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딸에게 물려준 가장 큰 정신적 자산

[밍후이왕](밍후이왕 기자 장윈 보도)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파룬궁(法輪功) 수련생 추이링(崔玲)은 2004년에 파룬궁에 관한 진상 자료를 만들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4년 형을 선고받았다. 사악한 중공(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22년이 되어가는 지금 추이링은 박해를 받은 고통스러운 경험을 회상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가 감옥에 있었을 때) 4살이었던 딸은 제가 감옥에서 일하는 줄 알았습니다. 아이의 외할머니는 아이에게 심리적 상처가 남지 않도록 이런 방법으로 아이를 보호했던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박해는 가족과 아이에게 엄청난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어머니로서 저는 양심을 버리고 거짓말을 할 수 없었으며 사악에 타협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딸에게 남겨줄 수 있는 가장 큰 정신적 자산입니다.”

박해가 가족에게 안겨준 고통

중공의 추이링에 대한 박해는 그녀의 가족과 아이에게 엄청난 고통을 안겨주었다. 추이링은 말했다. “제가 집에 들어오지 않으면 아이가 매번 물었다고 저의 어머니가 알려줬어요. ‘엄마는 왜 들어오지 않아요? 엄마는 어디 갔어요? 엄마가 보고 싶어요.’”

추이링 어머니의 마음은 칼에 베인 것처럼 아팠다. 그녀는 중공의 반복되는 살인과 정치 운동을 직접 보았고, 무고하고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중공의 무자비한 박해에 몸서리를 쳤으며, 항상 딸의 생명 안전에 대해 걱정했다.

추이링의 어머니는 추이링이 감옥에 갔을 때 딸을 만나고 싶다고 강력하게 요구했다. 딸의 맞은 얼굴이 검푸르고 몸이 매우 허약한 것을 보고 그 자리에서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집에 돌아온 후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고 슬픔과 분노를 가진 마음으로 감옥 소장과 관리실에 편지를 썼다. 그녀는 수차례 성(省)급 ‘문명감옥’으로 평가받던 산둥(山東) 여자감옥이 어째서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 수련인에게 고문을 통해 자백을 받아내고 그 자백을 사실로 믿고 사건을 종결할 수 있는지를 문책하고 이것은 명백한 ‘감옥법’ 위반이라고 항의했다.

악에 맞서 추이링은 이미 생사를 도외시했다. 산둥 여자감옥 경찰은 수감자들에게 구타, 욕설,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등 잔혹한 고압적 방법으로 그녀를 박해하라고 지시했다. “저는 단식 항의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극도로 쇠약하고 목숨이 위태로운 걸 보시고 그리 자존심이 강하던 어머니가 난생처음으로 무릎을 꿇고 소장에게 보석 치료를 요청했지만 ‘전향’하지 않으면 감옥에서 죽더라도 보석 치료는 안 된다는 대답을 받았습니다.”

절망에 빠진 어머니는 집에 가서 어린 손녀 위자(雨佳)에게 “엄마는 아직도 그곳에서 일하고 있다”라고 말해야 했다.

밍후이왕 뉴스의 “칭다오(青島) 국가 보안과 공안이 결탁하여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하다”에 따르면:

“추이링은 1973년생 여성이다. 칭다오 남구 신가장(辛家莊) 단지에 살고 있고 2005년에 불법적으로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딸은 겨우 서너 살이었다. 그녀는 4개월 넘게 다산 제2간수소에서 불법 구금 중 계속 단식 항의를 했고 간수소의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사악한 경찰이 환자의 콧속에 음식물을 집어넣는, 경험이 한 번도 없는 수감자 5~6명에게 시켜 추이링에게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하고 주입한 음식물에 호르몬제를 섞어놓았다. 호르몬제 영향으로 단식 항의가 4개월이 지나도 그녀는 외형적으로 말라 보이지 않았다. 장기간의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으로 인해 그녀는 코가 부어오르고 고무관을 꺼낼 때마다 피투성이였다. 마지막에 그녀는 지난(濟南) 산동 여자감옥에 보내져 계속 박해를 받았다.

“지난(濟南) 감옥 훈련소에서 추이링은 더욱 잔인한 박해를 받았고 여러 번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병원에 갈 때마다 경찰들은 추이링의 입을 막고 그녀를 땅에 질질 끌어 발과 다리에 많은 상처를 입히게 했다. 사악한 경찰 쉐옌친(薛彥勤)은 잔인하게 음식물을 주입하는 장면을 촬영하여 확대해서 인쇄했고 나눠서 열람했다.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코에 고무관을 삽입하는 장면). 이 자의 인간성이 없는 변태적인 심리를 생생하게 볼 수 있었다. 가끔 하루에 세 번씩 구타를 당한 추이링이 가족과 만날 때 사실을 가족에게 말하지만 쉐(薛)는 오히려 감방 수감자끼리 서로 싸웠다고 변명해 파룬궁 수련자들의 가족을 속였다. 집에 가기 한 달 전에 추이링은 또 외부감독 구역에서 훈련소로 다시 이송해 강제 ‘전향’을 당했다. 경찰은 방에 있는 모든 수감자에게 그녀를 구타하게 하고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하였다.”

