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30주년, 시드니 정계인사와 시민들 축하 “진선인(真·善·忍)은 우리가 배우고 준수할만한 강력한 보편적 가치입니다”

파룬따파 30주년, 시드니 정계인사와 시민들 축하 “진선인(真·善·忍)은 우리가 배우고 준수할만한 강력한 보편적 가치입니다”

[밍후이왕] (밍후이 호주 시드니 기자 보도)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맞은 시드니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기념행사를 열었다. 수련자들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인접한 세관 건물 광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며 경축 행사의 서막을 열었다.

2022년 5월 13일은 심신 수련법 파룬따파(파룬궁)이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보급된 지 30년이 되는 날이다.

图1~2:悉尼法轮功学员正迎着秋天的朝霞集体晨炼
아침노을을 맞으며 단체 연공하는 시드니 파룬궁 수련자들

현지 정계 인사들의 축사와 함께 오전 행사를 마치고 오후에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성대한 퍼레이드가 이어졌다. 웅장하고 위풍당당한 천국악단이 퍼레이드의 길을 열었다. 흥겨운 북소리와 함께 오색찬란한 채색 깃발과 요고대와 선녀팀으로 구성된 퍼레이드 행렬이 사람들을 깊이 매료시켰다. 그들은 박수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보이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에 환호했다.

퍼레이드는 세관 건물에서 출발하여 시드니 도심 주요 길목을 거쳐 벨모어 파크(Belmore Park)에서 끝났다. 이날 퍼레이드 행렬에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종식; 3억 9500만 명의 중국공산당의 당·단·대(탈당) 탈퇴 성원; 3개 행렬팀이 포함됐다.

图3:二零二二年五月五日,法轮功学员齐聚在游行结束地贝尔莫尔公园(Belmore
2022년 5월 5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퍼레이드 종착지인 벨모어 파크에 모여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축하하고 파룬따파의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의 71세 생신을 축하했다.

图4~21:法轮功学员在悉尼市中心要道上盛大游行。
파룬궁 수련자들이 시드니 도심에서 성대하게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图22、23:游行途中,路人关注法轮功真相
파룬궁 진상에 주목하는 시민들

호주 정계인사 “진선인(真·善·忍)은 우리가 배우고 준수할만한 강력한 보편적 가치입니다”

호주 연방 선거 기간의 정계인사들이 잇달아 축하 편지를 보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했다.

자넷 라이스(Janet Rice) 상원의원은 편지에서 “진선인(真·善·忍)은 강력한 보편적 가치이자 우리가 마땅히 배우고 준수해야 할 보편적 가치입니다. 저는 파룬따파의 깊은 도덕과 문화 전통 및 호주를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이를 위해 이바지한 공헌을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썼다.

图32:
자넷 라이스 상원의원의 축하 편지

딘 스미스(Dean Smith) 상원의원은 편지에서 “세력(중공)에 맞서 여러분(파룬궁)의 단체가 펼쳐 보여준 힘과 결의 및 용기는 찬양할만합니다. 여러분들의 평화로운 행동은 중공의 인권탄압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인식을 일깨웠습니다”라고 밝혔다.

图31:澳大利亚参议员迪安·史密斯(Senator
딘 스미스(Dean Smith) 상원의원의 축하 편지

루크 도넬란(Luke Donnellan MP) 빅토리아주 의원은 “제가 아는 바에 의하면, 1996년부터 시작해 호주에는 수천수만 명의 시민이 여러분이 연공을 무료로 가르쳐주는 학습반에 참가했습니다. 중공 바이러스 팬데믹 동안 더욱 많은 시민이 여러분 가르쳐준 무료 연공 학습반에 참가했습니다. 오늘의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는 우리가 파룬궁의 진선인이 호주 사회에서 여러 해 동안 펼쳐 보여준 용기와 공헌에 대한 표창입니다”라고 썼다.

图29:维多利亚州议员卢克·唐纳兰(Luke
루크 도넬란(Luke Donnellan MP) 빅토리아주 의원의 편지

사메르 판디(Deputy Lord Mayor Cr Sameer Pandey) 뉴사우스웨일스주 파라마타 부시장은 축하 편지에서 “저는 항상 파룬궁과 같은 이런 사회단체를 대단히 지지합니다. 그들이 지역 사회의 건강과 복지를 개선하고 평화와 조화를 촉진하며 희망과 도움을 제공하여 우리 사회를 위해 이바지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파룬따파가 우리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에게 이렇게 했다고 믿습니다”라고 밝혔다.

