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루마니아 시민, 파룬궁 연공하다 감동의 눈물 흘려

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생들이 크라이오바시에서 진상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해 인연 있는 많을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한 여성은 파룬궁 연공 동작을 하다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图1~2:法轮功学员在罗曼内斯库公园炼功'
파룬궁 수련생이 루마니아 로마네스코 공원에서 연공하고 있다.
'图3:母女俩在学功'
모녀가 공법을 배우고 있다.
'图4:法轮功学员在超市前展示功法'
파룬궁 수련생이 마트 앞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图5:民众在呼吁制止中共活摘器官的请愿信上签名'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제지 청원에 서명하는 시민
'图6:法轮功学员向路人讲真相'
파룬궁 수련생이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먼저 로마네스코 공원에서 연공했다. 공원에 산책하러 온 관광객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모습에 이끌려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다. 한 남성은 연공 동작을 연마한 후 “저는 아주 평온함을 느꼈어요. 편안하고 따뜻한 기운이 온몸을 통과했고 마치 신의 세계에 온 것 같았어요. 심신에 느슨해지고 마치 잠을 잘 잔 것처럼 활력이 넘치는 기분이 들어요”라며 “배우기 아주 쉬워요”라고 말했다.

한 부부는 잔디 위에서 가부좌를 틀었다. 그 장면을 본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방석을 주고 연공 동작을 가르쳐줬다. 최근 대수술은 받은 부인은 연공할 때 매우 편안한 감각을 느꼈다면서 연공하다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그 후 파룬궁 수련생들은 일렉트로퓨테레 파크 쇼핑센터(Electroputere Parc shopping centre)에서 진상 자료와 진상 달력을 배포했다. 루마니아 수련생들은 이미 새해 무렵에 진상 달력을 배포하는 것이 전통이 됐다.

한 어머니와 12살 소녀가 함께 파룬궁 안내 테이블에 와서 많은 질문을 했고 수련생의 답변에 귀를 기울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한 여성에게 진상 자료를 건네며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성명쌍수 공법입니다. 하지만 중국공산당(중공)은 폭력을 사용해 사람들에게 수련을 포기하라고 강요합니다”라고 알려줬다. 그 여성은 자신에게도 믿음이 있다며 중공의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 어떤 남성은 중공의 사악함과 공산당이 루마니아에서 저지른 범죄를 알게 된 후 반드시 더 많은 사람이 중국에서 박해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과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이 어떤 만행을 저질렀는지 알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박해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됐고, 그의 가족이 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 남성은 사람들이 마땅히 깨어나야 한다면서,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전 세계에 조성한 영향처럼 모든 사람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중공이 세상에 준 영향이 매우 커서 전 세계에 심각한 문제를 조성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도움을 주길 바랐고 수련생들의 자료 배포를 도와줬다.

한 40여 세 여성은 두 딸을 데리고 와 연공을 배웠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오늘 인터넷에서 여러분의 행사를 보고 여기에 왔어요. 저는 이것이 좋은 일을 하는 것임을 알아요. 그래서 더 많이 알고 싶어요. 저는 수련하고 싶고 딸들도 수련에 대해 알았으면 좋겠어요.”

마트 직원들도 수련생들의 행사를 보고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행사가 막 끝나려 할 때 한 마트 직원이 그의 동료가 들고 있던 달력이 너무 예뻐서 더 있는지 물어봤다. 수련생은 그에게 안내 테이블에 걸어두었던 마지막으로 남은 달력을 주었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다시 한 번 감사함을 표했다.

저녁 무렵, 한 남성이 안내 테이블에 와서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파룬궁)를 알아요. 행사가 너무 좋네요. 여기서 여러분을 만나 매우 기쁩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7/43693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7/4369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