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의 주류사회 인재에 대한 끔찍한 박해

글/ 페이푸(飛瀑)

[밍후이왕]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파룬궁 수련생의 신분을 근본적으로 무시한다. 그가 얼마나 재능이 있고 사회에 얼마나 큰 공헌을 했든지, 사회 나아가서 국제적으로 영향력이 어떠하든지 막론하고, 오직 파룬궁을 수련하기만 하면 중공은 그에 대해 광적으로 박해한다. 중공은 중국 주류사회의 우수한 인재를 박해하고 있으며, 도덕이 고상한 중국사회 엘리트들을 훼손시키고 있다. 이것은 전반 국가와 전반 사회에 대한 심각한 타격이다.

전국노동모범자 주잉(朱穎)이 박해로 사망

밍후이왕 2010년 12월 17일 보도에 따르면, 전 전국인대 대표이자 전국노동모범자 주잉은 2010년 9월 27일 신샹(新鄕)시 훙치(紅旗)분국 동쪽 큰거리파출소 악경 웨이광레이(魏光雷)등 사람들에게 속아 집 문을 나섰다가 간수소로 납치당했다. 11월 30일 새벽 4시경 박해 받아 사망했고 12월 2일 신샹시 화장터에서 강제로 화장됐다. 보도에 따르면 주잉은 이전에 암이 있었는데 파룬궁을 수련해 전부 나았다.

* “장젠핑을 잃어버리면, 남방시멘트회사는 몇 십억 손해 볼 것”

밍후이왕의 당일 보도에서 또 한 편의 보도가 있었다. 저장성(浙江省) 항저우(杭州市)시 남방시멘트회사생산기술부 부경리 장젠핑(張建平)은, 2010년 11월 28일 서호파출소 경찰에 납치당했고 항저우시 간수소에 불법 감금됐다.

장젠핑은 남방 시멘트광산전업위원회 주임으로 남방시멘트광산 일을 주관했다. 이 회사 집행부총재 리수하이(李樹海)는 장젠핑을 다음과 같이 칭찬했다. “다시는 이런 인재를 찾을 수 없다. 장젠핑이라는 이 인재를 잃어버리면 남방시멘트회사는 몇 십억을 손해 볼 것이다.”

2010년 11월 ‘중국 시멘트’ 잡지에서 ‘난팡 시멘트가 어떻게 광산자원통합을 추진했는지를 보다’란 특별보도에서 장젠핑을 다음과 같이 형용했다. “풍부한 시멘트광산 실천관리 경험을 구비한 그는 영리하고 전문적이며 노련하게 난팡 시멘트의 광산 상황을 손바닥을 보듯 훤히 꿰뚫고 있다. 그리고 2009년 업적이 특히 우수했던 이유로 중국 시멘트협회에 의해 ‘시멘트광산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았다.”

장젠핑이 불법 감금을 당한 기간에 그의 전문 논문은 3등상을 획득했다. 그리고 그는 원래 12월 7일에 선전(深圳)으로 가서 강연을 해야 했으며, 또 2011년 1월에는 일본을 방문해서 기술 교류를 할 계획이었다.

* 용감한 변호사 왕융항, 7년 판결 받다

밍후이왕 2010년 12월 18일 보도에 따르면, 2010년 10월 11일 밤, 선양(沈陽)제1감옥 18구역에 불법 감금된 다롄 변호사 왕융항(王永航)은, 몇 명 죄수들에게 야만적으로 구타를 당했다. 이 죄수들은 교도관(狱警) 리스광(李士廣), 펑리(彭力), 류창(劉敞) 등 사람의 지시 하에 한 것이다. 12일 오전, 왕융항은 또 구타를 당했고 이후에 독방에 감금됐는데 심신에 심한 손상을 입었다.

