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메도우 축제서 파룬따파 소개

글/ 스코틀랜드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6월 4~5일 2년 만에 개최된 에든버러 메도우 축제에 스코틀랜드, 뉴캐슬, 런던의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생들이 참가해, 연공 동작을 시연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렸다.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했고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서에 서명했다.

图1~2:零二二年六月四日与五日,苏格兰、纽卡斯尔和伦敦的部分法轮功学员在爱丁堡草地艺术节上传播法轮功的真相。图为学员们正在演示功法。
수련생들이 2022년 6월 4~5일 에든버러 메도우 축제에서 파룬따파 연공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각 민족의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우는 데 관심을 보였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에든버러와 전 세계 무료 강의 장소와 일정을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图3:卡伦(Karen,左)和另一位要参加教功班的女士(右)开心的和罗斯玛丽合影留念。
캐런(왼쪽)이 다른 여성(오른쪽), 수련생 로즈마리(오른쪽)와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에든버러에서 온 캐런은 평화로운 연공에 감동하고,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공법을 설명하는 보드판을 주의 깊게 읽었다. 에든버러에 무료 강의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강의를 조율하는 로즈마리 수련생을 반갑게 껴안았다. 그녀는 걸을 때 종종 균형을 잃었지만, 이번에는 괜찮았다고 말했다.

图4:库尔德女士(Kurdish,左)现场学功。
쿼디쉬가 파룬따파 연공을 배우고 있다.

쿼디쉬가 연공을 배우고 싶다고 하자, 로즈마리는 그녀에게 제1장 공법을 가르쳐주었다. 쿼디쉬는 딸에게 “이 공법은 정말 대단해”라며 손과 배가 따뜻한 걸 느꼈고 편안하다고 말했다. 쿼디쉬는 마침내 자신이 찾던 것을 찾았다며 기뻐했다.

图5:在飞马安全服务公司工作的男士与学员交谈,他表示想学炼法轮功。
한 남성이 파룬따파를 배우고 싶어 했다.

페가수스 보안기관에서 일하는 한 남성은 자신이 태극권과 불교를 배웠지만, 팬데믹 봉쇄 기간에 그것들을 포기했다고 했다. 그는 파룬따파와 자신이 이전에 배웠던 태극권과 불교의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것을 조용히 지켜봤다. 한 수련생이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설명하자, 그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매우 공감하며 연공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로즈마리는 밍후이 기자에게 행사 기간에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에 관해 얘기하느라 바빴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연공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었기에, 그녀는 그들에게 에든버러에 있는 연공장 위치와 연락처를 알려줬다. 또한 많은 사람이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수련생들의 활동을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图6~8:苏格兰民众了解真相,签名支持反迫害
많은 사람들이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서에 서명했다.

장기이식 수술을 돕는 한 여성은 동료들에게 중공이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를 어떻게 적출하는지 알려줬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공의 박해 표적이 돼 중국에서 어떤 박해를 받고 있는지를 말했다. 그녀의 설명을 들은 사람들은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서에 서명했다.

图9:这位女士从事器官移植领域,她要呼吁英国政府向中共施压,停止迫害。
장기 이식을 돕는 한 여성은 영국 정부에 중공에 대한 박해를 중단하도록 촉구할 것을 요구했다.

그녀는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장기이식 회의에서 파룬궁에 대해 듣게 됐다며, 중공이 살아 있는 수련자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박해 종식 청원서에 서명하고 영국 정부에 중공이 박해를 중단하도록 촉구할 것을 요구했다.

글래스고의 한 남성은 ‘칼날 위에 서다: 첨단 의학의 덫(The Bleeding Edge)’라는 영화를 보고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됐다면서 지금도 모든 자세한 내용을 생생히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한 여성이 파룬궁 수련을 어떻게 시작했는지와 그녀가 파룬궁 수련 후 경험한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중공의 대대적인 박해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신념을 굳게 지켰다. 중공은 그녀를 감옥에 가뒀고, 교도관들의 명령에 따라 마약 중독자들이 그녀를 학대하고 고문했다. 그녀가 풀려난 후, 경찰은 거리에서 그녀를 다시 체포하고 그녀의 장기를 강탈했다. 이 남성은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인들이 파룬따파와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게 됐다.

새로운 홍콩 이민자 “만나서 반가워요!”

한 중국 중년 남성이 보드판 앞에 멈춰 섰다. 한 수련생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다가갔을 때, 그는 외쳤다, “만나서 반가워요! 난 정말 행복해요!”

작년에 홍콩에서 에든버러로 이민을 왔다는 그 남성은 2019년 이전에는 매년 홍콩에서 대규모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많이 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이제 홍콩에는 자유가 없다고 언급했다. 그는 또한, 파룬따파 정보 사이트를 방해하고 파괴하기 위해 사람들을 파견하는 중공을 홍콩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이래, 홍콩의 수련생들은 여러 관광지에서 홍콩 시민들과 중국인들에게 진상 알리기를 견지해 왔다.

중국어를 할 줄 모르는 최근 이민을 온 홍콩 노부부가 멈춰 서서 진상 보드판을 읽었다. 그들이 수련생들의 티셔츠에 있는 진선인과 파룬따파라는 글자를 보았을 때, 아내는 그 글자들을 가리키며 알고 있다고 영어로 말했다. 그런 후 그녀는 수련자들에게 홍콩에서의 경험과 그곳의 파룬궁 진상 장소들의 상황에 관해 말했다.

축제가 열린 이틀 동안, 수련생들은 홍콩에서 온 많은 최근 이민자들을 만났다. 그들은 파룬따파와 진선인 원칙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그들은 또한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근거 없는 박해를 비난했다. 한 청년이 홍콩의 부모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실히 염할 것을 당부하겠다고 얘기했다.

홍콩 출신 중국인들 외에도 말레이시아, 대만, 중국 등지에서 온 중국인들이 이 축제에 참석했다. 일부 중국인들은 파룬따파에 관해 직접 알게 됐을 뿐만 아니라 파룬따파 웹사이트를 둘러보고 관련 동영상을 본 후 다른 중국인들에게 소개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 및 그 산하 조직 탈퇴

중공의 거짓말과 선전에 현혹돼 파룬궁을 오해한 사람들도 있었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선해지도록 가르친다고 알려줬다. 수련생들은 또 중공이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을 어떻게 날조했는지 설명하며 허점을 하나하나 짚어냈고, 이미 수억 명의 중국인들이 중공 및 그 산하 조직에서 탈퇴한 이유를 말했다. 듣고 난 후, 몇몇 중국인은 전단을 가져갔고, 일부는 온라인에서 중공과 그 산하 조직에서 탈퇴하는 방법을 물으면서 돌아간 후에 탈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푸젠(福建)성 샤먼(廈門) 출신의 한 청년이 수련생들에게 휴대전화로 영화 ‘위화(僞火)’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위화는 중공의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을 거짓 조작한 사실을 밝힌 영화다.

행사 기간 중국인 19명이 중공 및 그 산하 조직에서 탈퇴하는 데 동의했는데, 그들 중 두 명은 자진해서 탈퇴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이고 중공은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공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적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수는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13/44487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13/444874.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6/15/2018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