“저는 아름다운 시드니 사람들을 포함해 세계 각지의 시민들이 파룬궁 수련을 통해 심신의 혜택을 받은 모습을 보고 매우 기쁩니다. 제가 아는 바에 의하면, 파룬따파는 80여 개 국가에 1억 명의 수련자들이 있습니다. 이는 파룬따파의 이념과 수련 방법이 세상 사람들에게 혜택을 베풀었음을 증명합니다”

图30:新南威尔士州帕拉马塔市副市长萨迈尔·潘迪(Deputy
사메르 팔라마리 뉴사우스웨일스주 파라마타 부시장의 축하 편지

스리니 팔라마리(Cr Sreeni Pillamarri, JP NSW) 뉴사우스웨일스주 치안판사 파라마타 시의원은 지지 편지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여러 해 동안 파룬궁 공법과 중국 전통문화를 호주 사회에 공유해 준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세계 각지에서 (중공의) 여러 가지 상황에서 인권 침해 행위를 제지하면서 펼쳐 보여준 용기와 의지는 우리 민주주의 사회를 위해 더욱 깊은 내포를 부여했습니다”라고 밝혔다.

파룬따파 30주년, ‘진선인’의 가치와 역량 펼쳐

图24:澳洲法轮大法佛学会会长赵博士(Dr
축하 행사에서 발언하는 호주 파룬따파 불학회 회장 자오 박사

호주 파룬따파 불학회 회장인 자오(Dr Lucy Zhao) 박사가 “우리는 오늘 여기서 이 역사상 중요한 순간을 보고 있습니다. 30년 전, 리훙쯔 선생님께서 파룬따파를 개창하셔서 세상에 전했고, 오래된 불가 상승 수련 대법이므로 파룬따파가 더욱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라고 밝혔다.

“파룬궁은 중국 전통 수련법으로 다섯 세트의 공법과 진선인의 이념을 통해 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살며 선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30년 동안 우리는 파룬따파가 어떻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혜택을 받게 하고 사람의 심성을 고무시켰는지에 관한 신비로운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 중, 대다수 사람은 모두 가족과 친구들입 소문을 통해 함께 수련으로 들어왔고 아울러 미국 캐나다, 호주, 독일, 영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수많은 나라에까지 알려졌습니다. 리훙쯔 선생님께서 저작하신 ‘전법륜’은 이미 40여 가지 언어 문자로 번역되었고 가장 많은 언어로 번역된 중국 서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파룬궁에 대한 국민의 사랑은 곧 중공 정권의 질투와 공포를 불러왔습니다. 중공은 1999년 7월 파룬궁에 대한 전면적인 불법적인 박해를 시작했고 불법적인 납치, 감금, 잔혹한 고문, 성적인 학대를 통해 심지어 이 지구상에서 전대미문의 끔찍한 범죄 행위인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 및 판매까지 했습니다.”

“역사상 전대미문의 잔혹한 박해에서 중국과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신념을 견지했습니다. 중공의 가장 잔혹한 탄압에 직면했을 때 최대한의 용기와 믿음의 마음을 펼쳐 보여주었습니다. 이들은 진선인의 가치에 대한 약속을 포기한 적이 없었고 타협한 적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이는 한 사람, 몇백만 명의 사람 심지어 한 국가와 세계를 바꿀 수 있는 진선인의 가치와 역량을 거듭 펼쳐 보여주었습니다.”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와 기타 양심수에 대한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 우리가 계속 함께 노력해 나갑시다. 진선인이 보편적 가치인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나눕시다. 저는 언젠가 사람들이 중국에서 자유롭게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을 포함해 우리가 더욱 많은 사람과 더 많은 나라가 진정으로 자유롭게 수련하고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나눌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파라마타시 전 시장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비폭력적인 평화로운 행동을 존중합니다”

图25:新南威尔州帕拉马塔市前市长威尔森先生(Andrew
앤드류 윌슨 뉴사우스웨일스주 파라마타시 전 시장

앤드류 윌슨(Andrew Wilson) 뉴사우스웨일스주 파라마타시 전 시장은 중공의 선전을 접했을 때 믿지 않았다고 밝혔다.