왕융항은 랴오닝(遼寧) 간쥔(乾均)변호사사무소 변호사로, 2008년 후진타오와 원자바오에게 보내는 공개편지 ‘과거 큰 잘못을 범했지만 지금이라도 빨리 화근을 남기지 말고 제거해야’를 발표했다. 그는 완전히 법률적인 각도에서 중공이 ‘사교조직을 이용한 국가법률, 행정법규실시 파괴죄’를 갖고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압력을 가하는 치명적인 착오를 겨낭해, 최고인민검찰원과 최고인민법원에서 가장 최저한의 요구인 법률의 존엄성을 고려하길 호소했다. 또 당국에서는 즉시 1999년 이래의 착오적인 판결을 바르게 고치고 불법 감금된 모든 파룬궁 신앙자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왕융항의 공개편지는 국제적으로 영향이 아주 컸다.

내막을 알고 있는 사람이 밝힌 데 의하면 왕융항에 대한 납치는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인 저우융캉이 직접 내린 명령이라고 한다. 왕융항은 불법적으로 7년 판결을 받았다.

* 국가전력부과학기술진보상 수상자가 신앙 때문에 노동교양 당해

밍후이왕 2010년 12월 19일 보도에 따르면, 전해방군 장비부 2포대 계량소 전(前) 간부인 쑤난(蘇南)과 남편 정쉬쥔(鄭旭軍)은 파룬궁 수련을 견지한 탓으로, 여러 차례 중공의 잔인 무도한 박해를 당했다. 쑤난은 3년 불법판결을 받았는데 박해로 전신 골격이 변형됐고, 오른 손가락이 휘어졌으며 두 손은 주먹을 쥐거나 잘 펼 수도 없게 됐다. 베이징올림픽 전에 또 납치되어 노동교양 2년 반을 당했고, 선양 마싼자(馬三家) 노동교양소에 끌려가 박해를 당했으며, 신체가 몹시 허약했다. 불법감금 2년반 후 마싼자 악경은 또 10일 더 감금했다.

쑤난의 남편 정쉬쥔은, 1996년에 국가 전력부(電力部) 전력 과학연구원에서 석사학위를 얻었다. 같은 해에 박사학위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 역시 국가전력부 과학기술 진보 3등상 수상자다. 학습과 업무가 뛰어나 1999년 1월 공비로 영국 리버풀 대학에 파견되어 합작연구에 종사했다. 귀국 후, 그는 2001년부터 2003년 사이에 퇀허(團河)노동교양소에 불법 감금됐다. 2008년 초에 아내와 함께 납치 및 감금돼 2년 반의 노동교양을 선고 받았다.

* 중공이 훼손시키는 것은 중국주류사회의 엘리트들

파룬궁 수련을 하다가 박해를 당한 주류사회 엘리트 인사가 아주 많다. 상술한 몇 개 사례는 밍후이왕에서 연속 3일 동안 보도한 기사 중에서 우리가 발췌한 것이다. 생각이 있는 인사들은 발견할 수 있다. 밍후이왕에 발표된 10여 년 동안 파룬궁 수련자가 박해 받은 데 관한 보도에는 거의 매일 이 방면의 유사한 보도가 있다. 다시 말하면, 중공이 박해한 주류사회의 우수한 인재는 부지기수다. 그럼 중공은 무엇 때문에 사회상 이런 주류사회 엘리트 인사들에 대해 소멸적인 잔혹한 박해를 실시하는가? 그들이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조하고 인민에게 복을 만들어주게 하면 좋지 않은가?

사실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다만 하나뿐이다. 바로 오직 중공이 타격하는 사물이라면 옳고 그름을 불문하고 누가 관련됐으면 누가 바로 중공의 적인 것이다. 그리고 중공이 타격할 때는 이런 사람들의 사회신분과 사회영향력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이는 마치 당년에 중공이 우파를 타격할 때와 같다. 오직 우파의 모자를 쓰기만 하면, 학생도 좋고, 교수도 좋고, 그 사람이 미래에 국가에 얼마나 유용할 것인지, 현재 국가의 동량이든 아닌지를 전혀 상관하지 않으며 오직 우파기만 하면 일률적으로 엄격하게 진압했다.

