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윈윈 호주 시드니에서 보도) 2013년 6월 29일 시드니의 가장 번화한 거리 밸모어 파크(Belmore Park)에서 집회를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하는 생체 장기적출의 극악무도한 죄악을 명백히 밝히고 중공의 사악함을 알렸다. 동시에 1억 4천1백만 중국인들이 공산당을 탈퇴 즉 ‘삼퇴’(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를 성원했다.
시드니의 중심 센터 밸모어 파크에서 삼퇴를 성원하는 집회 현장
집회 당일, 비록 비가 내렸지만, 천국악단의 연주와 중국 공당 주석 팡위안(方圓), 원로 민주화 인사 판칭(潘晴), 국제 독립작가연합회 중문연합회 위원 쑨마오챵(孫寶強)이 집회에서 발언했다. “중국인들은 각성해야 한다. 중공 독재 폭정에서 벗어나야 한다.” 적지 않은 화인들이 현장에서 ‘삼퇴’하고 서명하여 성원했다.
그들은 자신을 위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시드니 탈당센터 대표 리위안화(李元華)는 집회에서 1억 4천1백만 명의 중국 민중이 ‘삼퇴’ 한 것에 진정으로 축하를 보냈고, 그는 “그들이 해낸 명석한 선택은 자신을 위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한 것이며 동시에 또한 중공 해체를 위하여 그들은 특별한 공헌을 한 것이다.
중공이 집권 전 30년 동안 목숨 걸고 문화와 물질을 훼손했는데, 마치 강철을 연마할 때 함부로 남발하는 것과 같았고, 후 30년 또한 목숨 걸고 물질과 문화를 훼손하고 신앙을 박해하고, 도덕이 부패하여 중화 전통문화 중의 유가가 제창하는 ‘예(禮), 의(義), 염(廉), 치(恥)’는 하나도 남지 않고 아주 없어졌다. 불교, 도교가 비로소 선양하는 인과응보는 봉건 미신으로 풍자되었다.”라고 표시했다
리위안화는 중공이 정권을 손아귀에 틀어쥐고 권력을 동원하여 국가 자원과 국가 기구를 동원하여 전력을 다해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 신앙단체를 탄압한 행위와 그들과 뜻을 같이하지 않은 인사들에 대한 박해를 자행하고 있다. 또한 ‘이 지구에서 유례없는 사악함’의 죄행인 생체장기적출의 만행은 곧바로 사악한 국가의 공포주의 행위라고 인정했다.
중공은 중화민족을 위험한 곳으로 끌어들여 멸망시키고 있다.
원로 민주화 인사 판칭은 발언에서 최근 반세기 동안 중국에 이렇게 많은 변화가 일어나게 된 주요 요소는 바로 중공, 이런 악마라고 회억했다.
그는 또한 언급하기를 중공의 사악한 정치체제하에서 중국인들은 이미 의지하여 생존하는 환경을 상실했는바, 심한 공기 오염, 독물, 독 식품, 토지 사막화 등은 줄곧 중국인의 생명에 위협을 주었다. 그는 중국의 모든 죄악의 뿌리는 중공정치 체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말했다.
“정상적인 평화로운 시대에 8천만 명을 죽이고, 오직 그들이 자유를 추구하고 지향하며, 그들이 ‘진선인(真善忍)’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이유로 많은 중국인이 중공에 의해 감옥에 감금되고, 생체해부 되고 있으며, 중공에 의해 각양각색의 방식으로 살해당하고, 학대당하고 있다. 사람의 인성을 말살시키는 이런 국가, 우리는 이러한 국가를 개변시켜야 하지 않겠는가?”라고 이야기했다.
판칭은 “탈당은 모든 사람에게 관련된다. 자신의 친인, 자손 후대에 관련된다고 했다. 우리의 자손 후대, 우리의 미래에 공산당이 없는 나라, 하나의 구도된 중국을 원한다면 당신 자신부터 실행해야 하는데 중국 공산당조직에서 탈퇴해야 한다. 이는 중국을 구하고, 민족이 각성하는 첫 일보이며, 또한 가장 관건적인 일보이다.”라고 말했다.
국제 독립작가연합회 중문연합회 위원인 쑨하오챵은 집회에서 “80여 년간 중공사당의 역사를 전면적으로 관찰하여 개괄한다면 오직 네 글자 -거짓, 학살이다. 전통적인 신앙과 가치관이 뒤집어졌고, 윤리 관념과 사회체계가 해체되었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자애심이 짓밟혔고, 천지에 대한 경외가 소멸하였다. 이 때문에 사회도덕 체계와 생태계는 전면 붕괴를 조성했으며, 전체 중화 민족을 위험한 지경에 이르게 했다. 그래서 오늘날 독재 집단은 간신이 생명을 유지하는 궁지에 빠져, 붕괴는 머지않아 실현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그날 1억 4천만 명의 탈당을 경축하는 집회는 바로 중공사당이 곧 해체되고 멸망됨을 예시하는 것이라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3년 07월 0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2/2761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