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공산당의 성(性)학대와 생명을 해치는 본질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11월 4일, 밍후이왕문장 ‘노동교화소의 성적 학대로 걸을 수 없는 소녀’에는 허베이성 장자커우(張家口) 파룬궁 수련생 후먀오먀오(胡苗苗)는 허베이성 여자노동교양소 1대대에 납치당해 악경대장 왕위위(王偉衛)의 지시 하에 우옌춘(吳艶春), 리링링(李玲玲), 쭝둥룽(東榮) 등 악인의 참혹한 박해를 받았다. 악인은 깡패 변태적인 수단으로 빗자루와 손가락으로 미혼 여성의 하체를 괴롭혀 후먀오먀오는 심신에 깊은 상처를 입었다. 3개월이 지났지만 상처는 낫지 않아 걸을 수 없었고 고통이 극심했다.

중공 앞잡이들이 변태적인 악독한 수단으로 파룬궁 여 수련생에게 실시한 잔인한 학대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일이지만 사실 새로운 소식은 아니다. 그 범위는 넓고 처참한 광경은 듣는 사람들을 소름끼치게 한다.

1. 언론에서 폭로했던 폭행

1) 강간

2001년 밍후이왕의 소식에 의하면 허베이성 싱타이(邢台)공안국 경찰이 몇 명 파룬궁 여수련생을 윤간했다. 그 중 한 경찰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3명의 파룬궁 여 수련생을 강간했다고 자랑했다. 허베이성 싱타이 공안국과 싱타이 교동구 공안분국이 공동 설립한 ‘반(反) 파룬궁 전문 사건팀은 당시 많은 파룬궁 수련생을 체포해 그들에 대해 고문을 실시했다. 경찰은 여 수련생의 옷을 몽땅 벗긴 채 대나무 막대기로 때리고 전기봉으로 가슴과 음부를 지졌다.

마싼자(馬三家)에서는 확고한 여 파룬궁 수련생 18명을 옷을 홀딱 벗겨 남자 감방에 밀어 넣는 천인공노할 죄악을 저질렀다. 음도를 찌르고 전기봉으로 음부와 가슴을 지지는 고문은 마싼자 노동교화소의 상습적인 고문 방식이다.

2003년 5월 13일, 충칭(重慶) 경찰이 사람들 앞에서 충칭대학 여 연구생이자 파룬궁 수련생 웨이싱옌(魏星艶)을 강간했다.

2004년 32세의 주샤(朱霞)는 세뇌반에서 연속적인 강간을 당해 정신이 실성했다.

2005년 11월 25일, 허베이성 바오딩(保定)시 줘저우(涿州) 둥청팡((東城坊)진 파출소 악경 허쉐젠(何雪健)이 다른 경찰 앞에서 연속적으로 두 명의 파룬궁 여 수련생 류지즈(劉季芝), 한위즈(韓玉芝)를 강간했다. 두 사람은 모두 허쉐젠의 어머니 정도 되는 연령이다.

2005년 말, 랴오닝(遼寧)성 여 감옥에서 나온 파룬궁 수련생이 폭로한데 따르면 선양(沈陽) 파룬궁 수련생 황신(黃新)은 옷을 몽땅 벗겨진 채 남자 감방에 보내져 사형수들에게 강간을 당했다. 당시 8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와 같은 봉변을 당했다. 이 같은 추악한 소식은 전 세계에 파문을 일으켰다.

2) 모욕과 성 학대

2000년 8월 헤베이성 라이수이(淶水)현 라 수이진(鎭) 진장 류전푸(劉振福)는 베이징에 탄원하다 사당 학교에 납치당한 파룬궁 수련생 천청란(陳程蘭)에게 끔찍한 박해를 저질렀다. 그녀는 때려눕힌 후 두 발로 그녀의 가슴을 힘껏 밟아놓았다. 당시 천정한은 입으로 피를 토하고 기절했으며 두 가슴은 검붉게 멍이 들고 크게 부었다.

산둥성 이난(沂南)현 대왕장향 향정부의 중공악도 왕센융(王現永)은 파룬궁 수련생 두융란(杜永蘭)을 모욕하기 위해 그녀의 솜옷과 내복을 몽땅 벗겼다. 왕센융과 리융바오(李永寶) 둘이서 그녀의 한쪽 팔을 잡고 악도 보춘치(薄存起)는 한손으로 그녀의 가슴을 세게 잡아당기고 한손으로는 전기봉으로 그녀 몸에다 전기를 지졌다. 두융란은 몸서리치면서 뒹굴었는데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역시 이 몇몇 악도들은 또 파룬궁 수련생 친훙친(秦洪芹)의 두 손을 등 뒤에 채워놓고 강제로 그녀를 땅에 앉게 하고 다리를 똑바로 펴게 했다. 이들은 돌아가며 구둣발로 그녀의 둔부와 다리를 맹렬히 걷어찼다. 리융바오는 그녀의 넓적다리를 밟고 서면서 구둣발로 음부를 짓밟았다. 친훙친은 땅에 누워서 고통스럽게 딩굴었다. 얼마나 때렸는지 그녀가 움직이지 못하자 악도들은 수갑을 풀고 일으켜 세운 다음 왕센융이 뒤에서 친훙친을 밀착시키고 두 손은 그녀의 가슴을 한참이나 힘껏 잡아당겼다. 이후에 그녀의 윗옷을 몽땅 벗기고 한 사람은 그녀의 한쪽 팔을 쳐들고 왕센융은 뺨을 때리듯 가슴을 쳤다. 이렇게 실컷 때린 다음 또 친훙친을 소파에 앉히고 한 사람은 그녀의 팔을 들고 있게 하고 담뱃불로 젖꼭지를 태우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친훙친의 아래옷을 몽땅 벗기고 두 사람이 팔을 각각 붙잡은 다음 두 다리를 벌리게 했다. 왕센융은 전기봉을 그녀의 음도에 밀어 넣었다.