'圖一:中共酷刑模擬演示:野蠻灌食'
중공 고문 모의 시연: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
'圖二:中共酷刑示意圖:拖拽'
중공 고문 설명도: 끌어당기기 고문

추이링은 말했다: “남편은 제가 그렇게 끔찍한 박해를 당한 것을 보고 묵묵히 눈물을 흘렸습니다. 결혼했을 때 시댁이 시골에 있었고 가족이 부유하지 않은 것을 저는 알고 먼저 예물과 집은 없어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고생을 좀 더 해서 우리만의 가정을 잘 꾸려 나가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남편은 대법제자들의 선량함과 사심 없음을 알고 대법이 사람들에게 선을 따르라고 가르치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박해를 당했을 때 남편은 제 걱정을 많이 했지만 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아이에게 남겨질 가장 큰 정신적 자산

감옥 경찰의 다양한 전술에도 추이링을 ‘전향’하지 않자 그들은 화를 내며 말했다. “스스로 신이 되고 부처가 되려고 가족과 자식을 다 버립니까?”

추이링은 말했다. “우리 가족이 헤어지고 제가 아이들을 돌볼 수 없는 것은 바로 당신들이 조성한 것이 아닙니까? 불법(佛法)에 대한 신앙의 자유는 헌법에 따라 허용되며 불법이 아닙니다. 만약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신앙까지 유죄이고 사람들은 진실한 말을 할 수 없는 사회면 이런 사회에 진실과 희망이 있을 수 있습니까? 이런 사회에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까? 바로 제 아이들과 수천만의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 환경을 얻기 위해 엄마로서 저는 양심을 버리고 거짓말을 할 수 없으며 악과 타협할 수 없습니다. 진실과 정의를 지키는 것이 제 딸에게 남겨질 가장 큰 정신적 자산이 될 것입니다! 그녀가 이후 삶의 어려움에 직면할 때 큰 용기와 도덕적 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圖三:二零一八年在多倫多,崔玲和女兒雨佳一起觀看神韻。'
2018년 토론토에서 추이링은 딸 위자(雨佳)와 함께 션원(SHEN YUN, 神韻)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수천만의 아이들은 도움이 필요하다

추이링은 말했다. “제 딸은 그래도 운이 좋은 편입니다. 우리 가족은 마침내 모여서 같이 생활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비방하고 박해한 22년 동안 얼마나 많은 중국인이 사악한 거짓말에 속아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못하며,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받아 가족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고 집안이 망가져 어린아이들이 부모를 잃고 몸과 마음에 큰 상처를 입었습니까!”

추이링은 또 말했다. “2000년 11월에 딸을 막 낳았을 때 칭다오 대법제자 쩌우쑹타오(鄒松濤)는 산둥 왕(王)촌 노교소에서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습니다. 당시 쩌우쑹타오는 겨우 스물여덟이었고 딸 파룽(法融)은 한 살이었습니다. 같은 대법제자인 아내 장윈허(張雲和)도 경찰에 체포돼 현재까지 행방을 알 수 없습니다. 파룽은 부모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삼촌에게 맡겨졌습니다.”

“사악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22년 동안, 우리 가족은 중국 본토의 수천만 명의 다른 파룬궁 수련자 가족들과 같이 매년 설날이나 당(黨) 대회 등 중요한 외교 행사(올림픽, 상하이 협력조직 정상 회담 등)가 있을 때마다 경찰들에게 소란을 당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가정방문’ 등으로 분위기기 매우 긴장됐습니다. 신앙의 자유를 박해하고 법률과 인권이 없는 나라에서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신변 안전이 보장되지 못하고 언제든 박해받을 가능성이 있어 어린이들조차 공포와 우울 속에 살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은 점점 더 많은 중국인에게 간파되고 있다

추이링은 1997년 대학 4학년 때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전법륜(轉法輪)’을 한 번 읽은 후 제 마음은 엄청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수련하고 싶어졌습니다.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도덕을 향상시키고 영혼을 승화시키고 싶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전법륜’을 두 번째로 볼 때 대법이 곧 제 몸을 정화하기 시작했고 원래의 위장염, 관절염, 편도선염 등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법의 홍대(洪大)한 법리가 저에게 참된 삶의 의미와 우주의 진리를 알게 했습니다! 저는 법(法)의 요구에 따라 끊임없이 심성과 도덕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저처럼 대법에서 수련하여 신체가 건강해지고 도덕이 향상된 대법제자가 중국에만 1억 명이 넘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중국 공산당이 어떤 사악한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진선인에 대한 대법제자의 신념과 진리를 전하는 용기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중국인이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을 보게 되었고 점점 더 많은 중국인이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제 딸이 성장한 후 당시 제 경험을 이해했습니다. 저는 ‘일하러 가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중공으로부터 잔인한 박해를 받고 있었던 것입니다. 제 경험으로 딸은 진실을 알게 되었고 딸도 파룬궁 수련에 뛰어들어 청년 대법제자가 되었습니다. 제 어머니는 두려움과 절망에서 점점 대법제자를 이해하고 희망을 보았습니다. 중공의 박해는 완전히 실패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7/11/4279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