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국악단, 캐나다 해군 100주년 기념행사에 초청 받아(사진)

[밍후이왕] 8월 21일 캐나다 워털루대학 운동장에서 캐나다 해군 건군 100주년을 경축하기 위해 군악대 공연이 개최됐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도 이번 공연에 초청을 받고 참여해 주최 측과 관중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회자는 대회에서 토론토에서 온 천국악단을 소개하기를 “가부좌와 연공시범을 보여주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대원들이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합니다. 우주의 원리인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하는 것입니다. 연주 곡목에는 ‘법고법호진십방(法鼓法號震十方)’, ‘송보(送寶)’,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파룬성왕(法輪聖王)’, ‘영원한 단풍잎(永遠的楓葉)’ 등이 있습니다. 대원들은 사회 각 계층 및 문화배경에서 왔으며 천국악단은 진정으로 캐나다인들의 자랑스러운 다원문화를 대표합니다”라고 말했다.

“몇 년간 이 악단은 캐나다에서 가장 큰 화교 군악대로 성장했고 각종 퍼레이드와 공공 경축행사 중에서 연주했으며 아울러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음악은 일종의 세계 언어이기에 각종 교류장애를 극복할 수 있으며 천국악단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었는데 어디에서 연주하든 모두 환영 받았습니다.”

주최 측의 책임자 미그만은 기자에게 “그들의 연주는 아주 훌륭했다. 그들은 캐나다 사회에 하나의 색다른 지역사회를 반영했다. 나는 군악대에 참여한지 여러 해 됐는데 일부 퍼레이드에서 그들의 연주를 본적이 있었고 관중들은 그들에게 모두 박수갈채를 보냈으며 우리는 그들이 기타 공연에도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시안(西安)에서 온 인(殷)씨은 기자에게 “예전에 천국악단에 대해 여러 번 들은 적이 있었기에 오늘 일부러 감상하러 왔는데 아주 큰 감동을 받았다. 사회자가 말하는 것과 같이 예술은 국경을 초월하며 아름다움은 민족을 가리지 않는다. 나는 관중석에서 천국악단의 연주를 감상할 때 매우 감동됐다. 이렇게 큰 비가 오는데 대원들은 하나같이 모두 아주 차분했고 조금도 영향 받지 않았으며 아주 뛰어나게 연주했다. 나는 정말로 아주 감동했다”고 극찬했다.

문장완성: 2010년 8월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zhoubao.minghui.org/mh/haizb/177/A07/74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