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파룬궁수련자들, 4·25 기념 성대한 퍼레이드

글/ 뉴욕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4년 4월 21일, 뉴욕 최대 차이나타운 플러싱에서 2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성대한 퍼레이드와 집회를 열어, 중국 수련자들의 1999년 4월 25일 평화청원 25주년을 기념하고, 4억 3천여만 명 중국인들의 중공(중국공산당) 조직 탈퇴를 성원했다.

퍼레이드는 장엄하고 기세가 웅장했으며 ‘대법은 창세주의 지혜’라는 대형 현수막이 뉴욕 퍼레이드에서 처음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정오 12시, 퍼레이드는 플러싱 메인 스트리트와 38번가 교차로에서 출발해 남쪽으로 센포드 애비뉴로 들어섰다가, 키세나 불라바드에 도착한 뒤 플러싱 도서관 옆에서 집회를 열었다. 전 과정은 3시간이 걸렸다. 뉴욕시 경찰국이 퍼레이드와 집회 전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했고, 경찰차가 퍼레이드 선두에 섰다.

'图1~24:二零二四年四月二十一日, 纽约最大华人聚居地法拉盛,约两千多名法轮功学员举行了盛大游行和集会,以纪念中国法轮功学员一九九九年四月二十五日和平上访二十五周年。'
2024년 4월 21일, 뉴욕 최대 차이나타운 플러싱에서 2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성대한 퍼레이드와 집회를 열어, 중국 수련자들의 1999년 4월 25일 평화청원 25주년을 기념했다.

퍼레이드에서 수많은 현수막은 마치 진상(眞相)의 만리장성처럼 사람들의 양심과 선념을 일깨웠다. ‘진선인(真善忍)을 견지하고 도덕의 금자탑를 세우다 – 파룬궁수련자 4·25 평화청원 25주년 기념’, ‘대법은 창세주의 지혜’,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 ‘삼퇴(三退, 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에 미래가 있다’, ‘신이 공산당을 청산하려 한다. 중공에서 탈퇴해야 평안하다’, ‘중공을 해체하고 중국을 구하자’, ‘애국≠애당, 중국≠중공’, ‘공산당이 없어야 신중국이 있다’ 등이었다.

중국에서 최근 미국으로 온 새로운 많은 이민자들은 파룬궁 대열이 이렇게 장관인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매우 자랑스러워했다. 중국 민주인권연맹의 10여 명 회원들은 ‘파룬궁 지지’ 등 현수막을 들고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뉴욕 파룬따파 학회 책임자 이중위안(易中原)은 “중공의 극권 통치 아래서 4·25 청원 사건은 매우 귀중한 것으로, 처음으로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反)박해의 선례를 개창했으며, 인류 도덕의 금자탑을 세웠습니다”라고 말했다.

‘4·25’ 목격자 “파룬궁수련자들은 청원할 때 마음이 담담했다”

4·25 청원의 목격자이자 전 수도의과대학 강사 장쑹린(張松林)은 말했다. “당시 중국에는 1억여 명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는데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사회와 정부에 큰 좋은 일이 아니었겠습니까? 만약 중공이 당시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선(大善)의 행위를 받아들이고 박해하지 않았다면, 사람들의 도덕성도 지금처럼 타락하지 않았을 것이고 전체 사회도 이렇게 혼란스럽지 않았을 겁니다.”

왜 파룬궁수련자들은 당시 용감하게 집단 청원을 할 수 있었을까? 장쑹린은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진선인’을 수련하기에 마음이 담담하고, 어떤 정치적 호소도 없었기에 두려움도 없었습니다. 중공의 역대 정치운동, 특히 6·4(천안문사건)를 겪은 사람들은 모두 중공의 공포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수련자들은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정부에 대한 신뢰에서 출발해 정부를 찾아가 진상을 알리고 합리적 요구를 제기했으며, 개인의 득실을 고려하지 않고 완전히 선한 마음으로 행동했습니다.”

장쑹린은 4·25 평화청원 당시 수련자들의 평화롭고 자제력 있는 모습은 중공 집권 이후 한 번도 없었고, 전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당시 많은 수련자들은 공안 계통 간부, 군인, 교수, 정법(政法) 관료, 외자 기업의 고위관리자들이었는데, 그들은 당시 중국사회의 주류였습니다. 그러나 중공이라는 사악한 정권은 이러한 사회 주류를 대립면으로 밀어냈습니다.”

