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의 두 형제 이야기

[밍후이왕](스웨덴 밍후이 특파원) 설날을 맞아 스웨덴의 두 형제가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설 인사를 올렸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진선인(真·善·忍)’ 원리에 따라 수련하여 큰 혜택을 입은 이들 형제는 그간 받은 모든 축복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다.

일리아스와 그의 형 미하일은 어릴 적 부모님과 함께 그리스에서 스웨덴으로 이주했다. 이들은 현재 레스토랑과 클럽 등, 가족 사업을 운영하는 성공적인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웃 주민들에게서도 소탈하고 친절한 좋은 사람들이라는 평판을 받고 있다.

1992년 5월, 리훙쯔 사부님께서는 중국에서 이 수련법을 대중에게 소개하신 후, 1995년 4월에 강의하기 위해 스웨덴 예테보리에 들르신 적이 있었다. 스웨덴 사람들이 깊은 관심을 보였고 린셰핑을 포함한 여러 곳에 연공장이 생겼다.

인생을 변화시킨 축복

남쪽에 위치한 린셰핑은 스웨덴에서 5번째로 큰 도시다. 일리아스는 1998년 10월, 파룬따파에 대해 처음 듣게 됐다. 그는 “제 친구가 ‘전법륜’ 사본을 갖고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날 오후와 저녁 내내 우리는 자기 수양과 수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5장의 파룬따파 연공을 모두 배웠습니다”라며, “마치 제 평생 이것을 기다려온 것 같은 느낌이었고 멋진 경험이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파룬따파와 인연을 맺기 전, 일리아스가 수년 동안 마약을 복용해왔다는 것을 사람들은 아마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 당시 그는 이 퇴폐적인 삶에 지쳤다. 마약을 끊으려는 많은 시도를 했으나 효과가 없었다. 그는 신에게 새로운 참된 생명을 달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빌었다. “파룬따파가 제 영혼을 깨운 것은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에게서 받은 축복이었고 저는 마침내 인생의 목적을 찾았습니다.”

일리아스는 ‘전법륜’을 읽으면서 파룬따파의 깊은 가르침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진선인(真·善·忍)의 원리를 따르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정직하게 대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점차 거짓말하고 마약을 하는 나쁜 습관을 버렸다. 그는 담배와 술도 끊었다.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그의 나쁜 성격이 사라진 것에 놀라면서도 좋아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비난할 때도 그는 말다툼하는 대신 참을 수 있었다.

일리아스는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 자신이 행복하게 살며 늘 미소를 띠고 있다고 말한다. “사부님께서 제가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하는 것을 보시고 제게서 많은 나쁜 것들을 제거해 주신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정한 수련자

동생의 긍정적인 변화를 보고 미하일도 2002년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미하일은 중국공산당이 파룬따파에 대해 많은 거짓말을 퍼뜨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책을 읽고 수련생들과 교류하면서 이 수련이 사람들을 더 높은 단계로 이끄는 바르고 진정한 가르침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미하일은 말한다. “저는 수련생이 된 것이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수련생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그가 덧붙였다. “그 말은 끊임없이 내면을 들여다보고 자신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미하일도 동생처럼 믿음직한 사람이며 열심히 일한다. 하지만 그의 가장 큰 단점은 나쁜 성격이었다. 그는 이따금 아내와 딸과 말다툼을 했다. “뒤돌아보면서 저는 이러한 논쟁으로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며 오히려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련을 시작한 후 그의 관점이 바뀌었다. “이제 불쾌한 일에 부딪히면 먼저 마음을 가라앉힙니다. 어느 지점에서 더 잘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제 행동을 돌아봅니다. 이렇게 하면 저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고 어려움이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사라집니다.” 그 결과 가족은 더욱 화목해져 이 점에서 미하일은 아주 고마워하고 있다.

일리아스가 공원에서 파룬따파 연공을 하고 있다.

박해에 대한 인식 제고

파룬따파의 혜택을 경험한 두 형제는 중국에서의 박해를 알리는 다른 수련생들의 활동에 합류했다. 그들은 도심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여하고 여러 곳에 현수막을 내걸고 대중에게 중공이 지난 20년간 어떻게 수련생들을 박해해왔는지 알리는 기사를 신문에 실었다.

2008년, 션윈예술단이 린셰핑에 처음 왔을 때 중국영사관은 문화행사를 담당하는 시 관계자와 접촉해 공연을 중단시키려 했다. 행사 홍보를 위한 자원봉사자로 일한 일리아스와 미하일은 텔레비전 방송국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중공이 해왔던 션윈 공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선전을 대중에게 폭로했다. 한 지방 신문도 다음날 이를 보도해 사실상 션윈 공연이 진정한 중국 전통문화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다. 중공 관계자들이 희망했던 것과는 반대로 공연 티켓이 공연 오픈 2주 전에 매진됐다.

2017년 5월, ‘진선인 국제미술전’이 린셰핑에서 열리자 중국영사관은 다시 한번 시 관계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행사 취소를 압박했지만 실패했다. 부시장이 개막식에 와서 인권 수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현지 언론들도 중공이 어떤 방식으로 이 행사를 막으려 했는지 폭로하며, 이 형제가 폭정에 맞서는 용기를 냈다고 칭찬했다.

지역사회를 돕다

미하일은 파룬따파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이용한다고 밝혔다. 그는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중국에서 어떻게 잔인하게 박해를 받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미하일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일리아스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법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 책이 항상 그에게 양심을 따르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한다. 중공이 이 수련법을 어떻게 비방하든 파룬따파의 위대함은 부인할 수 없으며 이는 수천만 수련생들이 실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설날이 다가오자 두 형제는 파룬따파를 대중에게 소개하고 파룬따파 수련이 세상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된 데 대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리 사부님께 설날 문안도 드렸다.

미하일(좌)과 일리아스(우)가 사부님께 설인사를 드렸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4/41949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5/1902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