듭니다. 우리의 자료점은 독립적으로 운행하며 지폐를 교환하고 프린터를 사고 각종 소모품을 사는 데서 프린터의 유지 보수, 수리, 또 컴퓨터 시스템 설치, 전반적인 암호화까지 스스로 했습니다.

3. 신사신법(信師信法), ‘제로화’ 해체

2020년에서 올해까지 중공 악당은 전국 범위에서 소위 ‘제로화’ 소란을 피웠습니다. 우리 지역의 악당 기관도 대면적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각종 수단으로 서명을 강요하고 ‘삼서(수련 포기각서 류)’를 쓰게 했습니다. 우리도 두 차례 소란을 겪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법공부하고 발정념하며 안으로 찾아 자신을 착실히 수련해 끊임없이 정념을 확고히 하고 일사일념(一思一念)에서 박해를 부정했습니다.

2020년 4월 오빠가 갑자기 우리 집에 왔습니다. 오빠는 “경찰과 관련 기관에서 날 찾아와 그동안 국가적으로 중요한 회의가 있다고 말했어. 너희 둘이 매일 우리 집에 와서 식사하고 또 반드시 매일 너희들을 사진 찍어 지도자에게 보고해야 해. 지도자는 매우 중시하니 반드시 협조해야 해” 하고 말했습니다. 나는 듣고 생각했습니다. ‘큰일이네. 이렇게 계속해 나가면 계속 교란받고 박해당할 것이니 단호히 배척하고 협조하지 않아야겠어.’ 나는 “우리는 어디든지 가지 않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오빠는 “협조하지 않으면 파출소 경찰이 너희들을 붙잡을 거야”라고 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말을 인정하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중공 악당이 대법을 박해한 초기, 저는 여러 번 악당의 박해를 받았으며 모두 오빠가 저를 도와줬습니다. 오빠는 저에게 엄포를 놓았습니다. “말을 듣지 않으면 이후에 너를 상관하지 않겠다.” 나는 “오빠는 이후 제 일을 상관하지 마세요”라고 했습니다.

당시 저는 ‘나는 정법시기 제자며 속인에게 기대고 의지해서는 안 된다, 오직 신사신법하고 법에서 수련해야 한다’는 일념이 있었습니다. 오빠는 우리가 놀라지 않는 것을 보고 화를 내며 갔습니다. 저와 여동생은 발정념을 해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2020년 연말 악당의 ‘제로화’ 소란이 우리 지역까지 만연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저는 꿈속에서 석탄 난로에 불이 왕성하게 타오르고 화염이 매우 높게 치솟은 것을 보았습니다. 며칠 지나 아침에 연공하다가 한 광경을 보았습니다. 저는 큰길에서 포륜(抱輪)하고 있는데 한 사람이 카메라를 들고 먼 곳에서 사진 찍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그 사람이 제 앞에 와 사진기를 들고 저를 찍었습니다.

이튿날 법공부 팀에서 한 수련생이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경찰이 가택수색을 했으며 대법 책을 빼앗겼고 가족이 파출소에 가 서명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또 우리 시에도 악당 요원이 몇몇 수련생 집을 찾아와 소란을 피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어떤 이는 강요에 서명하고 어떤 이는 파출소에 갔으며 어떤 이는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다녔습니다. 또 악당 요원은 가족을 협박해 박해에 참여하게 했습니다. 이때 저는 꿈과 연공할 때 본 광경이 떠올랐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우리도 위험하다고 점화해주시는 것이라고 깨달았습니다.

우리 집에는 프린터가 6대 있습니다. 1위안짜리 진상지폐 4000장을 만들었고 또 진상 정기간행물 50권, ‘밍후이 주보’ 100부를 출력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물건을 본 저와 여동생은 ‘이미 지난 일들은 되돌릴 수 없다. 진상자료를 만드는 것은 우주 중에서 가장 바르고 제일 신성한 일이다. 기왕 이 길을 걸었으니 견지해 나가야 한다. 우리는 대법제자며 대법이 관리한다. 사부님께서 반드시 우리를 보호해주실 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정념을 확고히 했지만 또 이지적으로 대해야 합니다. 우리와 협조한 수련생은 불법적으로 가택수색을 당했습니다. 수련생이 한창 시련 중에 있는데 더는 진상자료를 수련생에게 주면 안 됩니다. 그날 저녁 우리는 오토바이를 타고 농촌에 가서 진상 정기간행물 50장을 배포했습니다. 이튿날 오전 우리는 시내에서 ‘밍후이 주보’ 100부를 배포했습니다. 점심에 나는 4000위안 되는 진상지폐를 들고 채소 시장에 교환하러 갔습니다.

이는 제가 처음으로 진상지폐를 교환한 것입니다. 원래는 우리와 협조한 수련생이 이 채소 시장에서 진상지폐를 교환했습니다. 점심시간에 채소를 사는 사람이 매우 적어 비교적 편리했습니다. 저는 먼저 고기 파는 사장을 찾아가 “잔돈이 필요하신가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500위안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제가 돈을 그에게 주자 그는 위챗으로 저에게 돈을 이체하겠다고 했습니다. 제가 핸드폰을 가져오지 않았다고 말하자 그는 제게 돈을 찾아줬습니다.

