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크게 꾸짖다(猛喝)

일부 사람은 대법수련 중에 나타난 모순을 사회의 웹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는데,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을 엄중하게 위배했고, 대법제자가 생명으로 신과 서약한 엄숙성과 신성함을 모독했으며, 세인들이 구원받을 희망을 파괴하고 있다. 이런 사람은 늘 心性(씬씽)상의 집착을 불만으로 바꾸어 사람을 찾아 쏟아내는데, 어떤 사람은 도리어 맞장구치고 부추기는바, 정말 그런 경지에서는 그런 사람을 찾게 마련이다.

이런 사람은 국내에서 잘하지 못한 채 심지어 사오하고 마(魔)와 한 무리가 된 치욕을 가슴 아파하지 않고, 경계하지도·지난날의 잘못을 철저히 고치지도·부족한 점을 찾아내지도·더욱 정진하지도 않고, 오히려 자신을 느슨히 하며, 해외에 와서도 여전히 좋지 않은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많은 이런 사람이 수련생 중에서 일을 어지럽히고 있다. 더욱 심한 자는, 원래 정진하지 않아 온몸이 집착이며 대륙에서도 잘하지 못했는데, 나와서도 마찬가지다. 지금껏 법에서 자신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도리어 1인 미디어를 운영하면서 사람마음을 가지고 허튼소리를 하는데,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것을 엄중하게 파괴하고 있다. 피드백 중에서 맞장구치는 자는 대부분 댓글부대(五毛)와 중공특무들이고, 소수 몇몇은 수련생이라는 이름을 걸고서 착실하게 수련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대법도(大法徒)가 자기의 사명을 이행할 수 있는지 여부의 최후 시각은 머지않았다. 어디로 갈 것인지, 스스로 알아서 잘 처리하라! 대법제자가 세상에서 살아가는 것은 바로 자기를 잘 수련하고, 사부를 도와 사람을 구하는 역사적 사명을 잘하기 위한 것이다. 오늘날의 인류사회가 아직 존재하는 것은, 바로 대법이 사람을 구하라고 남겨준 것인데, 아직도 각성(清醒)하지 못하는가?! 당신의 불만을 내려놓으라. 그것은 당신의 집착이다. 당신의 입을 잘 단속하라. 수련생 속에서, 법에 있지 않은 말을 당신은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사명을 완성하라, 그것이 당신의 유일한 미래 희망이다. 대법제자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초심을 바꾸지 않아야만, 원만에 이를 수 있다!

 

李洪志
2021년 8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