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산당을 만난 것은 중국인 최대의 불행(그림)

글/ 중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중화 민족은 위대한 민족이다. 그의 위대함은 인종, 지역에서가 아니라 문화적 측면에서 드러난다. 이 문화는 인류가 발명하고 창조한 것이 아니라 신이 사람에게 전해준 것이다. 그래서 신전문화(神傳文化)라고 불린다.

공산당이 중국을 침략한 후 중원 대지는 재난이 끊임없고 생명이 도탄에 빠졌다. 많은 사람은 이 모든 것을 아주 정상적으로 보고 있다. 왜 그럴까? 중국인들이 좋고 나쁜 것도 분간하지 못해서일까? 아니다. 중국공산당이 강제적으로 주입한 선전 때문이다.

나는 1960년대에 태어났고 어릴 때부터 말을 잘 들었다. 초등학교 때 ‘반혁명’이란 말만으로도 ‘총살’을 생각하고 ‘지주, 자본가’라는 말을 들으면 눈앞에는 흉악한 얼굴이 나타났으며, ‘미국, 일본’을 말하면 곧 ‘침략’과 결부했다. 나는 그 당시 어머니가 지주의 딸이었다는 것을 알고 상심해서 울었다. 어머니는 나를 안심시키기 위해 당신이 어릴 때 경험한 일을 많이 말씀해주셨다. 이때부터 나는 중국공산당의 악한 면모를 알게 됐고 국민당이 백성의 마음에 어떤 모습으로 인식됐는지도 알게 됐다. 엄마는 자신은 학생이었고 누구도 자기의 출신을 선택하지 못하는 것처럼 지주 역시 선전처럼 그렇지 않다고 내게 알려주셨다. 외할아버지는 부지런하시고 근검절약해서 땅이 조금 있었던 것이다. 만약 큰 동네였다면 외할아버지가 가진 정도의 땅으로는 지주라고 하지도 않았을 것이며, 단지 부농으로 분류됐을 것이다.

그런데도 나는 세파에 휩쓸려 슬픔도 즐거움도 중국공산당이 지휘하는 장단에 맞춰 춤을 췄다. 왜냐하면 중국 대륙에서는 그 외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기 때문이다. ‘어째서 10만 개인가?’ 서문에서도 1/3은 마오쩌둥 어록이라, 내가 싫어도 방법이 없는 것이다. 이렇게 줄곧 1996년까지…….

그 해에 나는 보서 ‘전법륜(轉法輪)’을 얻었다. 이 책은 내 앞에 새로운 세계를 펼쳐 인간이 처한 일체 미혹의 수수께끼를 볼 수 있게 해줬다. 이 때부터 나는 좋고 나쁨을 가늠하는 표준을 알게 되어 시비를 분별하는 능력이 생겼다. 그 때부터 전에 즐기던 영화나 유명한 소설 등에 대해서는 보고 싶은 생각이 없어졌고 듣지도 않게 됐다. 왜냐하면 대부분이 폭력을 높이 두거나 아귀다툼하는 내용들이었기 때문이다. 보고 나면 분풀이하고 피가 솟는 감정이 생기며 오히려 따스함과 평화로운 마음은 없어졌다. 그런데도 나는 여전히 공산당이 좋고 옳다고 생각했다. 공산당의 ‘혁명’이란 단어가 내 머리에서 지워지고 나서야 비로소 중국공산당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됐고 그들 검은 소굴의 진실한 정황을 봤다.

2004년 11월, ‘9평 공산당’이 출판됐는데, 어머니가 이전에 내게 알려주신 내용이 모두 이 책에 있었다. 남편이 말한 것도 있었다. 중국공산당이 창춘을 포위해 20만 명을 굶겨 죽인 사건이다. 최근에 시아버지는 그 당시 창춘시에 있었다가 굶어 죽을 뻔했다고 말씀하셨는데, 시할아버지는 국민당 당부 관원으로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으셨다고 한다. 공산당은 살인으로 지탱해 온 역사를 속이고 흑백을 뒤바꾸는 수단으로 중국인을 기만했다. 이렇게 많은 중국인은 사물을 판단하는 능력을 잃었다. 중국공산당이 주입한 정보들이 잘못된 것이기 때문이다.

2017년 2월 뉴질랜드에서 고래 수백 마리가 해변에 몰려왔는데, 발견 당시 대부분 사체였다. 사람들이 아직도 살아있던 고래를 바다로 밀어줬지만, 일부는 또 뭍으로 올라왔다. 어떤 사람은 고래의 떼죽음을 자살로 치부하기도 했는데, 고래는 자살하지 않는다. 고래들의 체내 유영 체계에서 착오가 생긴 것이다.

사람들이 고래를 바다로 밀어주는 화면을 보면서 나는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사람들이 고래를 구할 때 야간에는 작업을 중단한다. 고래가 사람을 잡아먹을지 모른다며 걱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파룬궁 수련자들은 밤낮 없이 진상을 알리는데 ‘고래’가 있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여기서 ‘고래’는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하는 중국공산당의 앞잡이들이다. 지금까지 그들 때문에 박해 치사한 파룬궁 수련자는 이미 수백만 명이다.

예부터 지금까지 중화민족이 얼마나 큰 재난을 당했다 해도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재난보다는 못하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모욕해 수억 중국인이 곤경에 빠졌다. 그들은 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고 ‘진(眞)ㆍ선(善)ㆍ인(忍)’을 기피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한 것은 곧 그들을 도와 큰 바다로 돌아가게 하는 것, ‘진(眞)ㆍ선(善)ㆍ인(忍)’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중국공산당을 만난 것은 중국인 최대의 불행이지만, 파룬궁 수련자들의 구원 덕분에 중국인은 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이 모두 파룬궁 수련자들의 도움을 받아들여 다시 ‘진(眞)ㆍ선(善)ㆍ인(忍)’의 품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한다.

문장발표: 2017년 4월 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세상인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3450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