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쩌민은 죽어 재가 되고, 광언(狂言)은 소멸 되다

글/ 천야오(陸瑤)

[밍후이왕] 장쩌민은 재가 되어 인간 세상에서 사려졌고, 무생지문(無生之門)의 영원한 주민이 되었다. 1999년 그는 개인의 질투와 편견으로, 파룬궁이 사회에 주는 좋은 점을 무시하고 7월 20일, 파룬궁에 대한 전면적인 박해를 시작했다. 장쩌민은 파룬궁 박해를 위한 중앙비밀회의에서 “나는 공산당이 파룬궁을 이길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라고 망령된 선언을 했다.

우선 왜 하나의 정당은 수련단체와 적을 맺는지에 대해 논하지 않겠다. 23년이 지난 오늘, 장쩌민은 “파룬궁을 이겼는가?” 대답은 당연히 아니다. 이뿐만 아니라 파룬궁은 중국 외 세계 여러 나라와 지역의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다. 공산당은 세계적으로 토벌하여 섬멸해야 하는 사악한 물건(邪物)이고, 불법은(佛法) 세간을 초월하는 진리이다. 양자는 누가 최후에 웃고 있는가? 처음부터 답이 나오지 않았는가? 이처럼 장쩌민은 어리석고 우매하기 그지없다.

아래 서술한 것은 장쩌민이나 공산당이 절대 저지할 수 없는 것이다.

첫째, 파룬궁은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었다

1992년부터 파룬궁은 중국에서 시작해 아시아, 유럽,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아프리카 오대주의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었다.

북극권의 핀란드 로바니에미시부터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의 희망봉까지, 태평양의 사이판에서 롱아일랜드의 대서양까지, 곳곳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법공부를 하고 연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중국과 바다를 사이에 둔 대만은 2022년 9월 28일 기준, 676개 연공장이 있고 타이베이(台北市)에는 95개 연공장이 있다.

둘째, 파룬궁 서적이 전 세계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파룬궁의 주요 서적인 ‘전법륜’은 1995년 베이징에서 출판한 이래, 지금까지 40여 종의 문자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졌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한다. 진을 닦는 것은 모든 일을 성실하게 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으며 사람을 속이지 않는 것이다. 선을 닦는 것은 필요할 때 댓가 없이 좋은 일을 하며, 인을 닦는 것은 모순이 발생했을 때 먼저 자신의 잘못을 찾고, 상대방과 다투지 않고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으며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 또한 표면의 아주 얕은 도리이며, 진선인은 부동(不同)한 층차에서 아주 깊은 내포가 있다.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며 더더욱 좋은 사람이 되는… 계속해 생명의 경지를 제고하는 것이다.]

‘전법륜’은 베이징에서 세계로 나왔고,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와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매일 읽는 서적이다.

셋째, 파룬궁 수련생은 여러 분야에 종사하고, 상장도 많이 받았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사회 각 계층, 각 분야에 종사하며 그들 중에는 글을 읽지 못하는 문맹도, 초등학생도, 대학생도, 박사후도, 의학전문가, 유명한 과학자, 그리고 예전에 불가, 도가, 기독교 등 종교에서 수십 년을 수련했던 사람들도 있다.

23년 이래, 파룬궁과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인류의 신체와 마음 건강에 크게 이바지하여 세계 각국에서 표창을 받았으며 지지하는 의안은 5000여 항목에 달한다. 일부 지방 정부에서는 ‘파룬따파의 날’, ‘파룬따파의 주’, ‘파룬따파의 달’, ‘리훙쯔 대사의 날’ 등 리훙쯔 선생에 대한 감사를 표했고, 파룬궁 단체를 환영했다.

2011년 10월 17일, 스위덴 국왕은 몸소 ‘국왕 칼16세 구스타프상’을 파룬궁 수련생인 기업가 바실리우스에게 수여했다. 바실리우스는 이렇게 말했다. “국왕 폐하는 내가 파룬궁 수련생임을 알고 계시고 심사위원회도 알고 있다.”

대만의 이란현 싼싱향 농민인 파룬궁 수련생 우칭중은 ‘제일 우수한 농민상’을 수상받았고, 대만 ‘백년혁신농업경영관리상’ 2등, ‘전문적이고 걸출한 농민상’을 받았다

리훙쯔 선생은 인류의 신체와 마음 건강에 탁월한 공헌을 하여 국경과 당파, 민족, 언어, 직업, 문화 배경과 종교신앙 등을 넘어 각 계층 인사들의 숭배와 존경을 받았다.

리훙쯔 선생은 노벨 평화상 후보로 4번이나 지명되었다. 2001년, 미국 인권조직의 ‘자유의 집’에서 수여한 ‘국제종교자유상’을 받았고, 2007년 ‘살아있는 사람 중 세계 최고의 천재 100명’ 중국인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고 2009년 아태인권기금회의 ‘정신영수상’ 등을 수상했다.

넷째, 파룬궁 수련생은 진상으로 수많은 세인을 깨우고 있다

23년이래,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은 진선인의 지도하에,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진상을 알려 많은 인간 세상의 기적을 만들었다.

그들의 진상 형식은 다음과 같다. 매체 운영, 영화제작, 집회, 퍼레이드, 촛불집회, 단체 연공, 진상판, 서명, 반혹형 전시, 천국악단 연주, 요고대 공연, ‘진선인’미술전시회 등 여러 형식이다.

런던 관광 여행 소책자에는 중국 주 영국대사관 앞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20년간 24시간 평화 항의를 한 내용도 적혀있다. 영국 민중들의 마음속에는 이 거점은 파룬궁의 반박해의 표시이다.

어느 하루,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던 젊은 남성은 걸음을 멈추고 이렇게 말했다. “오늘은 왜 앉아 있는 사람이 없지? 박해가 끝났나?” 만약 박해가 끝났다면 그는 이 좋은 소식을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만약 아니라고 하면 그는 파룬궁 수련생이 올 때까지 이 자리를 지킬 것이라 했다.

장쩌민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오늘날까지 23년이 지속되었다. ‘파룬궁을 이기겠다’라는 구호를 실현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최고의 웃음거리로 만들었고 추악하기 짝이 없는 천고의 죄인으로 만들었다.

1999년부터 지금까지 장쩌민 집단은 제일 사악하고 제일 잔인한 수단을 써도 파룬궁을 이기지 못했으며, 파룬궁 수련생들은 언제나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반박해 진상을 했다.

맺음말 

23년 전 발을 구르고 입에 거품을 물던 장쩌민은 재가 되어 날아갔다. “나는 공산당이 파룬궁을 이길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라는 망령된 선언도 그를 따라 인류 역사의 제일 큰 치욕이 되었다. 장쩌민은 무생지문에 내려갔고 그와 같이 악행을 계속하는 자들은 결국 모두 업보가 끊이지 않고 영원히 되돌리지 못할 것이다. ‘빨간 꽃이 지고, 연꽃이 피노라.’ 이것은 역사의 필연이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9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9/4528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9/4528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