2009년 허베이성 여성 노동교양소 악경 류즈웨이(劉子維)는 일반 범죄자들인 류쥐안(劉娟), 주리잉(朱麗英), 류쭝전(劉宗眞)을 시켜 파룬궁 수련생 천슈메이(陳秀梅)의 옷을 몽땅 벗기고 젖꼭지를 비틀고 동그란 머리빗을 하반신에 집어넣는 고통을 가했다. 천슈메이는 피를 많이 흘려 땅이 다 피로 다 젖을 정도였다.

내몽고 여자 제1감옥의 악도는 빗자루 막대를 내몽고 린허(臨河)시 파룬궁 수련생 왕샤(王霞)의 음도 안에 밀어 넣고 모욕과 고통을 주었다.

마싼자(馬三家) 노동교양소에서 랴오닝성 번시(本溪) 파룬궁수련생 신쑤화(信素華)는 악경이 음부를 짓밟아 쇼크를 일으켰다. 마싼자 악경은 또 전기봉을 파룬궁수련생 음도에 밀어 넣고 전기충격을 가했다.

랴오닝성 다롄(大連)시 교양원 경찰은 여 수련생의 옷을 몽땅 벗기고 손과 발을 큰 대자로 묶은 다음 음도에다 고추, 걸레자루, 솔을 밀어 넣어 이 수련생은 피를 끊임없이 흘리고 극심한 고통을 당했다….

중공이 성 학대를 진행하는 것은 여 수련생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 다롄시 중산구 파룬궁 남 수련생 취후이(曲輝)는 다롄시 노동교양소에서 참혹한 고통을 받았다. 생식기는 전기 충격으로 썩어갔고 경추는 골절되고 하반신은 마비돼 목숨만 겨우 남아 있자 교양소에서는 그를 내보냈다. 이후로 취후이는 매일 침대에 누워 있고 혼자서 몸도 뒤집지 못하고 대변은 부인이 손가락으로 후벼내야 했다.

3) 폭력으로 낙태(墮胎)

밍후이왕 2004년 소식에 의하면 헤이룽장(黑龍江)성 완자(萬家) 노동교양소에서 6,7개월 된 임신부의 두 손을 대들보에 묶은 다음 발밑 의자를 치워 몸을 허공에 매달았다. 대들보는 땅과 3미터 정도 되는데 노끈 한쪽은 대들보의 도르래에 연결됐고 한쪽은 경찰 손에 있었는데 노끈을 당기면 매달리게 되고 노끈을 놓으면 빠르게 땅으로 떨어진다. 이 임신부는 이렇게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서 유산할 때까지 이런 고문을 받았다. 더욱 잔인한 것은 경찰이 그녀 남편이 옆에서 부인이 이 고문을 당하는 광경을 보도록 한 것이다.

2001년 3월, 산시(陝西)성 한중(漢中)시 한태(漢台)구 공안분국 정보과 과장 마핑안(馬平安)은 악도를 데리고 파룬궁 수련생 장한윈(張漢雲)을 납치해 강제로 한중의 시교병원에 보내 낙태시켰다. 장한윈은 임신한지 8개월 넘었지만 악도들은 이런 것을 관계하지 않고 낙태시키는데 배 안의 아이가 커서 꺼낼 수 없게 되자 그들은 잔인무도하게 태아의 사지를 찢어서 손발과 몸체를 하나하나씩 꺼냈다. 생명을 잔혹하게 살해하는 수단은 듣는 사람들의 머리칼이 곤두서게 할 지경이다.

2. 중국 공산당은 왜 이렇게 광적이고 잔인한 파괴 행위를 할까?

여성은 인류의 번식 중에서 생명을 낳고 키우는 사명을 갖고 있다. 세계 각국은 아무리 거리가 멀고 문화상 차이가 크더라도 모두 공통적으로 생명과 어머니를 존중하고 여성에 대해 관심과 사랑을 준다. 왜냐하면 여성을 관심하고 사랑하는 것은 곧 자신의 생명을 사랑하는 것이고 역시 우리 인류 자신을 관심하고 사랑하는 것이다. 여성의 보살핌을 받고 젖을 먹어야 당신과 나, 그리고 그가 있는 것이고 하나하나 생기 넘치는 생명이 있게 된다. 지금 흉악무도한 폭도들도 태어날 때는 역시 이러한 것이다.

