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군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드리는 추석인사 (20개)

[밍후이왕]


광둥(廣東)성 광저우(廣州) 모 부대 간부휴양소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후난(湖南)성 군병원 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공군 전역 장교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광둥성 광저우군구 모 대원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군대학교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전 장쑤(江蘇)성 난징(南京)군구 전체 대법제자와 가족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충칭(重慶)부대 법학습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충칭부대 법학습팀 제자들이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퇴역 장교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시(陝西)성 시안(西安) 군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전 쓰촨(四川)성 청두(成都)군구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베이징 하이뎬(海澱)구 부대 대원 노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대법을 굳게 믿고 사부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렵니다!

베이징 하이뎬(海澱)구 부대 대원 노제자(군인)


랴오닝(遼寧)성 다롄(大連)시 사허커우(沙河口)구 부대 퇴직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시(山西) 다퉁(大同)국방 병공 계통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자상한 자비로 지켜주신 사부님께 더욱 감사드립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사명을 다하여 이지적이고 명석하게 마지막 길을 잘 걷도록 하겠습니다.

제자들이 사부님께 삼가 인사드립니다! 허스!


산시(山西) 다퉁(大同) 국방 병공 시스템 한 대법제자 일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추석 명절에 사부님을 더욱 그리워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제자의 수련을 위해, 중생들에게 시간을 연장해 주시기 위해, 제자와 중생을 대신하여 상상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감수하고 계십니다. 사부님 안심하십시오. 이 마지막 소중한 시간 동안 우리는 반드시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착실하게 자신을 수련해 진정한 제자가 될 것입니다. 사부님께 수고를 덜어 드리고 기쁨을 안겨 드리려 합니다!

사부님 은혜가 가없이 넓고 큽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무릎 꿇어 구도해주신 홍은에 감사드립니다! 두 손 모아 허스 합니다!


산시(山西)국방 계통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존의 불은(佛恩)이 가없이 넓고 커 제자가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그 무엇으로도 사존의 구원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습니다. 제자들은 오직 더욱 용맹정진하며, 수련의 길이 얼마나 멀더라도 우리는 사존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모든 사람마음과 집착을 버리고 사존의 정법 행보를 따라가겠습니다. 법공부를 잘하고 일에 부딪히면 안에서 찾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제자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두 손 모아 허스 합니다!


중국 퇴직 장교가 자매 네 명과 함께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퇴직 장교가 자매와 함께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사부님이 그립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지역에 있고 심지어 한 사람이 감옥에서 2년 넘게 박해를 당하고 있지만, 명절 때마다 꼭 그들을 대표해서 사부님께 문안드리기로 약속했습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사부님 안녕하세요!

제자는 갈수록 수련의 엄숙함을 느낍니다. 사부님 안심하십시오. 우리가 어떤 처지에 처하든지, 시간이 얼마나 길고 짧든지 반드시 대법을 견정히 수련하고 정진실수하여 사부님을 따라 원만하겠습니다!

사부님을 공경합니다.


베이징시 군대를 정년퇴직한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우리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부님을 안심시켜드리겠습니다.


중국군대 퇴직 간부 대법제자와 가족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명절 때면 더욱 가족이 그리워지고, 제자는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멀리 스승님께 인사드립니다!


군 총병원에서 퇴직한 간부 대법제자와 가족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0일
문장분류: 밍후이뉴스>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9/20/4313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