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시 다수 의원, 장쩌민 고소 성원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정위옌타이베이 종합보도) 중국 민중이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고, 국내외에서도 연대서명해 ‘집단학살죄’, ‘고문죄’, ‘반(反) 인류죄’ 등 여러 죄명으로 장쩌민을 고발하고 있다. 이처럼 장쩌민 고소 열풍은 현재 파죽지세로진행되고 있다.

2015년 7월부터 9월말까지 짧은 3개월 사이에 아시아에는 이미 55만 시민들이 장쩌민 고소 성원에 서명했는데 그 중 대만에서 서명한 인원은 27만7천여 명으로 가장 많다. 여러 타이베이 의원들이 연대서명해 고발 대열에 들어섰는데 그들은 장쩌민의 범죄를 비난했고 이전에 파룬궁수련생들이 당한 박해를 강조하면서 절대 과거의 일을 백지화해서는 안 되며 끝까지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또 연대서명으로 장쩌민을 고발하는 것은 양심적인 행위로서 세계 각국 민중이 적극 성원해 하루 빨리 장쩌민을 사법 처리함으로서 이 ‘세기적 박해’를 종결시킬 것을 호소했다.

장쩌민 고소 성원을 전 세계적 운동으로 만들어야

王世坚议员在举报书上签名之后说:是时候了,是该提出具体行动的时候了。

왕스젠 의원은 고발장에 서명한 후 “이제는 구체적인 행동을 제기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왕스젠(王世堅) 의원은 말했다. “파룬궁은 줄곧 인류의 보편적인 공동 가치를 제창해 왔습니다. 유럽 국가뿐만 아니라 대만 등 다른 중국인 국가에서도 중국공산당의 악행에 대해 이미 여러 곳에서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비난만 해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지금은 구체적인 행동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유럽 국가 지도자, 국회의원 혹은 지방의원들 모두가 추구해야 할 것은 자기 나라의 민주, 법치, 평등뿐 아니라 전 세계 각지 어두운 구석에서 짓밟히고 박해받고 있는 사람들도 성원해야 하는 것입니다. 악행을 저지른 자들을 적발하고 법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야말로 정의를 수호하는 것입니다.”

훙젠이(洪健益) 의원은 말했다. “인권, 언론 및 법치 입장에서 저 개인은 지지하는데 박해받은 자는 마땅히 걸어 나와 박해한 자를 고소해야 합니다. 우리가 왜 그를 고소하는지를, 중국공산당이 이토록 악랄하고 이토록 모든 인권을 짓밟고 있다는 것을 전 세계에 알려야 합니다.”

장즈밍(江志銘) 의원은 말했다. “장쩌민을 고소하는 이유에는 중국공산당이 장기를 생체 적출한 문제도 포함해야 합니다. 저는 어떠한 불법적인 장기 거래와 매매도 결연히 반대합니다.”

李建昌议员表示,应把声援诉江的行动化为全球性运动,早日将江泽民绳之以法并治罪。

리젠창 의원은 “장쩌민 고소 행동을 전 세계적인 운동으로 바꿔 하루 빨리 장쩌민의 죄를 다스려야 한다”고 말했다.

리젠창(李建昌) 의원은 장쩌민 정권시대에 중국공산당이 장기를 생체적출하고 판매하는 악행을 들은 적이 있다면서 정의, 인권을 중시하는 국가, 정부, 민간단체라면 마땅히 장쩌민 고소행동을 성원해 이로 하여금 전 세계적인 운동으로 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국제 여론을 상기시켜 중국공산당 정권 및 그들의 과거 지도자 장쩌민을 법에 따라 처벌하고 상응하는 죄값을 치르게 해야 한다고 그는 지적했다.

리 의원은 말했다. “중국공산당, 이러한 독재 지도자의 잔혹한 만행은 세계적인 민주화 추세와 광범위한 대중 언론의 전파 하에 오래 덮어 감추지 못할 것입니다. 중국공산당의 고압 통치하에서도 용감한 민중이 선뜻 나서서 장쩌민을 징벌할 것을 연합 서명하거나 요구하고 있어요. 그러므로 당연히 격려해줘야 합니다.” 그는 중국인들이 세계 각지로 여행을 다니면서 세계 각국에서 중국공산당 정권을 혐오하고 과거 중국공산당 지도자의 잔인한 행위를 꾸짖는 것을 보기 바라고, 하루 빨리 생명을 살해했던 중국공산당 전 우두머리 장쩌민이 당연히 받아야 할 제재를 받기 바란다고 했다.

천리가 용납하지 않는 박해를 저지하고 책임 물어야

张茂楠议员表示联署声援诉江是良心之举,并对大勇诉江的中国民众表达崇高的敬意。

장마오난 의원은 연대서명해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것은 양심적인 행위라고 하면서 용감하게 장쩌민을 고소한 중국 민중에게 숭고한 경의를 보낸다고 말했다.

16년 전, 공산당 권력을 잡고 있었던 장쩌민은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두려움과 개인적인 강렬한 질투심, 부패한 정권을 유지하고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려는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다른 이의 충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1999년 7월부터 모든 국가 기구와 자원을 총동원해 전면적으로 파룬궁과 수련자를 박해했다. 장쩌민 집단은 손안의 권력을 이용하여 비밀리에 명령을 내려 파룬궁에 대해 ‘명예 실추, 경제 파탄, 육체 소멸’이라는 소멸적인 박해를 실시했다. 더욱 심한 것은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판매해 폭리를 얻었는데 국제적으로 ‘이 지구상 유례없던 죄악’으로 불리기도 했다.