본토 중국인 “파룬궁이 전 세계에 보급되기를 희망”

퍼레이드를 지켜본 중국에서 온 리(李) 씨는 말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파룬궁의 원칙인 진선인은 특히 선량한 사람들에게 부합됩니다. 사람은 마땅히 진실하고, 선량하고, 인내해야 합니다. 저는 파룬궁이 전 세계에 보급되기를 희망합니다!”

리 씨는 파룬궁수련자들이 매우 인내심이 강하다고 말했다. “저는 거리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비바람에 관계없이 견지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런 지속적인 정신은 사람들을 경탄하게 합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합니다. 제가 중국에 있을 때, 비록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했지만 작은 구역과 건물 복도에서 모두 파룬궁의 선전품과 CD를 받을 수 있었고, 나는 그것을 보고 매우 감동했습니다. 저는 파룬궁의 CD, 특히 ‘천안문 분신자살’이 공산당의 조작임을 폭로한 CD를 보고, 바로 그때부터 중공이 파룬궁에 누명을 씌우고 날조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해외 화교 “파룬궁 퍼레이드는 문화적 함의 매우 풍부해”

해외 화교 다이(戴) 씨는 어머니와 함께 미주리주에서 뉴욕으로 관광을 와서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만났는데, 그들은 매우 행운이라고 말했다. 다이 씨는 말했다. “매우 좋고 문화적 색채가 농후하며, 예술과 문화가 가득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문화적 함의가 매우 풍부합니다.”

다이 씨의 어머니는 말했다. “매우 감동적이고 소양이 있네요. 이곳은 자유로운 세계로서 중국에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중국이 하루빨리 자유로워지기를 희망합니다!” 다이 씨도 어머니 말에 “맞습니다! 맞습니다!”라며 화답했다.

관중 위(余) 씨는 “(대열이) 정연하고 정규적이며, 진선인,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바른 에너지가 있고 사람은 마땅히 진실하고, 선량하고, 인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새 이민자 “중국인은 신앙을 갖기 매우 어려운데 이렇게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믿고 있어 충격적”

미국에 온 지 반년 된 자오스윈(趙式云)은 계속 외지에서 일하다가 뉴욕에 돌아온 첫날 퍼레이드를 보게 됐다.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았는데 사람이 많아 매우 충격적입니다.”

자오스윈은 거대한 대열 속에 남녀노소가 있고 중국인도 있고 다른 민족도 있는 것을 보았다면서 말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파룬궁이 이렇게 많은 사람이 참여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솔직히 말해서, 중국인들은 신앙을 갖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중국인이 파룬궁을 믿고 있어 저는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제 개인적 느낌으로는, 중국인들에게 어떤 것을 믿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민자 “파룬궁이 중국인들에게 건강 회복과 인성 회복의 길 제시해”

이민자 수잔 류(Susan Liu)는 말했다. “파룬궁의 4·25 항쟁은, 89년 6·4 천안문사건 이후 자유와 신앙을 위해 벌인 가장 큰 규모의 항쟁이었습니다. 왜 파룬궁수련자들만 항쟁에 나섰을까? 제가 보기에 파룬궁수련자들, 이 평범한 사람들은 진선인을 수련한 후, 스스로 조직하고 서로 돕는 사람들로 변해 힘을 발휘한 것입니다. 마치 일반 중국인들과는 다른 것 같은데, 사실 그들은 회복된 것이고 그들 인성의 광명이 드러난 것입니다. 파룬궁은 중국인들에게 건강 회복과 인성 회복의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수잔은 표명했다. “저는 중국이 다시 희망을 얻고 인성 회복의 길을 걷기를 희망하며, 파룬궁의 이런 퍼레이드가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새 이민자 “만약 파룬궁이 중국으로 돌아가 행진한다면 분명 만인이 거리로 쏟아져 나올 것”

현장에서 삼퇴(三退, 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 증서를 받은 중국인과 파룬궁을 지지하는 중국인들도 탈당 방면에 합류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새 이민자 궁카이(宮凱)는 집회에서 연설했다. “매우 충격적인 느낌입니다. 이런 퍼레이드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것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는 저에게 일종 문화적 친밀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은 중국인들에게 신앙을 되찾게 하고, 중국 전통의 진선인 미덕을 발견하게 했으며, 더 많은 사람에게 공산당의 사악함을 인식하게 하고, 전 세계에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인식하게 했습니다.”