왜 중국공산당 당 무리들과 앞잡이들은 인류를 참혹하게 학살하고 여성을 모독하는 인성 없는 마귀로 변했는가? 그들은 보통 ‘당(黨)’의 임무를 완성할 때 이렇게 된다. 우리가 『9평공산당』을 보면 이러한 논술이 있다. ‘중공의 공산당원을 이해할 때 보편적으로 이중 인격특징이 있다. 사적인 장소에서는 공산당원의 대다수는 보통적인 인성을 갖추는데 곧 일반인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갖추어 있고, 역시 보통 사람들의 장점과 결점이 있다. 그들 혹은 부친 혹은 남편이고 혹은 좋은 친구다. 이런 인성을 초월한 것은 공산당이 가장 강조하는 당성(黨性)이다. 당성은 공산당의 요구대로 영원한 보편 인성을 초월한 것으로 존재하고 있다. 인성은 상대적이고 변할 수 있는데 당성은 절대적이고 의심하면 안 되고 도전을 받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이 같은 앞잡이들은 태어나자마자 천리에 역행하고 인성이 파탄인 것은 아니다. 그러나 중공의 체제 안에서 각개 앞잡이 노릇을 할 때는 단번에 인성을 잃고 만다. 바로 중공악당의 사악한 본질이 당 무리들의 본성을 말살했고 그들은 다른 사람의 생명을 경멸하고 추호의 선념과 측은지심이 없다. ‘당’의 적을 대할 때는 ‘엄동설한 같이 냉혹하고 무정하게 대한다.’ 이런 이성을 잃은 변태 심리는 중공의 반(反)인류, 반(反)천리하는 사악한 본질을 반영한 것이다. 대륙에서 반세기 넘는 공산당의 통치로 적어도 8천만 중국인들이 억울한 죽음을 당했다. 이 같은 크게 사악함을 행하고 인성과 양심을 몰살하는 검은 당 무리들이 인류사회와 세계무대에서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것은 우리 인류에게 어떠한 결과를 가져다 줄 지 깊이 생각해야 한다.

3. 사악한 중공이 인간세상을 망치는 것을 어떻게 제지할 것인가?

중공 악당은 대륙의 일체 자원과 언론매체를 장악했고 무력을 이용해 흔들리는 통치를 유지하고 국민을 다스린다. 사악한 당은 경제적 이익으로 일부 사람들을 미혹시켰고, 거짓말로 일부 사람들을 속였으며, 무력으로 일부 사람들을 두려워 떨게 했고, 폭정과 학살을 이용해 공산당의 본질을 인식하고 함께 나쁜 짓을 저지르지 않으려는 양심인사를 탄압했다. 중국사회의 어지러운 현상은 잇달아 나타나고 사람들은 도탄 속에 빠졌는데 그 원인을 추구하면 모든 것은 중공의 사악한 통치에 귀납된다.

“80여 년에 이르는 중국공산당의 역사를 훑어보면 어디에서나 끊임없는 거짓말, 전란, 기아, 독재, 도살과 공포로 얼룩져 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전통적인 신앙과 가치관을 무너뜨렸고 원래 중국인들이 갖고 있었던 고아한 윤리 관념과 사회체계도 와해시켜 버렸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보살핌과 사랑, 그리고 조화로운 협조 등은 투쟁과 증오로 변질되었고 천지(天地)와 자연에 대한 존경, 두려움과 아끼는 마음은 천지(天地)와 ‘싸우는’ 광기로 변하였다. 이에 기인한 사회도덕체계와 생태계의 전면적인 붕괴는 중화민족뿐만 아니라, 나아가 전체 인류를 심각한 위기로 몰아넣었다. 이 일체 재난은 모두 공산당의 정밀한 획책, 조직과 통제 하에 발생했다.” (『9평공산당』에서 )

어떻게 사악한 중공이 계속 인간을 망치는 것을 방지하겠는가? 진상을 똑똑히 안 민중은 뒤를 돌아보지 않고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정의를 택했다. 2010년 11월 26일까지 인터넷에서 공개적으로 공산당과 일체 조직을 탈퇴한 민중은 이미 8,468만 명에 달한다. 사람들은 광범위하고 심도 있게 악당의 본질을 폭로하고 그들의 악행과 거짓말을 폭로해 그 일체 조직에서 탈퇴하고 있다. 이는 곧 그의 사악한 당에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을 단절하고 그의 생존공간을 없애고 사령(邪靈)의 영체를 해체시킨다.

“사람들이 모두 공산당의 깡패 본성을 모두 인식하고 그 가상에서 기만당하지 않을 때만이 곧 중공과 그 깡패 본성을 종결될 시기다.”(『9평공산당』에서)

문장발표: 2010년 11월 29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29/中共的性虐待与残害生命的本质-2330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