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나고야 퍼레이드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 반(反)박해 지지

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2023년 9월 17일 일요일, 일본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부 아이치현 나고야시의 사카에공원에서 모여, 단체연공을 하고 시내 번화가인 사카에 인근에서 퍼레이드를 했다. 수련생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중공(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폭로하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단을 요구하자, 많은 사람이 파룬궁 반박해(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행사 당일에는 햇살이 눈 부셨고, 이미 가을에 들어섰음에도 최고 기온이 33도에 이르러 60년 만에 낮 최고 기온을 경신했다. 아침에는 파룬궁 수련자들이 룽공원에 모여 단체연공을 했는데, 평화로운 연공 장면은 행인들을 매료시켰다.

2023년 9월 17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룽공원에서 단체로 연공했다.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한 경찰관은 뜨거운 날씨에 공원에서 수련하는 수련생들의 모습을 보고선, 큰 병에 담긴 허브차와 시원한 음료 여러 병을 산 후 수련자들에게 나눠주면서 “오늘은 너무 덥습니다! 이 시원한 음료는 여러분을 위한 것이니 열사병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라고 말했다.

나고야는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현재 인구가 230만 명에 달하며 외국인도 많이 거주하는 국제적인 도시다. 오후에 파룬궁 수련자들은 나고야 중심부의 번화가인 사카에 주변에서 2시간 넘게 행진했다.

퍼레이드는 사카에공원에서 시작해 일본의 유명한 마츠자카야 백화점이 있는 오츠도리 상점가, 중국인들이 자주 찾는 오스, 그리고 휴식 시간에 사람들이 자주 머무는 히사야공원 서쪽 대로 등을 지났다. 많은 행인들이 멈춰 서서 파룬따파를 알아보려 했고, 파룬궁 수련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힘내세요!”, “계속 힘내세요!”라고 격려했다. 한 시민은 “아이치 시민들은 파룬궁을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2023년 9월 17일, 파룬궁 수련자들은 나고야 시내 번화가에서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많은 사람이 수련자들을 응원했다.

일본인들이 파룬궁 박해 반대를 지지 성원하다

야구 경기를 보러 나고야에 온 미야하라 씨는 사카에공원을 지나다 진상자료를 읽은 후 “(중공은) 반드시 (파룬궁 수련자의) 생체 장기적출을 중단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나고야에서 아르바이트하는 하야토 씨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이렇게 무고한 방법으로 박해를 받아 힘들 텐데, 계속 힘내세요.”

나카지마 씨는 “박해에 굴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박해 반대를 견지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미나미구치 씨와 아내 쿄코 여사

미나미구치 씨와 아내 쿄코 여사는 나고야에 식사하러 왔다. 쿄코 여사는 말했다. “모든 사람은 세상에 태어났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고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탄원서에 서명한 우노 씨는 수련생의 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나고야에 쇼핑하러 왔다는 우노 씨는 말했다. “우리 아이치 사람들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해외에서 온 관광객들이 파룬궁 박해 반대를 지지하다

사이먼 하비스턴 씨(오른쪽)

호주에서 온 사이먼 하비스턴 씨는 수련자에게서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듣고 이렇게 말했다. “중국공산당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미얀마에서 온 트라코 핀 아웅 씨(오른쪽)는 말했다. “세상을 위해 힘내세요!”
인도네시아에서 온 하스알피 씨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의 퍼레이드는 훌륭했습니다!” 하스알피 씨는 박해 반대를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뉴질랜드 청년들이 파룬따파를 알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겠다고 언급했다.

자전거를 탄 한 청년은 뉴질랜드에서 왔다. 그는 파룬궁에 관한 영문 전단을 받고 파룬따파가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질병을 없애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그는 매우 흥미로워하며 인터넷에 접속해 더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이 파룬궁을 수련한 체험을 공유하다

호앙티히엔 여사(왼쪽)와 쩐퀸안 여사(오른쪽)

베트남에서 온 호앙티히엔 여사는 말했다. “친구로부터 파룬궁을 소개받고 1년 전부터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건강이 좋아지고 성격이 온화해졌습니다. 파룬궁은 아주 좋습니다. 심성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줄고 마음의 평화가 생긴 것을 느낍니다.”

쩐퀸안 여사는 “2010년에 오빠의 권유로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는데, 수련을 시작한 후 건강과 성격이 더 좋아졌습니다. 파룬따파는 정말 좋습니다!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우고 수련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베트남에서 온 또 다른 참가자 응웬티토 여사는 이렇게 말했다. “5년 전 신장병에 걸려 매달 병원에 가야 했는데, 의사들은 이 병은 치료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2년 반 전에 친구의 권유로 파룬궁 수련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 반 만에 나았는데 신장 질환뿐만 아니라 제가 앓고 있던 다른 질병도 나았습니다. 이제 병원에 갈 필요가 전혀 없어요. 새로운 삶을 얻었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19/46549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19/4654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