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런던 차이나타운서 ‘파룬궁 진상’ 접한 시민 “중공 해체” 고대

글/ 영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우한 폐렴(중공 바이러스, 코로나바이러스)이 여전히 지속하는 가운데, 최근 몇 주간 런던 차이나타운의 음식점이 잇따라 다시 문을 열었고 오가는 사람이 점차 많아져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도 진상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 8월 16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은 런던 차이나타운에 진상 게시판을 다시 펼치고 밍후이라디오를 방송했으며,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궁 자료를 배포했다. 많은 시민에게 직접 파룬궁 진상을 알리며 반(反)박해 지지 서명을 전개했다.

우한 폐렴이 유행하기 전보다 차이나타운의 관광객이 줄어들었지만, 당일 진상 활동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발걸음을 늦추며 끊임없이 진상 게시판을 보거나 파룬궁 수련생의 공법 시연을 주의 깊게 보는 것을 목격했다. 일부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더 깊이 알아보고는 파룬궁을 배우겠다면서 ‘진선인(真∙善∙忍)’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잇따라 파룬궁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고 용감하게 사악한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을 마주했다.

'图1~6:二零二零年八月十六日,英国法轮功学员又来到伦敦唐人街炼功、发放真相资料、讲真相、征签反迫害。民众驻足了解真相,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진상 활동 다시 전개한 영국 수련생들.

런던 차이나타운에 있는 파룬궁 진상 게시판은 점점 많은 화인의 시선을 끌었다. 파룬궁 수련생은 많은 중국 동포가 기연을 놓치지 않고 진상을 알게 돼 중공 악령에서 벗어나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하는 것)’해 평안을 보존하고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희망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합니다’를 기억하세요.” 활동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 장 씨는 지나가는 인연 있는 모든 사람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 그리고 신과 인류를 반대하는 중공 악령의 사악한 본질을 분명하게 알려, 사람들이 바른길로 나아가 인류의 재난을 피하길 바랐다. 그녀는 국제 사회와 함께 파룬궁과 전 세계인에 대한 중공 악령의 박해를 제지할 것을 호소했다.

이탈리아 청년 “파룬궁 지지는 옳은 일”

'图7:二零二零年八月十六日,三位意大利青年在伦敦唐人街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3명의 이탈리아 청년이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반박해 지지에 서명했다.

실비아(Silvia)는 “당신들은 매우 좋은 일을 합니다. 아주아주 힘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파룬궁 수련생의 진상 활동을 칭찬했다. 그녀는 파룬궁 반박해에 대한 자신의 지지를 자랑삼아 말했다. “우리는 옳은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가족을 지지하고 있는 겁니다. 사실 우리 자신의 신앙을 위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탈리아 청년 실비아는 2년 전에 이탈리아에서 런던으로 일하러 왔다. 동행한 파비오와 비올도는 런던에서 생활한 지 1년이 됐다. 그들 세 사람은 그날 차이나타운에서 처음 파룬궁 진상을 접했지만, 주의 깊게 들은 후 즉시 파룬궁 반박해 지지 서명을 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사람에게 유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고 자신들의 느낌을 말했다. 또 파룬궁 진상을 주변 친척, 친구들에게 전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는 매우 강한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나는 정말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평온한 가부좌는 우리에게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전에 가부좌를 수련했던 실비아는 파룬궁 진상 활동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꼈다며, 파룬궁의 에너지가 자신을 즉시 개선하도록 이끌었다고 칭찬했다. 그녀가 돌아간 후 파룬궁 공법을 배우겠다고 말하자, 파룬궁 수련생은 인터넷 파룬따파 사이트에서 공법 등 모든 것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이 말에 실비아는 놀라워하며 매우 기뻐했다.

중공의 잔인한 파룬궁 박해와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반인류 범죄에 대해 파비오는 분개하며, 국제 사회가 함께 중공의 악행을 제지하길 희망했다. “이런 범죄 행위가 현재 일어나고 있다니 정말 슬픈 일입니다. 그것을 계속 놔두어선 안 됩니다. 반드시 변화해야 합니다. 세계는 정의가 필요합니다.” 우한 폐렴이 중공의 은폐와 기만으로 전 세계에 확산됐고, 사악한 중공이 전 세계 인류에 대한 위협이라고 설명하자, 세 명의 청년은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고, 더 많은 사람이 이 사실을 알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영국 여성 프로듀서 “‘천멸중공’의 날이 빨리 오길 바랍니다.”

'图8:二零二零年八月十六日,英国女演员爱琳(Eileen Von Skopnik)与朋友罗伯特(Robert)在伦敦唐人街赞赏支持法轮功反迫害'
영국 여배우 아일린 본 스코프니크(Eileen Von Skopnik)와 친구 로버트(Robert)가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반박해 활동을 칭찬했다.

