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시민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샌프란시스코 기자팀 보도) 2021년 12월 5일 일요일, 미국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금문교 근처 관광지 크리시필드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을 알리기 위해 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궁을 소개했다.

'图1~3:上午九点左右,旧金山湾区部份法轮功学员陆续来到旧金山的克里斯赛场公园(Crissy Field)集体炼功弘法。'
당일 오전 9시쯤,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샌프란시스코 크리시필드에서 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궁을 알리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은 운동하던 시민들의 주목을 끌었다. 공원에서 조깅하던 마이크는 연공하던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날 때 엄지를 치켜세우며 파룬궁과 파룬궁 수련생의 신앙과 언론의 자유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마땅히 신앙의 자유와 권리가 있어요. 저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저는 중공(중국공산당)이 장기를 매매하는 범죄를 압니다. 저는 이미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청원에 서명했어요.”

마이크는 함께 달리기 하는 두 친구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겠다고 전했다.

집에서 요가를 하던 파티마(Fatima)는 창밖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을 목격하고 공원 잔디밭에 가서 자세히 살펴봤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자신이 요가 등 이런 명상 수련법에 늘 관심이 많아 파룬궁도 알아보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의 연공 행렬에 합류해 파룬궁 제5장 공법인 ‘선퉁쟈츠파(神通加持法)’을 체험한 그녀는 “방금 저는 10분 동안 연공했는데, 이 공법은 매우 훌륭해요. 너무 좋습니다. 여러분께서 다시 여기에 와서 연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매주 일요일마다요”라고 희망했다.

또 다른 여성은 진상 자료를 본 후 파룬궁을 들어본 적이 있다며, 파룬궁 사이트를 찾아 더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6/43444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6/4344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