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퀘벡 파룬궁수련자들, 새해 맞아 사부님께 감사 인사 올려

글/ 캐나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6년 새해를 앞두고 캐나다 퀘벡주 여러 지역의 파룬궁수련자들이 기쁜 마음으로 영상을 통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를 표하고, 공손히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렸다.

'图1:蒙特利尔法轮功学员恭祝李洪志师父新年好。'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리는 몬트리올 파룬궁수련자

'图2:魁北克市法轮功学员恭祝李洪志师父新年好。'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리는 퀘벡시 파룬궁수련자

'图3:舍布鲁克法轮功学员恭祝李洪志师父新年好。'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리는 셔브룩 파룬궁수련자

'图4:蒙特利尔法轮大法天国乐团成员恭祝李洪志师父新年好。'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리는 몬트리올 파룬따파 천국악단 단원

'图5:蒙特利尔法轮大法小弟子恭祝李洪志师父新年好。'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리는 몬트리올 어린이 파룬따파 제자

여러 연령대의 동서양 수련자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체험을 나눴다. 그들은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에 감사드리며, 사부님께서 귀중한 대법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셨다고 했다. 그들은 세상 사람들이 모두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퇴직 대학교수 “대법 수련해 마음 더욱 평화롭고 넓어져”

'图6:蒙特利尔大学退休心理学教师艾玛(Hema)向师父表达感恩。'

사부님께 감사를 표하는 몬트리올 대학교 퇴직 심리학 교수 헤마

헤마(Hema)는 몬트리올 대학교(Université de Montréal) 퇴직 심리학 교수로, 파룬따파를 수련할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된 것에 매우 감사해했다.

몇 년 전, 헤마는 몬트리올에서 션윈(神韻) 공연을 관람했다. 션윈 무용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프로그램 내용에 깊이 감동해 관람하는 내내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션윈 프로그램을 통해 헤마는 파룬따파를 알게 됐고,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다. 그 후 그녀는 9일 학습반에 참가할 기회를 얻었는데 마치 정수리에 감로수를 부은 듯했다. 그녀는 말했다. “그 순간, 리훙쯔 사부님께서 전수하신 대법이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헤마는 대법을 수련하면서 완전히 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예전에 많은 집착과 나쁜 습관이 있었는데 대법을 수련하면서 이것들을 인식하게 됐고 스스로에게 “나는 그것들을 제거해야 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런 집착과 나쁜 습관들이 점차 줄어들었다.

“예를 들어, 예전에는 화가 났을 때 그런 부정적인 생각들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뿌리가 여전히 거기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파룬따파를 얻고 나서는 그 근본적인 것을 직시할 수 있게 됐고, 그것을 완전히 사라지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 마음이 더욱 평화롭고 넓어졌습니다.” 헤마가 덧붙였다.

헤마는 눈물을 머금고 말했다. “사부님은 이처럼 비범하시고, 인류에 대해 이토록 거대한 자비와 사랑을 품고 계십니다. 사부님의 거대한 헌신은 사람에 대한 사랑, 사람에 대한 자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대학생 “대법 수련해 다행, 더는 방황하지 않아”

'图7:大二学生小严向师父表达感恩。'

사부님께 감사를 전하는 대학교 2학년생 샤오옌

샤오옌(小嚴)은 생물의학을 전공하는 대학교 2학년 학생이다. 그는 리훙쯔 사부님께서 가르쳐 주신 대법이 자신을 바른길로 인도하고 인생길에서 방황하지 않게 해준다고 감사해했다.

샤오옌이 태어났을 때 집안 어른들, 어머니와 외할머니를 포함해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었다. 중공(中共)의 박해로 인해 외할머니는 여러 차례 불법 감금당했다. 그의 어린 시절 기억 속에는 외할머니가 자주 끌려가셨던 일이 있다. 결국 가족은 태국에서 보호를 받아 캐나다로 왔다. 해외에 온 후 샤오옌은 외할머니와 함께 자주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고, 서명을 받고, 박해 반대 활동을 하며 더 많은 사람이 중국에서 발생하는 박해에 관심을 갖고 박해를 제지하는 것을 돕도록 했다.

샤오옌은 어려서부터 어른들과 함께 수련하면서 대법의 진선인(眞·善·忍) 기준에 따라 자신에게 요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성장해서 사회에 나선 후에는 파룬따파의 귀중함을 더욱 절실히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복잡한 사회에서 각종 유혹과 집착에 직면하면 사람은 쉽게 길을 잃게 되는데, 그럴 때마다 대법서적을 펼쳐 배우면 대법이 항상 그의 모든 문제를 풀어주고 바른 방향을 가리켜 주며, 사람이 되는 진정한 목적은 반본귀진(返本歸眞, 선천적인 본성으로 되돌아가는 것)임을 일깨워 준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줄곧 보살펴 주셔서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방향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승화시킬 수 있게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샤오옌은 말했다. “저는 사부님께서 주신 수련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대법이 가르쳐 주신 진선인 준칙에 따라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남매 “파룬따파는 매우 아름다워, 사람들이 모두 알길 희망”

'图8; 卡利姆(Karim)和菲比(Phoebe)兄妹俩向师父表达感恩。'

사부님께 감사를 표하는 카림과 피비 남매

중학생 카림(Karim)과 여동생 피비(Phoebe)는 중학교 4학년과 2학년 학생으로, 어려서부터 부모님과 함께 파룬따파를 수련해 왔다. 남매는 한목소리로 파룬따파 수련이 매우 아름답다고 말했다.

카림은 “평소 숙제가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연공을 하면 편안해집니다. 매일 엄마 아빠와 함께 법공부를 합니다”라고 말하며, 대법이 가르쳐 주는 진선인 원칙이 자신에게 큰 도움이 돼 친구들과 부모님께 더욱 인내심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피비는 “파룬따파는 제게 매우 중요한 이치를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나쁜 일을 하면 업력을 얻게 되고, 좋은 사람이 돼야 하며 나쁜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죠”라며 “학교에서 친구가 저를 상처 입힐 때도 대법이 가르쳐 준 것을 떠올리면 그들을 관용으로 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남매는 모두 천국악단 단원인데, 그들은 매번 퍼레이드를 할 때마다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2026년 새해를 맞아 남매는 공손히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카림은 “사부님, 대법을 가르쳐 주시고 저를 반본귀진의 길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피비는 중국어로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5년 12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2/29/5043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2/29/5043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