런던에 사는 아일린은 중국 역사와 문화를 좋아하고 중국어를 약간 말할 수 있다. 그녀는 국제 영화 및 드라마 연예 회사(Peracals)의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영화 복장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지난 8월 16일 저녁,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 활동을 마칠 무렵, 그녀와 차이나타운에 식사하러 온 친구 로버트(Robert)는 곧바로 진상 테이블에 다가와 서명했다. 아일린은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다면서 파룬궁 수련생의 반박해 지지 서명을 여러 번 했다고 말했다. 동행한 정신 건강 치료사 로버트도 이번이 세 번째 서명하는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얘기했다.

영국 여배우 아일린은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할 때 파룬궁 수련생에게 자신의 소원을 말했다.

“나는 이미 여러 번 서명했지만, 계속 서명할 겁니다”, “나는 천멸중공(天滅中共-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한다) 이날이 하루빨리 오길 고대합니다.”

아일린은 “이런 일은 전혀 일어나지 말아야 합니다. 이런 인권 박해(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는 차마 끝까지 다 읽을 수 없는 악몽 중의 악몽입니다”라며 “사람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사람들은 중공의 박해하에 있는 파룬궁 수련생이 겪은 일을 상상할 수 없을 겁니다. 사실상 이런 것을 생각하면 나는 울고 싶습니다”라고 중공의 잔인한 박해를 규탄했다.

아일린과 로버트는 모두 중공은 인류 문명의 적이라며, 유구하고 휘황한 고대 중화 문명을 파괴하려 한다면서 오늘날 세계의 가장 큰 위협이기에 중공은 계속 존재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또한 영국 정부도 공산주의 침투와 영향을 인식하고 제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나는 중국을 사랑하고 중국인, 중국 역사와 중국 문화를 사랑합니다. 중국은 세계에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그러나 중공은 그것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공산당이 최근 홍콩에서 무슨 일을 했는지 보세요.” 아일린이 한 말을 듣고 로버트는 즉시 이어 말했다. “우리는 반드시 공산당을 제거해야 합니다.”

아일린과 로버트는 중공의 파룬궁 ‘진선인’에 대한 박해는 중공의 ‘가짜, 악, 폭력’의 본질 때문이라는 것을 인식했다. 불법(佛法) 정신(正信)에 대한 탄압과 박해는 신과 인류를 반대하는 중공 악령의 사악한 본질을 충분히 드러낸 것이다. 그들은 ‘천멸중공’의 그날이 빨리 다가오길 고대했다. 로버트는 “중공은 조화로움을 두려워하고 고립과 공포로 인민을 통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악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사람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아홉 글자 진언의 복음을 기억하고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는 메시지를 받아들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아일린은 공산주의가 멸망되기를 고대한다며 “‘천멸중공’ 그날이 빨리 다가오길 바랍니다”라고 대답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아일린과 로버트에게 ‘9평 공산당’과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라는 책을 추천했다.

아일린은 중공의 사악을 폭로하기 위한 파룬궁 수련생의 정의와 용기를 칭찬하고 지지하며 말했다. “우리는 반드시 사악을 폭로하고 거짓말을 밝혀야 합니다. 거짓말의 어둠은 진리의 빛을 막지 못할 겁니다. 공산주의는 악마이고 중공은 범죄 정권입니다. 이 진상은 백일하에 드러날 겁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이곳에 와 서명하는 것을 보십시오. 사람들이 각성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이 여기에서 사악을 폭로하는 것이 신의 뜻이라고 믿습니다.”

'图9:二零二零年八月十六日,在伦敦唐人街,英国女演员爱琳(Eileen Von Skopnik)看到两位青年走近法轮功信息台,她走上前去鼓励他们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두 명의 청년이 파룬궁 진상 테이블에 다가오는 것을 보고는 파룬궁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도록 격려하고 있는 아일린.

파룬궁 수련생은 아일린에게 파룬궁 수련은 ‘진선인’에 따라 살아가도록 노력하는 것이고 ‘진선인’에 동화되는 과정에서 내심의 평온을 점점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우리 모두 이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신 건강 치료사인 로버트는 파룬궁의 가부좌 수련은 사람의 심신에 유익하다는 것을 믿는다며 생명의 내심에서 나오는 지혜를 느꼈다고 말했다. “사람의 내심 깊은 곳에 평온을 얻을 수 있고 사람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정신적 힘을 줄 겁니다.” 아일린은 외출 금지령이 내려진 지난 몇 달 동안 자신의 내면을 더 깊이 성찰하게 됐고 외부 세계에 대한 각도와 인식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안으로 보면 그곳에 평온함이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6개월 동안 우한 폐렴의 유행이 사람들의 생활에 영향을 주었고 적지 않은 사람이 각성한 것 같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파룬따파는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고, 파룬궁 서적은 이미 40여 종의 언어로 번역 출판됐다고 알려주자, 아일린과 로버트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 활동을 견지한 노력을 칭찬하며 “세계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겁니다”라고 계속 견지할 것을 바랐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21/4107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