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여행하던 중국인이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왕잉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보도) 8월 23일 일요일, 미국 북부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시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진상 알리기 자동차팀은 프리몬트, 뉴어크(Newark)와 유니언시티(Union City)의 서양인 쇼핑센터와 화인 쇼핑광장을 에돌며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图1~3:法轮功学员在佛利蒙中央公园伊丽莎白湖畔炼功'
프리몬트 중앙공원 엘리자베스 호숫가에서 연공하는 파룬궁수련생들

평화로운 연공 장면에 끌려 시민들이 공법을 배우려 하다

프리몬트시 중앙공원은 풍경이 수려해 아침 운동하는 많은 사람이 엘리자베스 호숫가에서 조깅하거나 산책하기 좋아했다. 당일 오후 파룬궁수련생들은 엘리자베스 호숫가에서 연공했고, 적지 않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을 보고 감탄하며 말했다. “대단히 아름답습니다”

“돈을 내야 배울 수 있나요?”라며 아이린(Irene)은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을 보고 물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자발적이고 무료로 공법을 가르치며, 파룬궁을 배우면 심신이 건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안 후 말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가 대유행하기 때문에 공법을 배울 필요가 있겠네요”

그녀는 가부좌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보고 부러워하며 “그들은 매우 홀가분하고 평화로워 보입니다. 저는 파룬궁을 배우는 것에 매우 흥미가 생겼습니다”고 말했다.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은 하르야트(Harjat)는 파룬궁수련생 옆을 지나가며 “이 공법은 매우 좋아 보이네요. 저도 배우고 싶어요. 인터넷에서 연공장을 꼭 검색해 볼게요”라며 그녀는 프리몬트 연공장의 연공 시간을 문의한 후 “저는 꼭 다시 찾아와 연공에 참가할 거예요. 그렇게 되면 저도 당신들처럼 건강해져 바이러스가 침입하지 못하겠죠”라고 말했다.

'图4:真相车队从公园出发'
공원에서 출발하는 진상 자동차팀

'图5~10:真相车队经过华人超市'
중국 슈퍼마켓을 지나는 진상 자동차팀

'图11~12:华人超市的顾客在拒绝中共的征签簿上签字'
중국 슈퍼마켓 고객들이 중공을 거부하는 청원서에 서명하다.

중국인 관광객,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

우한에서 온 자오(趙) 씨와 부인은 미국에 여행 왔다가 전염병으로 중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표를 구하지 못해 이미 몇 개월 동안 미국에 체류했다.

당일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원 주차장에서 자동차 진상 플래카드를 설치하는 모습을 보고 깊이 감동했다. “미국은 언론의 자유가 있는데, 중국에서는 불가능한 일이죠”

자오 씨는 부인이 위챗에 미국의 공기도 좋고, 식품도 비교적 안전하다며 일부 미국에서의 생활상황을 올리자 한 무리 중국인들이 그들을 욕했고 일부는 그들의 친한 친구들도 있었다고 했다. “우리를 미국 앞잡이라며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사실을 말할 수 없다는 것에 매우 비참했고 마음이 매우 불편했습니다”

부인은 사실 그들 가족 중에 파룬궁 수련자가 있다고 했다. “외할머니가 예전에 파룬궁을 수련하셨습니다. 아마 우한의 최초 수련생이었을 것이며, 연공한 후 신체가 매우 좋아지셨습니다. 그러나 박해가 시작된 후 재산을 몰수당했고, 가족은 중공의 거짓 선전 영향으로 연공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저는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며 그녀는 “저는 가족 위챗방에 외할머니를 비교적 이해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자녀로서 마땅히 외할머니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하라고 제가 말하자 결국 가족 위쳇방에서도 욕을 먹었습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지금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의 탄압을 당하며 여전히 진상을 알리고, 가족과 친구들의 오해를 당하는 상황 역시 모두 중공의 모독과 거짓 선전으로 조성됐음을 알게 됐습니다”

자오 씨는 이런 상황에 마주해 그들은 매우 슬프다고 했다. “중국인들은 현재 최소한의 도덕조차 논하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는 파룬궁수련생을 만나 진상을 알게 되어 마음이 조금 좋아졌고 편해졌습니다”

중공이 고의로 바이러스를 전파

자오 씨는 우한에서 1월 도시를 봉쇄하기 전 떠났고, 톈허(天河) 공항은 평소 안전검사 시간이 많이 필요했지만, 그날은 단 15분 만에 탑승구에 도착하게 됐고 관리하는 사람도 없었으며 통관이 안 되는 생수병도 통관이 됐다고 말했다. “저는 지금 중공이 이런 사람들에게 우한 폐렴을 미국에 전파하고 세계 각지에 전파하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한 중공이 국민의 생사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며 자오 씨는 “1월 19일 중공은 이미 전염병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밖에서 외식했습니다. 우리가 왕쯔(王子) 식당에서 식사할 때 많은 사람이 식사했고, 모두 전염병이 있다는 사실을 몰랐으며 정부는 우리에게 통보하지 않았습니다”고 말했다.

물리치료사, “중공이 진상을 은폐해 많은 사람이 생명을 잃었다”

물리치료사 디디(Didi)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 플래카드를 설치하는 모습을 보고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다. 그녀는 말했다. “여러분이 이런 자동차 여행 활동을 개최해 매우 기쁩니다. 중국공산당은 매우 이기적이며 그것들이 진상을 덮어 감추었기에 세계 많은 사람이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또한 플래카드에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 적출을 저지’라고 쓴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중공이 범한 죄를 알고 있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캘리포니아주 주도인 새크라멘토에도 가길 희망했다. “더욱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중국공산당은 진선인(真·善·忍)을 두려워합니다”

기독교 신자, “여러분은 지금 신의 일을 하고 계십니다”

기독교 신자 마이클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설치한 플래카드를 보고 감탄하며 말했다. “자동차여행은 참 좋습니다. 여러분은 신의 일을 하고 계십니다. 이런 활동을 더욱 많이 해야 합니다. 계속해 나가세요. 이런 활동은 대단합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은 대단히 위대합니다! 세계 각지 사람들은 모두 마땅히 파룬궁을 알아야 합니다. 불행한 것은 파룬궁이 박해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걸어 나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의 사업은 신성(神性)이 있으며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마땅히 박해를 중지해야 한다

공원에서 산책하던 사이(Sai)는 파룬궁 진상 자료를 진지하게 읽은 후 만약 이런 것이 모두 사실이라면 중공이 생체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절대적인 큰 잘못이라고 했다. “저는 이것이 사실로 생각합니다. 많은 나라가 이익을 위해 이런 일을 할 수 있으며 중공은 반드시 박해를 중지해야 합니다” 그와 친구는 중공을 거부하는 청원서에 흔쾌히 서명했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24/4108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