장마오난(張茂楠) 의원은 16년에 달하는 이 박해는 천지, 자연의 이치가 용납하지 않는 것으로 양심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일어나 성원하고 박해를 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 의원은 말했다. “천지, 자연의 이치가 용납하지 않기에 우리 매 사람마다 모두 이 일을 해야 할 양심과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용감하게 서명했고 두렵지 않습니다.”

장 의원은 대만 정부에 중국(공산당)의 권력이나 세력이 크고 경제나 군사가 강대하다고 해서 무기력해하며 할 말을 못해서는 안 된다고 호소했다. 또한 중국 대륙의 이런 비인도적인 행위를 방임해서는 안 되는데 대만 정부는 반드시 목소리를 내야 하고 적당한 시간에 일어나 양심과 공정함, 정의를 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쩌민을 고소한 민중에게 숭고한 경의 표합니다”

阮昭雄议员期盼声援诉江的力量成为国际社会的主流声音。

롼자오슝 의원은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힘이 국제사회의 주류 목소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5월부터 지금까지 18만 9천여 명의 박해받은 파룬궁수련생과 가족들이 중국최고 법원과 검찰원에 장쩌민을 고소했다. 장마오난 의원은 말했다. “그들은 생명을 무릅쓰고, 신체가 짓밟히고 죽음에 처할 이러한 위협을 무릅쓰고도 감히 걸어 나와 장쩌민을 고소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그들의 행동에 아주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롼자오슝(阮昭雄) 의원 역시 같은 생각이었다. “이는 매우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토록 독재적인 국가에서 이렇게 많은 민중이 선뜻 일어섰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부족한데 더욱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지지해줌으로서 이 한 가닥 힘이 장래 국제사회의 주류 목소리가 되게 해야 합니다.” 롼 의원은 인권은 세계의 보편적인 가치로서 매 한 차례 노력을 통해 인권의 보편적인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데 이는 아주 중요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저는 자신 개인의 힘을 다해 이 연대서명에 서명하려 하는데 이 목소리의 힘이 더욱 확대되기를 바랍니다.”

전 세계에서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면 중국공산당을 억제할 수 있어

陈建铭议员表示声援诉江大潮,将引起国际社会的重视,让中共不敢为所欲为。

천젠밍 의원은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열풍은 국제사회의 중시를 불러일으켜 중국공산당이 제멋대로 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젠밍(陳建銘) 의원은 말했다. “기왕 중국인도 법원에 고소를 제출할 용기가 있으니 국제사회의 공동 지지를 바랍니다. 현재 아시아에 이미 55만 명이 공동으로 연대서명해 장쩌민을 고발하고 장쩌민 고소를 성원했습니다. 이는 국제사회의 중시를 불러일으켜 중국공산당이 감히 제멋대로 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는 대만 정부가 목소리를 내보내기를 호소했는데 오직 외부에서 압력을 가해야만 중국으로 하여금 반성하게 하고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는 행위를 반성하게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천젠밍은 말했다. “모두들 용감하게 걸어 나와 함께 목소리를 내보내야만 영향력이 있습니다. 국제사회의 힘을 통해 중국공산당의 폭행을 해체하기를 희망하는데 마치 예전에 구소련이 해체될 때처럼 말입니다.”

파룬궁 박해한 만행과 죄악은 반드시 끝까지 책임져야

李庆锋议员表示,法轮功学员所遭受的迫害,是不可以一笔勾销的,一定要追诉到底。

리칭펑 의원은 파룬궁수련생이 당한 박해는 백지화할 수 없고 반드시 끝까지 추적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칭펑(李慶鋒) 의원은 “중국공산당 정권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 학살과 생체 장기적출은 이 몇 년간의 폭로, 조사, 보도를 통해 차츰 세인에게 알려졌지만 아직 정의로 바꾸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당초 장본인 장쩌민은 아직도 법률 제재를 받지 않았고 반(反) 인류, 중국법률을 어긴 범죄도 추가적으로 기소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이 미래 정치, 경제에 있어 어떻게 세계 각국과 거래하든 우선 자신 국내의 인권 문제를 직면해야 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받은 박해는 백지화해서는 안 되고 반드시 끝까지 추적해야 합니다.”

중국 민중이 장쩌민 고소에 선뜻 일어서거나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데는 민중 자신들 각성 외에 세계 각지 파룬궁수련생 및 파룬궁을 관심하는 인사들이 장기적으로 끊임없이 지지해준 것도 큰 동력이 됐을 거라고 리칭펑은 말했다. 그는 이러한 지지가 끊임없이 지속되기를 바란다면서 인권에 대한 견지는 국경을 가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세계 각국에서 인권에 관심하는 인사들, 정부요원이든 일반 민중이든 모두 이러한 활동을 성원해주고 공동으로 연대서명해 고발해야 합니다. 이는 중국인들에게 실질적인 지지를 주는 것으로 과거 장쩌민의 범죄에 대해 하루 빨리 법률 제재를 받게 해야 합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14일
문장분류: 톱기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14/3175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