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 홍전 30주년 기념, 그리스 수련생들 파룬궁 진상 알려

글/ 그리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5월 9일과 13일, 그리스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크로폴리스 번화가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홍전 3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생신을 경축하며 시민들에게 파룬따파의 평화로움과 아름다움을 전했다.

아크로폴리스는 아테네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상업 거리에는 행인들이 끊임없이 오간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공법 시연 모습은 많은 행인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사람들은 파룬궁이 무엇인지 질문했고 연공장에 관한 정보도 물었다. 또 어떤 사람은 친척과 친구에게 주겠다며 전단지를 더 받아갔다.

'图1:希腊法轮功学员恭贺李洪志师父五月十三日华诞,感恩大法弘传三十周年'
그리스 파룬궁 수련생들이 리훙쯔 사부님의 5월 13일 생신을 경축하며 대법 홍전 30주년에 감사함을 전했다.​
'图2:法轮功学员在演示第三套功法'
파룬궁 수련생들이 제3장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图3~4:行人纷纷驻足观看'
행인이 잇달아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평화로운 공법이 행인의 눈길을 끌다​

두바이에서 온 여성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가부좌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질문했다. “그들은 긴장을 풀고 있는 거죠?” 수련생은 “그렇습니다. 신체는 긴장을 풀고 있지만 잠들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정신은 집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녀는 또 물었다. “무엇 때문에 이곳에서 연공하고 있나요?” 수련생은 그녀에게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자신을 바로잡으라고 가르치며, 몸을 건강하게 하고 도덕적 수양을 제고하게 합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중공)은 왜곡된 보도와 박해로 많은 사람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게 하고, 아울러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곳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있습니다”라고 알려줬다. 그 여성은 전단지를 받아 진지하게 읽었다.

급해 보이는 두 아랍 청년이 걸음을 멈추고 옆에 서 있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들은 정말 평화롭네요. 당신들은 어떤 회사인가요?” 수련생은 파룬따파는 조용하고 완만한 심신 수련법으로 무슨 회사도 아니며, 수련하는 데 비용도 받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중 한 청년이 물었다. “당신들은 공산주의를 반대하고 있나요?” 수련생이 우리는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반대하고 있다고 알려주자, 그는 매우 놀라며 말했다. “당신들이 이렇게 평화로운데 그들은 무엇 때문에 박해하나요?” 수련생은 중공은 무신론을 주장하며 국민이 신을 신앙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그 청년은 다시 물었다. “무엇 때문인가요? 왜……” 말이 끝나기도 전에 옆의 청년이 말했다. “질투지, 이는 인성의 악한 일면이지. 때문에 우리는 아주 잘해야 해.” 그리고 그는 연공하고 있는 수련생들을 가리키며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잘 연마하세요”라고 전했다.

'图5:法轮功学员给行人讲真相'
파룬궁 수련생이 행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제가 당신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소매업자 에말리아(Emalia)는 전단지를 읽은 후 믿을 수 없어 했다. “어떻게 생체 장기적출과 같은 이런 일이 발생하나요? 정말 잔인합니다!” 에말리아는 연이어 머리를 가로저으며 물었다. “그들이 당신들(파룬궁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하는 이유는 당신들이 연공한 후 신체가 아주 건강해져서인가요?”

수련생이 그녀의 추측을 긍정하며 “우리는 진선인 표준에 따라 자신을 가늠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도량도 넓습니다. 거기에 다섯 가지 공법을 더해 심신도 건강합니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머리를 끄덕이며 칭찬했다.

“지난주에도 당신들이 이곳에 있는 것을 보았지만 오늘에서야 당신들이 이곳에 있는 정황을 알게 됐습니다.” 에말리아는 약간 미안한 표정으로 말했다. “제가 (당신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수련생은 친척과 친구에게 파룬궁의 진실한 정보를 알려주고 박해 중지를 호소하면서, 아울러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폭리를 도모하는 범죄 행위가 중지되도록 요청해 달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또한 그녀에게 이번 주 유럽연맹 의회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 장기적출에 관한 결의가 통과된 사실을 말하면서, 이후 더 많은 국가가 이 일에 주목할 것인데, 이 역시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들이 다년간 견지해 진상을 알린 결과라고 설명했다.

에말리아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잘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견지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는 즉시 지나가는 두 노인에게 자신이 방금 알게 된 정황을 알려 줬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9/4438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9/4438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