전 시장은 “경험에 따르면, 파룬궁 수련자들과 접하면서 그들은 모두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는 좋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온화함은 연약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예수와 간디는 모두 연약하지 않습니다. 평화로운 좋은 사람들은 그들이 약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비폭력적인 평화로운 행동은 오히려 용기가 필요합니다. 저는 이에 대해 경의를 표하며 이 점을 존중합니다”라고 전했다.

앤드류 전 시장은 “인간의 자유로운 의지는 언제까지 탄압될 수 없고,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는 조만간 종식될 것이며 파룬궁 수련자들은 자유를 얻게 될 것을 확고히 믿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인권활동가 “파룬따파의 날은 사람들을 자유세계가 중공의 위협을 받고 있음을 각성하게 한다”

图26:中国信息网站编辑、人权活动家鲍勃·维尼康博(Bob
중국 정보 사이트 편집자이자 인권활동가인 밥 비니콤이 집회에서 발언하다.

중국 정보 사이트 편집자이자 인권활동가인 밥 비니콤(Bob Vinnicombe)이 행사에서 “오늘은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중요한 날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개개인에 대해서도 중요한 날입니다.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중공의 끄나풀은 이미 해외의 자유세계에까지 뻗고 있습니다. 션윈 공연은 중공이 어떻게 중국 전통문화를 파괴했는지 설명하고 있어서 호주의 각급 관리들은 모두 션윈 공연을 보러 가지 말라고 겁주는 중국 영사관에서 온 경고를 받은 바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학과 시청 역시 중공의 해외 침투에 많이 매수되어 중공을 비판하는 어떤 언론도 금세 사그라듭니다”라고 밝혔다.

“제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파룬따파의 날은 자유를 중시하는 매 한 사람은 그들의 자유가 같은 곳에서 오는 위협을 받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이며 그 출처는 바로 중공입니다. 설령 그들이 베이징으로부터 1000마일 떨어져 있더라도 중공의 촉각은 매우 멀리 뻗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인 이날을 경축할 것을 호소합니다.”

비니콤은 발언 후 수련자들의 퍼레이드 행렬에 합류했다.

시민들 “우리 모두 진선인(真·善·忍)을 준수한다면 세계는 더욱 평화로울 것입니다”

샘(Sam)은 파룬궁 수련자들의 아름다운 모습에 매료되었다. 그는 현수막에 쓰인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에 공감했다. 그는 “진선인은 매 개인이 모두 준수해야 하는 가치로 우리는 모두 서로 존중하는 이 이념이 필요합니다”라고 밝혔다. 샘은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끔찍한 박해를 위해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큰 슬픔이자 수치스러운 일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세계는 결국 이 문제를 알게 되어 박해를 제지할 것이기 때문에 수련자들이 강인함을 유지하라고 격려했다.

샘은 또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선생님의 생신을 맞아 “선생님은 위대하신 분입니다. 저는 선생님께 더욱 행복하고 번창하는 한 해가 되시길 축원합니다!”라고 축복했다.

마고 스미스(Margo Smith)는 중공이 집중적으로 수많은 정보를 통제함을 알기에 파룬궁 수련자들을 매우 걱정하며 “박해는 하나의 엄중한 인권 문제이므로 제지받아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생신을 맞아 마고는 “저는 진선인의 가치관에 공감하고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몸과 마음 사이의 관계 및 장래에 대한 영향을 더욱 잘 알 필요가 있어서 파룬따파가 계속해서 널리 알려지기를 바랍니다”라고 표했다.

로와나 마리(Lowana Mary)는 “진선인을 따르는 좋은 사람에게 어떻게 위협을 느낄 수 있을까요. 파룬따파 수련자에게 이런 박해가 일어난다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진선인을 따르며 건강한 삶을 갖는 평범한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 자신의 신념을 견지하려 할 뿐입니다”라고 밝혔다.

图27:来自新西兰的洛瓦娜·玛丽(Lowana
뉴질랜드에서 온 로와나 마리

로와나는 또 리훙쯔 선생님 생신에 축하와 축복의 인사를 했다.

글레니스 이글(Glenyse Eagle)은 우리가 모두 진선인의 보편적 가치에 따라 살 수 있다면 세계는 더욱 평화로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리훙쯔 선생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영원히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조속히 자유를 얻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응원했다.

图28:格莱尼丝·伊格尔(Glenyse
글레니스 이글(오른쪽)

 

원문발표: 2022년 5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0/4423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0/4423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