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매일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는 101세 아버지

글/ 스촨 수련생 신성(新生)

[밍후이왕] 나는 1997년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하기 전 40대에 초기 직장암을 비롯한 많은 질병에 시달렸고, 심신이 지쳐 있었다. 더 나은 건강을 찾아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한 후에 나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어디에서나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내 모든 병은 약 없이 나았다. 25년이 흘렀지만 다시는 아프지 않으며, 건강하고 활력이 넘친다.

아버지는 나를 보며 파룬따파의 기적적이고 초상적인 힘을 목격하셨다. 그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존중했고 대법과 그 창시자 리 사부님을 깊이 믿었다. 대법 수련을 하지는 않았지만, 대법의 원칙은 그의 마음에 확고히 뿌리내리고 있다.

아버지는 올해 101세다. 머리가 맑으며 시력과 청력이 예리하다. 그는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다 건강하며 스스로 돌볼 수 있다. 자식들과 손자들의 효도 속에 만년을 행복하게 보낸다. 그는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열심히 외우고, 축복을 주신 사부님께 매일 감사드린다.

지난 20년, 아버지는 리 사부님의 보호를 받아 여러 번 위험에서 구출되었다. 오늘 나는 아버지에게 나타난 파룬따파의 초상적인 모습을 이야기하려 한다.

전법륜을 읽고 건강을 회복

아버지는 격동의 시대에 태어나 중국 공산당의 다양한 정치 운동을 겪었다. 그의 삶은 매우 어려웠다. 네 자녀를 키운 후 아버지는 과로와 영양실조에 시달렸다. 그는 심각한 허리 척추병, 관절염 및 위장 문제로 고생했다. 50세쯤에 아버지는 일할 능력을 잃었다.

내가 1997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을 때 아버지는 이미 많은 질병, 특히 심장병을 앓고 계셨다. 그의 심장은 분당 600회 이상 뛰었고, 그는 빠른 심방세동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아버지는 거동이 불편했고 매우 피곤했으며 늘 생명이 위험했다. 약물로는 그의 증상을 조절할 수 없었고, 응급 상황에서 전기 소생술과 수술을 할 수 있지만, 비용이 매우 많이 들면서 완치되지는 않는다. 가족에게 경제적으로 전혀 여유가 없어 아버지의 고생이 심했다.

아버지는 내가 대법을 수련한 후 기적적으로 많은 질병을 고쳤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도덕적으로 올바르며 사람이 크게 달라진 것을 보고 귀중한 책인 전법륜을 열심히 읽었다. 아버지는 문맹이었고, 아주 제한된 수의 간단한 단어만 알았다. 모르는 단어는 남에게 물어 배웠고, 이렇게 그는 전법륜을 한 글자 한 글자 읽었다.

전법륜을 읽는 동안 아버지는 관절과 등, 신체의 다른 부분에 통증을 느끼며 말씀하셨다. “이 책은 정말 강력하다! 책을 읽으면 몸이 여기저기 아프다.”

나는 말했다. “이것은 좋은 일이에요! 대법을 읽는 동안 사부님께서 아버지를 돌보고 계십니다. 사부님께서 아버지의 몸을 정화하고 몸에서 질병을 없애주십니다. 아버지는 사부님과 큰 인연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사부님과 대법을 믿었고 항상 대법 진상 호신부를 몸에 지니고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다. 전법륜을 다 읽기도 전에 아버지의 모든 병이 모르는 사이에 사라졌다.

특히 그 심방세동이 치료되었다. 아버지의 심장은 건강한 사람처럼 뛰고 걷거나 일을 해도 더는 지치지 않는다. 약물이나 다른 치료 없이 그는 완전히 나았다! 이제 아버지는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도 않는다.

아래는 아버지가 세 번 낙상한 이야기다. 사부님의 보호로 아버지는 무사했다.

첫 낙상

아버지는 2010년에 89세였다. 여름에 형과 함께 살다가 어느 날 혼자 집에 있었는데 샤워 후에 화장실에서 심하게 넘어졌다. 머리에 혹이 생겼고 그것이 전부였다. 그는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다.

몇 달 후 그는 우리가 사는 집으로 이사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현기증을 느끼고 약간 균형을 잃은 상태로 걸었다.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다. 여름에 형 집에서 넘어져 머리를 다쳤다고 한다. 우리는 당장 병원으로 모셔가서 CT 촬영을 했다.

검사 결과 수막강에 체액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사는 그가 전에 넘어진 적이 있는지 물어, 여름에 넘어졌다고 말했다. 의사가 놀라며 왜 6개월 후에 증상이 나타났는지 의아해했다. 추가로 MRI 검사를 추천했다.

검사 결과 뇌혈관이 터져 수막강에 혈액이 쌓였다. 의사가 말했다. “끊어진 두 혈관을 수술로 연결한 뒤 뇌막강에 있는 혈액을 빼내는 수밖에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연세가 높아 위험하다며 신경외과 의사가 아버지의 수술을 거부했다.