“조그만 플러싱에서도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이미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 만약 훗날 어느 날 파룬궁이 중국에서 행진할 수 있게 된다면 분명 만인이 거리로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분명 전 국민의 종합적 소양을 직접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저는 그날이 곧 다가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네티즌 “모든 정의롭고 양심 있는 사람은 마땅히 파룬궁 지지해야”

네티즌 모세자주(摩西煮酒)는 말했다. “다시 한번 파룬궁의 퍼레이드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몸에는 일종 힘이 있어, 제 내심에 충격을 줍니다. 저는 오직 진정한 신앙의 근간이 있는 사람만이 얼굴에 이런 비범한 고요함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고, 그들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반대합니다.”

“파룬궁이 전하는 진선인 이념은 말세에, 특히 ‘진(眞)’, 진실의 힘은 가장 영향력이 있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자로서, 모든 정의로운 사람, 모든 양심 있는 사람은 마땅히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해야 하고, 마땅히 그들이 받은 박해에 공감해야 합니다.”

파룬궁의 진상 알리기를 칭찬하며 공덕이 무량하다고 말한 중국인

중국 청두시에서 온 리(李) 씨는 80년대생으로 아들과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저는 파룬궁수련자들과 마음이 서로 통하고 공감대를 느꼈습니다. 중공이 그들을 용납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신을 믿기 때문인데, 저는 제 선조들이 중공의 박해를 받은 것으로부터 중공이 민중을 기만하기 위해 역사를 날조했다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을 볼 기회가 있어서 모든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진상을 널리 전하고 전통을 부흥시키기 위해 한 이 모든 것은 전무후무한 것으로, 저는 매우 탄복하며 공덕이 무량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콰도르 출신 이민자 오도네스는 딸과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하며 연신 “아름답다”고 감탄했는데, 대법의 아름다움과 중공의 박해에 대해 알게 된 후 말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저는 그들을 보면 바로 평화를 느낍니다. 저는 집에 가서 반드시 파룬궁에 대해 알아보고 5가지 공법을 배울 것입니다.”

푸젠성 출신 위(余) 씨는 말했다. “퍼레이드가 매우 좋고 저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이전에) 중국에 있을 때 만났던 파룬궁수련자들이 떠오릅니다. (그때) 많은 사람이 배웠는데 큰길, 작은 골목 어디에서나 파룬궁이 있었습니다. 언젠가 중국에서도 파룬궁수련자들이 연공하던 평화로운 장면이 회복되기를 희망합니다.”

몇 년 전 뉴욕으로 이민 온 스(施) 씨는 말했다. “좋습니다. 매년 퍼레이드를 보러 옵니다. 저는 이미 75세인데 우리는 많은 공산주의 운동을 겪었지요. 가장 초기의 공사(公私) 합영에서 강제로 빼앗기까지, 최후에는 성공하지 못하면 참수형이었습니다. 우리는 시비선악(是非善惡)을 매우 명확히 알고 있지요.”

중국에서 뉴욕에 온 지 겨우 반년 된 정(鄭) 씨는 말했다. “파룬궁은 이렇게 평화롭고 응집력이 있네요. 제가 직접 본 것을 반드시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야겠습니다.”

관중 장(張) 씨는 말했다. “변했습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예전보다 훨씬 더 많아졌고, 또 거리에는 붉은 깃발을 든 사람(중공 대사관에서 파견한 친중공 단체)들이 없어졌습니다. 미국은 어느 당이 집권하든 반공에 있어서는 공감대가 형성됐습니다.”

관중 리(李) 씨는 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너무 고생이 많았습니다. 한 길로 험난함을 걸어왔는데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관중 허(何) 씨는 말했다. “매우 평화롭고, 매우 평화로우며, 매우 장관입니다. 내용이 매우 풍부합니다. 많은 사람이 매우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에서는 여전히 탄압받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이렇게 많기 때문입니다!”

관중 저우(周) 씨는 말했다. “중국에는 정말로 자유가 없습니다. 저는 미국의 이 땅에 올 수 있어서 매우 행운입니다. 파룬궁을 볼 때마다 감동합니다. 시간이 되면 저도 참가할 겁니다. 저는 이미 ‘삼퇴’했는데, 이미 공산당의 본질을 똑똑히 알았습니다!”

퍼레이드 후 파룬궁수련자들은 플러싱 도서관 옆 키세나 불라바드에서 집회를 열었고, 많은 시민이 노변에서 집회를 관람했다. 저녁에는 계속해서 중공 영사관 앞에서 촛불 추모식을 열어 중공의 박해에 항의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4/4755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4/475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