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세계가 중국공산당 생체 장기적출 죄악에 초점을 모으다

글/ 미전(覓眞)

[밍후이왕] 미국 국회 하원에서 2016년 6월 13일 343호 결의안 통과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을 비난한 뒤를 이어, 국제 여러 주요 언론들이 연이어 이 일을 보도했다. 7월에 들어선 후 밍후이왕 보도 몇 개를 아래에 정리해봤다.

펜실베니아 주의 조 피츠(Joe Pitts) 미국 하원의원은 최근 필라델피아 지역 몽고메리 카운티의 신문 ‘더 머큐리 칼럼즈(The Mercury Columns)’에 글을 써 중국공산당의 이 반인륜적인 범죄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2016 세계사회복지대회’가 2016년 6월 27일에서 6월30일까지 한국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렸다. 대회 기간, 한국의 비정부기구인 ‘국제 장기이식 윤리협회’는 부스를 설치하고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만행을 폭로했고 아울러 서명 운동을 벌여 유엔에서 신속하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범죄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영국 ‘인디펜던트(Independent)’지는 6월 28일, 비록 중국공산당이 2년 전 사형수의 장기를 적출해 이식하는 행위를 중단했다고 발언했지만, 10년을 지속한 연구에 따르면 중국공산당은 여전히 수백 만 양심수의 장기를 지속적으로 불법 강제 적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2016년 6월 29일 오후, 세 명의 독립 연구원인 캐나다 인권 변호사 데이비드 마타스(David Matas), 캐나다 전 아태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David Kilgour)와 미국 독립 조사 기자 에단 구트만(Ethan Gutmann)이 초청을 받고 유럽의회에서 열린 공청회에서 중국공산당의 양심수 생체 장기적출에 관한 최신 보고서를 제출하면서 유럽연합에서 행동으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을 저지할 것을 촉구했다.

“전 중국에 확산된 대규모 장기 거래는 마치 공포 영화와도 같아 간장, 신장, 심장, 폐 및 각막이 살아있는 양심수 몸에서 적출된다. 만약 이 세상에서 그 무슨 일이 이 ‘반인류죄’를 해석할 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이 피비린내 나는 잔혹한 학살일 것이다.” 이는 최신 조사보고서 ‘피의 수확/학살: 갱신판’이 최근 영국 의회에서 발표된 후, 외교 전문지인 더 디플로마트(The Diplomat)에 6월 29일에 게재된, 영국 보수당 인권위원회 부위원장 베네딕트 로저스(Benedict Rogers)가 쓴 중국공산당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폭로한 문장 중 한 토막이다.

2016년 6월 30일, 영국 보수당 인권위원회에서 중국 인권보고서 ‘가장 어두운 순간’(The Darkest Moment)이 발표된 지 이틀 후, 중국공산당의 양심수 강제 생체 장기적출 공청회가 영국 국회 홀에서 열렸다. 피오나 브루스 영국 보수당 인권위원회 회장과 베네딕트 로저스 부회장이 연합으로 회의를 사회했다.

2016년 6월 30일 우크라이나 최대통신사 ‘우니안(Unian)’, ‘우크라이나 투데이’, 오데사 TV방송국 프로그램인 ‘오데사의 밤’ 등은 중국공산당에 의해 자행되는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조사보고에 관한 최근 소식을 전했다.

2016년 6월 28일, 호주의 뉴스사이트 뉴스닷컴(News.com.au)은 국제뉴스 코너 톱뉴스 위치에 ‘피의 수확: 최신 보고서에 수천 명이 장기를 위해 학살된 사실 폭로’(A bloody harvest’: Thousands of people slaughtered for their organs,new report reveals)라는 제목으로 심층보도를 진행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 및 기타 양심수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윤을 챙긴 놀라운 검은 내막, 그 피비린내 나는 죄악은 인류를 경악케 했고 인류의 도덕 최저선에 도전했다. 유럽 의회와 미국 하원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 등 양심수에 대한 ‘강제 장기적출’ 행위를 공개 비난했고,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죄악에 대한 국제사회의 초점을 재차 유발시켜 전 세계에서 생체 장기적출 죄악에 대한 청산을 가속할 것이며, 중국공산당의 철저한 해체를 추진할 것이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이 발기한 이번 파룬궁 박해 운동 이래, ‘톈안먼 분신자살’ 위조사건과 같은 수많은 거짓말은 거의 전 인류 사회를 미혹시키고 기만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겹겹의 압력 하에서 외부적인 경제적 지원이나 그 어떤 정치 세력의 도움도 없이, 중국 대륙 파룬궁 수련생은 심지어 언론의 자유도 없고 소멸적인 박해 속에서, 그들은 자비로 사람을 구한다는 마음 하나로 무거운 압력과 거대한 어려움을 무릅쓰고 박해 진상을 전 인류사회에 전파했다. 오늘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은 철저히 밝혀졌고 진상은 천하에 드러났으며 중국공산당의 악마적인 얼굴이 남김없이 폭로됐다.

당시 독일 나치의 유태인 학살은 인류에게 침통한 교훈을 남겨 놓았다. 오늘날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수련인을 학살하고 게다가 학살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인류 사회는 원래 인류가 거주하는 자유롭고 아름다운 환경이지 그 어떤 악마가 함부로 날뛰는 낙원이 아니다. 중국공산당 악마가 인류를 함부로 학살하도록 방임하는 것은 인류 존엄성에 대한 유린이고, 인류의 커다란 치욕이다.

이 지구상에 살고 있는 모든 국가, 민족 및 국민은 모두 인류에게 거대한 재난과 치욕을 가져다 준 이번 박해에 관심을 갖고, 생체 장기적출을 저지해 이번 비극이 더는 재연하지 말기를 기원하는 바이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8/3310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