이후 형수가 시립병원과 연결된 뇌외과 원장을 찾아갔다. 그는 자기공명영상을 반복해서 보고 아버지의 몸 상태를 관찰하며, 관련 검사를 했다. 그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다. “뇌에 혈관이 끊어진 곳이 두 군데며 수막강에 피가 너무 많이 고였다. 6개월이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상태가 좋다! 의학적 관점에서 설명하기 어렵다.”

물론 그는 나의 아버지가 대법 사부님의 보호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

나중에 수석 전문의는 숙련된 외과의가 아버지를 수술하도록 주선했다. 수술실에 들어갈 때 나는 아버지에게 9자 진언을 외우고 사부님께 보호를 부탁하시라고 했다. 수술은 잘 진행되었고, 성공적이었다.

아버지는 열흘 만에 퇴원하셨다. 의사들과 다른 환자들이 모두 이렇게 말했다. “그 연세에 이렇게 큰 수술을 받고 이렇게 빨리 회복한 것은 참으로 기적이다!”

두 번째 낙상

아버지는 2021년에 100세였다. 2021년 11월 20일,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계단에서 넘어졌다. 바닥에 부딪혀 이마를 다쳤다. 코뼈의 피부가 벗겨지고 피가 났다. 이웃이 아버지를 일으켜 세우고 즉시 나에게 알렸다.

나는 아버지에게 바로 9자 진언을 외우시라 하고 상처를 닦아드렸다. 아버지는 침착했고 괴로워하지 않았다. 며칠 후 그의 상처가 아물었다. 우리 부서의 많은 사람이 그의 빠른 회복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바로 지난달에 아버지의 80대 친구 중 한 명은 넘어져 얼마 후 세상을 떠났다.

2021년 12월 1일, 아버지는 갑자기 두통이 왔다. 우리는 바로 병원에 모셔가 CT 촬영을 했다. 의료 보고서는 양측 뇌실의 후방 각에 혈종이, 우 뇌실 주변에 뇌 손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사가 말했다. “이런 경우, 원래 수술을 권하지만, 당신은 100세이고, 위험부담이 큽니다. 우리는 감히 그런 수술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집에 가서 조리하세요.”

아버지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는 계속해서 진언을 외웠다. 다른 이상은 관찰되지 않았다.

세 번째 “곤두박질”

중공 경찰은 여러 해에 걸쳐 파룬따파에 대한 신념을 지킨다는 이유로 반복해서 나를 괴롭히고 납치했다. 우리 가족은 압박이 컸다. 과거에 중국 공산당의 수많은 정치 운동을 경험한 아버지는 과거를 회상하고 견디기 어려워 겁에 질렸다.

2021년 12월 12일, 집에서 아버지가 9자 진언을 외우고 있었는데 아내가 그 소리를 듣고 말리며 말했다. “아버님, 그렇게 크게 외우면, 경찰이 알고 집에 와서 아들을 잡아갈 거에요!” 아버지는 겁이 났다. 그는 내가 다시 잡혀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는 외우기를 멈추고 목에서 대법 호신부를 벗었다.

정오에 집에 돌아왔을 때 아버지가 조용히 나에게 물었다. “이 호신부를 어디에 두면 좋을까? 숨길까, 버릴까?” 나는 깜짝 놀라 왜 그런 말씀을 하시는지 물었다. 그는 내 아내가 한 말을 나에게 전했다.

나는 아버지를 안심시키며 말했다. “파룬따파는 정법입니다. 대법은 사람들을 구하러 왔습니다. 아버지, 아버지가 이렇게 늙어서까지 건강하게 살아온 것은 대법 사부님이 구해주셨고 생명을 연장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진언을 외우지 않겠다거나 호신부를 지니지 않겠다는 말씀을 할 수 있습니까? 아버지는 무엇이 두려운가요?” 그는 고개를 숙이고 목이 메어 말했다. “네가 잡혀갈까 두려워. 중공 악당이 얼마나 사악한데!”

점심시간에 아버지는 평소와 같이 식사하셨다. 그러나 오후에 그는 배가 몹시 불편했다. 저녁에 그는 먹을 수 없었다. 이후 그는 화장실에 갔다가 토했다. 나중에 그는 움직이거나 앉지 못했다. 그는 침대에 누워 계속 토했다. 숨을 헐떡였고, 말은 흐릿했고, 팔다리는 경련을 일으켰다.

나는 그의 목에 호신부를 다시 걸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시라고 했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 순간 나는 아버지가 침대에 누워 헐떡이며 손으로 물건을 만지는 것을 봤다(사망 전의 표현). 나는 아버지에게 빨리 9자 진언을 외우고 사부님께 구해달라고 부탁드리라고 했다.

그는 조용히 외우며 사부님께 용서를 구했다. 그는 새벽 2시경에 평화롭게 잠들었다. 아버지는 두려움 때문에 “곤두박질”했고 사부님께서 다시 한번 구해주셨다!

아버지는 구토 때문에 목소리가 쉰 것을 빼고는 다음 날 회복되었다.

이제 아버지가 매일 일어나 씻고 나서 가장 먼저 하시는 일은 9자 진언을 외우는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일상적인 산책을 하며 평온한 삶을 누리고 계신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7일
문장분류 :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7/4421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7/44218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0/2014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