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수련생들이 교류회에서 서로 배우며 수련 경험을 돌아보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황위성 보도) 타오위안(桃園), 신주(新竹), 먀오리(苗栗) 등 대만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2022년 1월 9일 교류회를 열었다. 그들은 진상을 밝히면서 겪은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들은 비학비수(比學比修)해 더 많은 사람을 구하기를 희망했다.

타오위안, 신주, 먀오리) 등 대만 수련자들이 1월 9일 교류회를 열었다.

공산당 회의에 참석 중인 중공 당원을 탈퇴하도록 돕기

진롄(金蓮)은 10년 이상 인터넷을 통해 진상을 밝히고 있다. 중국인들에게 전화를 거는 전화팀에 합류한 후 그녀는 가정환경의 어려움을 포함해 새로운 수련 기회를 얻었다.

그녀 가족은 자동차 수리점을 하고 있는데 그녀도 가게 일을 돕는다. 남편이 차를 수리할 때 가끔 시끄러운 소리가 나고 두 손녀도 가게 안에서 뛰면서 논다. 진롄은 진상 항목에 참여하면서 이와 같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다.

어느 날 남편이 차를 수리하고 있을 때 펌프에서 큰 소리가 났다. 그녀는 전화를 건 상대방이 잘 들리지 않을까 봐 더 크게 말했다. 그 남자는 조용히 듣고 자신이 중국공산당 당원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공을 탈퇴하는 데 동의한 뒤 말했다. “내가 당 회의 중인 것을 몰랐나요? 왜 이 시간에 전화했나요?” 진롄은 “당신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요”라고 답했다. 그는 진롄에게 감사해했다.

또 한 번은 어느 공산당원이 전화를 받자마자 계속해서 매우 바쁘니 서둘러달라고 했다. 그녀는 “계속 급하게 하라고 하시니 긴장되네요”라고 했다.

그 남자가 말했다. “긴장하지 마세요. 그냥 빨리 말해줘요.” 진롄이 말을 마치자 그 남자는 행복해하며 말했다. “저는 당원입니다. 제가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도록 도와주세요.”

자비심으로 어려움에 대처하다

진롄의 전화를 받은 또 다른 사람은 말했다. “저는 당원입니다. 탈당하고 싶습니다.” 진롄이 그의 탈퇴를 도와주자 그는 위챗으로 메시지를 보냈다. “저는 거짓말을 했어요. 당원이 아닙니다.”

진롄이 그에게 다시 전화해서 이렇게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영리를 목적으로 살아있는 파룬궁수련자에게서 장기를 적출하기도 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당을 떠나지 않으면 그 사람들은 그 범죄의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 지진, 홍수, 전염병이 닥칠 때 어떤 사람은 안전하지만 어떤 사람은 죽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선한 사람들은 신의 보호를 받기 때문입니다.”

“이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은 당신이 안전한 미래를 위해 재난을 피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오늘 저와 신들을 속였습니다. 신께서 당신을 보호해주실까요? 당신이 안전할까요?” 그는 잘못했다고 말하고 사과했다.

진롄은 그가 중공 당원인지 다시 물었다. 그는 공청단 단원이라고 했다. 그녀는 단원 자격을 탈퇴하도록 도왔고 그는 도움에 감사를 표했다.

부지런히 법공부해 마음을 가라앉히다

72세의 바오위(寶玉)는 온라인에서 진상을 알리는 항목에 참여하기 전에는 컴퓨터를 사용해 본 적이 없었고 영어도 전혀 읽을 수 없었다. 항목 협조인들이 바오위가 관념을 깨고 컴퓨터 사용법을 배우도록 격려했을 때 그녀는 그들의 참을성 있는 지도에 감동했다. 그들은 참을성 있게 그녀를 도왔고 마침내 그녀 스스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그녀는 또한 중국의 많은 사람에게 중국공산당과 그 조직에서 탈퇴하도록 설득했다.

바오위는 잠을 적게 자고 열심히 법공부하며 법을 외우고 몸을 정화하고 신심을 유지하니 사람들에게 중공 탈퇴를 권하는 일이 순조롭다고 했다.

메이린(美琳)은 진상을 밝힐 때 조급함을 없애는 데 대해 이야기했다. 수련자들의 제안을 받아들여 그녀는 ‘게느슨하게, 천천히, 둥글게(緩, 慢, 圓)’라는 세 단어를 책상에 붙이고 인내심을 갖고 진상을 명확히 알려야 한다고 스스로 상기시켰다. 자존심을 버리고 다른 수련자들과 무조건 협력하자는 뜻이기도 했다.

그녀는 최근에 자신의 수련 상태와 심성제고 여부가 진상 활동의 효과를 반영한다고 밝혔다. 그녀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일부 전화 수신자가 중공과 그 조직을 탈퇴하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메이린은 그것이 자신의 부족 때문이라는 것을 즉시 깨달았다. 그녀는 법에 따라 적극적으로 자신을 바로잡고 법에 부합하지 않는 생각을 찾아냈는데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자신도 발전했다.

베트남 수련자에게 중국어를 가르치다

페이펀(佩芬)이 최근 수련 경험을 말했다. “저는 많은 수련자가 직접 진상을 밝힐 수 있도록 베트남 수련자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쳐줬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제가 희생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제 수련 제고와 사람을 구하겠다는 서원을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페이펀은 얼마 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급여가 반으로 줄었다고 했다. 그녀는 걱정하며 직업을 바꾸려 했다. 그러나 자신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진상 활동 시간이 줄어들 것을 생각했다. 그녀는 자기 일을 더 열심히 하기로 했다.

페이펀은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제게 진상 활동을 할 여건을 가지도록 도와주세요.” 곧 그녀 어머니의 요양원 비용이 월 2만여 위안(약 370만 원)에서 3천여 위안(약 56만 원)으로 줄어서 페이펀의 재정적 부담이 크게 줄었다.

그녀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유치원을 여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어느 날 어머니를 돌보던 간호사가 전화를 걸어 말했다. “어머니가 입원하셔야 할 것 같아요. 우리는 그녀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꽉 찼고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이펀은 즉시 안으로 찾아보고 생각했다. ‘어머니가 갑자기 왜 이럴까? 사부님께서 내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을 구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마련해 주셨다. 나 자신을 바로잡고 정진해야겠다!’ 그녀는 사람들을 구하는 일과 수련자가 해야 할 일에 집중했다. 며칠 후 간호사가 말했다. “어머니의 상태가 다시 안정됐습니다. 입원하실 필요 없습니다.”

페이펀은 베트남 수련자의 소박함과 근면성에 정말 감동했다. 그들이 진상을 밝히기 위해 중국어를 배우는 어려움을 극복했기 때문이다. “저는 특히 베트남 수련자들이 소박하고 근면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다른 언어까지 배우는데 그들을 가르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페이펀은 온라인 그룹 채팅방에서 베트남 수련생과 전화를 걸었다. 그들은 교대로 전화를 걸었고 그날 밤 페이펀은 세 사람을 탈퇴시켰다.

베트남 수련자가 말을 시작하자마자 받는 사람이 경멸하듯 말했다. “당신 중국어를 너무 못하네.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 그는 전화를 끊었다.

몇 차례 연속 전화를 끊어도 베트남 수련자들은 낙심하지 않고 계속 전화를 걸었다. 1~2주 후 그들은 점점 더 많은 사람에게 중국공산당과 그 조직에서 탈퇴하도록 조언할 수 있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4/43682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4/43682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6/1981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