상술한 몇 가지 사례에서 우리가 볼 수 있다시피 이런 사람들은 확실히 국가의 우수한 인재다. 어떤 사람의 가치는 수십 억이 되고 어떤 사람은 이전에 전국인대 대표였으며 어떤 사람은 군대에서 임직하고 있었고 어떤 사람은 그 업무영역에서의 엘리트이며, 어떤 사람은 과감히 사회의 도덕을 위해 책임진다. 만약 비교적 정상적인 사회라면 이런 사람들은 모두 국가의 재산이고 사회안정의 주춧돌이며 국가와 인민에 대해 거대한 공헌을 할 것이다. 그러나 단지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공의 이러한 타격을 받았다. 이것이 단지 파룬궁만 타격하는 것인가? 이것은 전반 국가, 전반사회에 대한 엄중한 타격이다! 이로부터 중공이 중화민족을 적으로 여기는 사악한 본질을 볼 수 있다.

중공은 자기들이 부정한 것에 대해 엘리트들이 만약 순종하지 않거나 협조하지 않으면 대반역자라고 본다. 당신이 이전에 사회에 얼마나 큰 공헌을 했든지 혹은 이후에 또 사회를 위해 얼마나 큰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지, 심지어 이전에 중공에 큰 공을 세웠던 사람들에 대해서까지, 중공은 모두 도살용 칼을 무자비하게 휘두른다. 중공이 엘리트에 대한 숙청의 목적은 바로 그들이 무조건적으로 중공에 굴복하게 하고 절대로 중공이 부정한 사상과 신앙을 가지면 안 된다는 것이다.

중공이 엘리트 대한 탄압은 보통민중을 대할 때보다 더욱 심하다. 첫 번째 사례 중 주잉으로 말하면, 그녀는 이전에 전국인대 대표였고, 전국노동모범이었는데, 중공 당국이 이전에 그녀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겠는가? 그녀는 암을 앓다가 파룬궁을 수련하여 나았다. 그녀가 동포들에게 파룬궁의 진실한 상황을 소개한 것은 가장 최저한의 양심이 아닌가? 민중을 위해 책임지는 한 정당으로서 깊이 있게 조사해야 되지 않겠는가? 그러나 주잉 사건에서 지방정부는 완전히 중공이 제정한 정책에 따라 일을 처리했고, 진정한 사실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 듣는 말에 의하면 주잉의 안건은 공안부에서 직접 사람을 파견해 처리한 것이라고 한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지 10여 년이 되는데, 박해를 당한 사회 엘리트가 어찌 우리가 열거한 이 몇 사람뿐이겠는가? 이는 다만 연속 3일 간의 보도 중에서 언급된 몇 명일뿐이다. 중공이 주류사회 우수한 인재에 대한 박해는 실제상 우리 중화민족의 중추를 끊어버리는 것이다.

사실 중공은 중화민족 엘리트에 대해 박해를 하면서도 아주 겁을 낸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이처럼 비밀리에 사람을 감옥에 납치해 박해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런다고 민중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막을 수 있겠는가? 매 한 명의 사회엘리트, 그들의 영향력은 아주 크다. 그들은 필경 주류사회의 대표성 있는 인물이다. 그들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할 때 파룬궁을 선택했는데, 그들의 예지와 파룬궁의 위대함을 설명한다. 중공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구실로 그들을 박해했는데 폭로한 것은 다만 중공의 죄악이다. 사람들은 스스로 반성할 것이다. 중공은 이런 우수한 인재들도 수단을 가리지 않고 박해를 하는데 이것은 바로 중공이 중화민족을 적으로 삼는 것이 아닌가?

문장발표: 2010년12월26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26/-23412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