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일본 수련자들, 고토구 행사 참가해 파룬궁의 아름다움 전해

[명혜망](도쿄 지국) 2025년 10월 19일, 도쿄도 고토구(江東區)의 가을 풍물시로 불리는 ‘고토구민 축제 중앙 축제’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 행사는 매년 키바(木場) 공원에서 개최되며, 다채로운 행사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구민 교류 무대’이다. 무대 위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은 심신을 수련하는 파룬궁 공법을 선보이고 중국 전통 요고(腰鼓)를 공연했다.

'图1:法轮功学员在舞台上表演腰鼓'
무대에서 요고를 공연하는 파룬궁수련자들
'图2:法轮功学员在舞台上展示法轮功的五套功法'
무대에서 파룬궁 5가지 공법을 선보이는 파룬궁수련자들
'图3:台下一起学炼动作的观众'
무대 아래에서 동작을 함께 배우는 관중들

행사가 시작되자 수련자들은 관중에게 중국 전통 예술인 요고 공연을 선보였다. 수련자들은 현장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희경(喜慶)’ 등 4곡의 활기찬 곡을 선보였다. 생명력 넘치는 율동적인 북소리가 행사장에 울려 퍼지며, 기쁨과 희망을 현장의 모든 사람에게 전달했다.

이어 수련자들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돼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아끼는 심신 건강 수련법인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선보였다. 파룬궁의 공법 동작은 부드럽고 평화로워, 수련자가 심신을 단련하고 신체와 정신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체험자는 수련 후 스트레스가 줄고 활력이 넘치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도 훨씬 쉬워지는 등 심신이 좋아지는 아름다운 변화를 직접 체험했다고 말했다.

무대 공연에서 수련자들은 부드러운 음악에 맞춰 느리고(緩), 완만하며(慢), 둥근(圓) 동작을 선보여, 관객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 평화로움과 상서로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객석의 많은 관객이 동작을 따라 배웠고, 분위기는 매우 화기애애했다.

또한, 행사 개최지인 고토구의 미나미스나 3초메(南砂三丁目) 공원(매주 일요일)과 키바 공원(매일 오전)에서 단체 연공 활동이 있다. 파룬궁은 어떤 비용도 받지 않으며, 수련자들이 무료로 공법교습을 한다.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

오키나와(沖繩)에서 온 기타니(北谷)는 요고 공연을 보고 율동과 분위기가 매우 친근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图4:山下部先生'
야마시타베

수련자들의 무대 공연을 본 후, 야마시타베(山下部)는 말했다. “우리집 근처에 공원이 있는데, 매일 아침 파룬궁수련자들이 가부좌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받는 것이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어제도 행사에 참여해 파룬궁 자료를 받아 읽었습니다. 수련자들이 자주 주요 역에서 자료를 나눠줘서 저도 생체 장기적출의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

'图5:美国人布莱恩·史密斯(Brian Smith)'
미국인 브라이언 스미스

미국인 브라이언 스미스(Brian Smith)는 진심으로 칭찬했다. “저는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은 매우 좋은 가치관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좋고, 정말 훌륭합니다.”

미마츠(三松) 부부는 현장에서 파룬궁이 제창하는 진선인 가치관은 인류에게 필수적인 이념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에 깊이 공감하며 따뜻한 이해와 지지를 보냈다.

시민 시치노헤(七戶)는 진선인 앞에서 그것은 도달하기 어려운 빛나는 경지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진선인 이념이 개인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도 매우 높은 가치가 있다고 믿었다.

야노(矢野)는 파룬궁 소개를 들은 후 자료를 받고 자세히 읽어보겠다고 말했다.

시미즈(淸水)는 “진선인 이념은 제 삶에서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5년 10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20/5016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20/501668.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