이때 저는 채소시장 곳곳에서 “여보세요, 여보세요, 여보세요”라고 부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머리를 돌려 보니 10여 명이 저를 향해 걸어와 겹겹이 에워쌌습니다. 저는 차분히 “무슨 일인가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저마다 한마디씩 거들며 잔돈을 바꾸겠다고 떠들었습니다. 어떤 이는 돈을 교환하지 못할까 봐 제 앞을 막았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200위안, 300위안, 500위안을 그들과 교환했습니다. 교환할 때 한 여자가 “이 돈에는 글자가 있어요”라고 했습니다. 다른 한 남자가 “우리는 이런 돈이 필요합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돈을 받은 후 세지 않고 가버렸습니다. 진상지폐 교환이 끝났습니다.

채소 시장을 벗어난 후 돈을 세자 1천 위안이 적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누구를 찾아갈까? 가면 모순만 격화될 텐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조용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저와 동생은 진상자료를 만들기 위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매달 수도·전기·인터넷 요금 등 각종 지출 외에 또 소모품을 사 진상자료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지막에 남은 700위안은 우리의 생활비입니다. 저는 여동생에게 1천 위안이 없어진 것을 말했습니다. 동생은 차분히 “됐어. 우연한 일은 없지. 우리는 자신에게 무슨 사람 마음이 있는지 찾아보자”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이익에 관한 마음을 찾았습니다. 자료점 자금은 어떤 것은 수련생이 주었습니다. 우리 마음에는 자신에게 돈이 있으면 저축하려는 더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사람 마음을 찾자 우리는 이후 될수록 자신의 돈으로 진상자료를 만들고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자고 결정했습니다.

집안의 프린터 6대를 보며 어떤 것은 비교적 커서 처리하기 힘들었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 마음을 내려놓고 모든 것을 사부님께 맡겼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동안 진상자료를 만들지 않고 집에서 법공부하고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보았으며 정각마다 발정념을 해 사악을 제거했습니다. 발정념할 때 저는 안정되게 앉았습니다. 몸이 크고 마음도 생각도 순정하게 했으며 내보낸 정념은 ‘힘으로 산을 가를’[5] 정도였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계속 안으로 찾고 법에서 자신을 바로 잡았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 몇몇 수련생은 ‘제로화’ 박해에 소란을 당했습니다. 어떤 이는 강요에 가족과 함께 파출소에 갔고, 어떤 이는 정념으로 악당 요원을 대면해 협조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이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악당 요원이 여러 번 문을 두드리며 소란을 피웠습니다. 악당 요원은 여러 번 우리가 사는 아파트에 왔지만, 우리 집에 와 소란을 피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법공부할 때 여러 번 다른 곳에서 경찰이 부르고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여동생에게 “불가사의하다. 너무 신기해!”라고 말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에 우리의 정념정행에 ‘제로화’ 박해는 연기처럼 흩어졌습니다.

어느 날 저녁 저는 꿈속에서 한 장면을 보았습니다. 대궁(大穹) 높은 곳에서 한 쌍의 눈이 지구를 굽어살피고 있었습니다. 작은 지구의 생명은 빼곡한 작은 입자 같았습니다. 갑자기 그 눈이 빠르게 아래로 뻗어나갔습니다. 이때 지구는 업력덩어리이고 업이 파도처럼 넘실넘실하며 매우 무서웠습니다. 다음 장면은 지구 외의 한 곳으로 옮겼습니다. 저는 그곳이 제 세계인 것을 알았습니다. 그곳은 생기발랄하고 곳곳에 색채가 산뜻하고 아름다운 연꽃이 만발해 있었습니다. 꿈속에서 저는 웃었습니다.

정법 수련이 22년 지나갔습니다. 우리의 가정 진상 자료점은 17년을 운행했습니다. 이 17년간 한번은 우리가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해 악당 경찰이 불법적으로 가택수색하고 각종 설비, 소모품과 진상자료를 몽땅 약탈해 갔습니다. 우리는 납치됐습니다. 구치소에서 저와 여동생은 정념정행했으며 서명하지 않고 진술하지 않았습니다. 사건은 검찰원에서 반송됐습니다. 사부님의 가지(加持)에 우리는 박해를 해체하고 정념으로 구치소에서 나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우리는 다시 가정 진상자료점을 설립하고 대법제자의 사전 서약을 실현했습니다. 수련의 길에서 우리는 눈·비·바람·서리를 직면했으며 진선인(真·善·忍) 법광에 우리는 희망이 충만해 조사정법, 구도중생의 금빛 대도를 걸었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생의 사심 없는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로스앤젤레스시 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4-2003년 애틀랜타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 저작: ‘2005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5]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11-2010년 뉴욕법회 설법’

(밍후이왕 제18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1년 11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0/4332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0/4332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