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백원짜리 위조지폐 한 장

글 / 조림(赵林)

[명혜망 2007년 9월27일] (본문은 당사자 구술에 따라 정리한 것임) 9월16일, 내가 길을 가고 있는데 한 30여 세 되는 여인이 일상용품을 실은 삼륜차를 밀고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딸애가 머리를 동일 고무줄이 있었으면 하던 일이 생각나서 그 소상인을 불렀다.

내가 고무줄울 골라 살 때 소상인은 백원짜리 인민폐 한 장을 꺼내 들고 햇빛에 반복적으로 비춰보다가 또 조그마한 지폐검사기를 꺼내 들고 반복적으로 비춰보는 것이었다.나는 이전에 은행직원 일을 한 적이 있기에 가짜 돈을 만지기만 해도 알 수 있었다. 그녀가 돈이 가짜인지 진짜인지를 딱히 알 수 없어 하는 것을 보고 내가 말하였다. “제가 봐 드리지요.” 그녀는 지폐를 나에게 건네 주었다. 내가 손으로 만져 보니 숫자의 색깔이 변하지 않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이 지폐는 진짜와 아주 비슷하게 만들었지만 가짜 돈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녀가 하는 말이 “방금 한 남자가 와서 물건을 사고 나에게 백원을 주면서 거스름돈을 바꾸어 달라고 했어요. 내가 받아서 검증하니 진짜였어요. 후에 그는 또 자기에게 잔돈이 있다고 말했어요. 나는 백원을 그에게 돌려 주었지요. 그가 꺼낸 돈이 모자라니 또 그 백원을 나에게 주는 것이었어요. 방금 나는 그 백원짜리가 어딘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 꺼내들고 검증하였어요.” 나는 그녀가 속임수에 걸려들었다고 알려 주었다. 처음에 당신에게 진짜를 주어 검증하게 한 다음 다시 가짜를 주었던 것이라고. 그야말로 막을래야 막을 수 없게 하였던 것이다.

나는 소상인에게 동정심이 가서 그녀에게 하루에 얼마나 버는지 물었다. 그녀는 “이 가짜돈을 받았기 때문에 5일동안은 헛벌이를 하게 됐어요.”하고 말하는 것이었다. 그녀의 손해를 덜어 주기 위해 나는 말하였다. “제가 50원을 드릴테니 이 가짜돈을 제가 갖고 가서 마작을 하면 절대적으로 쓸데가 있을 겁니다.” 그녀는 머리를 저으면서 나에게 알려주는 것이었다. 자기는 파룬따파 제자로서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므로 절대로 남을 해쳐 자신이 이익을 보는 일을 할 수 없다고 하면서 기왕 가짜돈인 바에는 더이상 다른 사람을 해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노점궤 안에서 라이타를 꺼내어 그 백원자리 위조지폐를 태워 버렸다. 일순간 나는 이 소상인을 다른 눈으로 보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이전에 나는 종래로 그들을 바른 눈으로 본적이 없었다. 나는 다만 그들을 옴니암니 따지면서 몇 푼 안되는 돈 때문에 노닥거리는 소시민으로만 여겼다. 오늘 진주보석으로 번쩍이는, 온 몸에 명패를 걸친 내가 이 소상인 앞에서는 빛을 잃고 말았다. 나는 진심으로 경의심이 생겨나 이 소상인과 친근하게 대화하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나에게 알려 주었다. 파룬궁은 근본적으로 텔레비전이나 신문에서 선전하는 것과 같지 않다. 대법제자는 모두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을 따르는 좋은 사람들이다. 다만 대법이 너무도 좋아 수련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이것 때문에 장쩌민의 질투를 받았고, 당의 응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구실로 잔혹한 탄압을 자행한 것이다.

탄압은 오늘까지 8년이 되었다. 파룬따파는 소멸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지금은 도리어 전 세계 80여개 국가와 세계에 널리 전해 졌으며, 전 세계에서 3천여 개 표창을 받았고, 오직 중국에서만 금지되고 있다.

파룬궁에 대해 나는 요해가 많지 못하다. 다만 텔레비전 신문에서 선전한 것만 알뿐. 또 일찍이 바깥 담벽에나 전신주에 붙인 “파룬따파 하오! 파룬따파는 정법이다!”란 스티커를 보았을 뿐이었다. 내가 말하였다. “주민위원회 사람이 말하기를 당신들은 반혁명분자라고 하던데 난 하마터면 믿을뻔 했어요”. 그녀가 말하였다. 우리는 다만 세인들에게 파룬따파가 박해를 받고 있으며, 억울하다는 진상을 알려줄 뿐, 수련하는 사람은 정치, 정권에 흥미를 느끼지 않으며, 더욱이 누구의 권력을 빼앗으려 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이미 3천여 명이 박해로 치사되었고, 매우 많은 대법제자들이 노교소, 노개대, 세뇌반, 정신병원에 감금돼어 있다. 더욱이 세계를 놀라게 한 것은 중공이 수천수만의 대법제자에 대해 잔인무도하게 생체장기적출을 자행하고, 시체는 분시로에 태워 흔적을 없애고 있다는 하늘에 사무친 죄행을 생체장기적출에 참여했던 의사의 아내에 의해 폭로 되었고, 또 캐나다 독립 조사단에 의해 실증되었다는 것이었다. 조사단은 이것은 “이 지구 역사상 종래로 있어 본 적이 없는 사악”이라고 불렀다고 했다.

나는 놀라서 눈이 휘동그레졌고 입이 딱 벌어져 한참 동안이나 제정신이 들지 못하였다. 나는 공산당 역사의 운동에서 무수한 사람을 살해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는 했지만, 그러나 오늘날 화목한 사회를 높이 부르고 있는 빛발아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이런 죄악이 있다는 것은 알지 못했다. 그녀는 나에게 알려주기를 “천멸중공( 天滅中共)”은 눈앞에 다가왔다. 귀주 핑탕현에 2.7억 년 전에 형성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는 장자석(藏字石)이 있다. “성경”에 말하기를 중공은 매 당도의 이마에 수기(兽记)를 찍었는데 만약 당 조직을 탈퇴하여 그 수기를 지우지 않으면 악당이 멸망할 때 그를 따라 순장품이 된다…… 나는 그녀의 권유에 따라 악당에서 탈퇴하였다. 천멸중공이 언제 도래하든 상관없이 오직 이렇듯 잔폭하고 일말의 양심도 없는 악당의 일원이란 것은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는 매 사람을 놓고 말할진대 모두 치욕이다.

문장발표 : 2007년 9월27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9/27/1634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