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의 놀라운 치유력으로 축복받은 사례

글/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파룬따파는 지난 23년 동안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아왔다. 진실을 널리 알린 수련생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많은 사람이 수련생들의 믿음을 이해하고 지지해 왔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한 후 축복을 받았다.

2010년 한 수련생이 파룬따파에 관한 정보 자료를 배포하다 납치당해 허베이성 스자좡 여성 강제노동수용소에 갇혔다. 다른 한 수감자가 있었는데 피라미드 다단계에 연루된 혐의로 체포된 허난성 출신의 20대 젊은 여성이었다. 간수가 그녀를 부추겨 수련생들을 감시하고 그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면 보고하라고 했다. 때때로 그녀는 수련생들을 때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알 수 없는 병에 시달리기 시작했다. 자주 병원에 갔지만 나아지지 않았다. 몸이 쇠약하여 혼자 위층으로 올라갈 수도 없었다.

그녀는 나중에 그 수련생의 감방으로 옮겨왔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물었다. 그 젊은 여성은 그녀에게 40일 넘게 질 출혈이 있고, 매일 밤 온통 뱀에 물리는 꿈을 꾼다고 했다. 도움을 요청했지만 아무도 그녀를 도울 수 없었다.

그녀가 수련생들을 보고하고 때렸기 때문에 업보를 받았을 수 있다고 그녀에게 말해줬다. 수련생은 그 젊은 여성에게 진실을 분명히 알고 중공을 탈당하고 더는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하는 정권의 편에 서지 말라고 그녀를 설득했다.

다음 날 아침 잠에서 깨어난 그 젊은 여성이 말했다. “그전에는 잠을 못 잤는데! 와! 오늘은 기분이 너무 좋아요! ” 그녀는 뱀 꿈도 꾸지 않았고 곧 완전히 건강해졌다.

그것을 본 후, 감방에 있던 젊은 여성 두 명이 수련생에게 탈당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또 다른 수련생의 시누이 이야기다. 그 시누이는 아들이 이혼하고 남편이 동업자에게 진 빚으로 남편이 체포되자 큰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희망을 잃었고 심지어 자살까지 생각했다.

수련생은 시누이를 위로하고 희망을 잃지 말라고 격려하며 말했다. “우울할 때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해보세요. 진심으로 염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그녀는 기분이 나아졌고 “좋다”고 말했다.

이틀 뒤 수련생이 시누이를 방문했을 때 시누이의 좋아진 모습을 보고 놀랐다. 그녀는 9자 진언을 염할 때 머리에서 차가운 공기가 나가는 것을 느꼈다고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 후 그녀는 더는 자살을 생각하지 않았다. 시누이는 그 수련생에게 파룬따파 자료와 호신부를 부탁했다.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친구와 가족들에게 공유하여 그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 독자가 밍후이왕에 쓴 글에서 팬데믹 기간에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했다. 그는 오한, 콧물, 두통, 사지 무력감이 있었다. 9자 진언의 치유 효과를 알고 계속 염했다. 증상이 모두 사라져 음성 판정을 받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함과 수승함 그리고 법력(法力)은 거대한 곳에서 미시적인 곳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널리 퍼져있다. 이 글에서 말하는 사례는 단지 대법의 위력이 세속적인 방면에서 작디작게 체현된 것에 불과하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속적인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으며,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사람이 반본귀진(返本歸真)하기 위한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17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17/4413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17/4413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