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편 경문에 관한 통지

【명혜망 2005년 7월 10일】

『정진요지2』「예언참고」수개

사실 현재 공산당→공산악당(共産惡黨) 사회만 마르크스의 그런 식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상의 발달한 국가가 사회복지 등을 하는 것 역시 자본주의 제도하에서의 공산주의→공산사악주의(共産邪惡主義)의 것이다. 표면상은 자유사회이지만 실질적으로 전 세계가 다 공산주의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공산주의→사악한 공산주의 국가로부터 서방의 발달한 국가로 온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같은 느낌이 있다. 즉 여기가 마치 공산주의와 같은 것처럼 느껴진다. 단지 폭력혁명 그런 수단을 하지 않을 뿐이다.

최후의 한마디 “사람들이 행복한 생활을 획득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라고 한 것 역시 공산당→공산악당(共産惡黨)이 말한 전 인류를 해방시킨다는 설이고, 서방사회에서는 높은 세금으로 사회복지를 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다.

『정진요지2』「매화시 후(後)3단 해석」수개

1. 解 : 세상의 일은 역대로 한 판의 바둑과 같은데, 한 편은 공산국제연맹→공산국제사악연맹이요 한 편은 자유사회체계이다. 10년 전 공산국가→공산사악정권국가 쪽에 대하여 말한다면 이미 한 판의 쇠잔하는 국면이었다.

2. 解 : 공산국제연맹→공산국제사악연맹은 철저히 해체된다. 100분지 90의 국가가 공산주의→공산사악주의를 포기한다. 이것은 공산당→공산사당(共産邪黨)을 놓고 말한다면 정말로 대난(大難)에 처한 것이다.

3. 解 : 소련은 마치 한 마리 표범과도 같다. 공산당→공산악당(共産惡黨) 체계가 해체되었지만 표면적으로는 오히려 가죽 하나를 남긴 것처럼 중국정부로 하여금 계승케 했다. 이 때의 중국 인민도 이미 공산주의를 믿지 않기 때문에, 다만 중국 집권자가 공산당→악당(惡黨) 형식을 이용하여 정권을 유지하려고 했음에 불과하다.

4. 解 : 중국 현재의 집권자에 대하여 말한다면, 자신도 공산당→중공을 믿지 않는데, 아주 명확한 목적(目地)은 공산당→중공악당의 표면형식을 이용하여 권력을 통제하고, 이로 인해 힘을 다하여 허구적인 소위 아주 좋은 형세인 듯 치장하는 것이다.

5. 解 : 중국 공산당→중공악당(中共惡黨)은 천상의 가장 낮은 공간에서는 붉은 색의 악룡(惡龍)을 표현형식으로 하였다.

『미국 플로리다법회에서의 설법』수개

1.나는 가끔 당신들과 농담 삼아 이야기하는데 당신이 그에게 대법이 좋다는 것을 말하고 반나절이나 이야기해도 그는 “그렇다, 대법은 좋다는 것을 나는 안다. 하지만 공산당→모모당(某某黨)은 나에게 돈을 주는데 나도 반대하지 않는다.” 라고 말한다. 그의 말속의 뜻은 당신도 좋지만 공산당→중공도 나는 반대하지 않는다 라는 것이다. 이는 사악이 대법을 박해할 때 조성한 것으로 세상 사람을 속여온 일관된 수단이다. 우리도 공산당→중공을 반대한다고 하지 않았다. 사악이 인간세상에서의 부패된 총 두목에게 “공산당은 法輪功(파룬궁)을 전승(戰勝)하려 한다.”라는 요언을 날조한 것이며→ 그 당이 ‘파룬궁을 전승(戰勝)’하려 한다는 요언을 날조한 것이다.

2.당신이 공산당→중공을 반대하지 않아도 좋고, 당신이 누구를 반대하지 않아도 좋다.

3.우리는 어떤 정권에 대하여 흥미를 가진 적이 없으며 우리 또한 당신들 공산당→중공을 타도하고자 생각한 것이 없다. 이는 사악이 세상에서의 불량배 총 두목으로 하여금 공산당→중공을 이용하여 이 한 차례 박해 중에서 공산당→중공 자신을 타도하고 있는 것이다. 되돌아본다면 그렇지 않는가? 우리가 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신이 그 자신을 타도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공산당→중공을 이용하고 국가를 이용하고 정부를 이용하여 法輪功(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 이 한 점을 신(神)은 허용하지 않는다. 공산당→그 당이 法輪功(파룬궁)을 전승하겠다고 한다는데 신(神)이 어찌 허용 하겠는가? 이 공산당→중공이 어찌 우주의 법을 전승할 수 있겠는가?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다』 수개

1.파룬궁(法輪功)에 대한 공산당→중공악당(中共惡黨)의 박해 문제에 관하여 수년간 진상을 알지 못하는 중국인들은 줄곧 박해가 마땅하다고 여겨왔다.

2.이런 당문화의 작용 하에서 사람들이 외국을 담론하기만 하면, 의식의 기점이 바로 ‘공산당과 대립된 자본주의국가’→중공악당과 ‘대립’된 ‘자본주의국가’이다.

3.오늘날 중공은 철저하게 부패되었고 사면(四面)에 위기를 맞는 궁지에 빠지게 되었다. 중국인들이 모두 공산당→중공악당(中共惡黨)을 욕할 적에도 역시 그 당이 만든 문화의식 중에서 그 당을 반대하는 것이며, 실은 아직도 당문화 중에서 그 당을 보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공산당→모모당(某某黨)이 없다면 중국이 여전히 존재할 수 있는가?”라고 여기는 사상이다. 중화민족 5천년 문화 중에서 어느 왕조가 끝나고 나서 다음 왕조가 오지 않은 적이 있었는가? 동유럽 공산당→악당(惡黨)이 해체되었지만 지금 그 국가들은 잘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4.끊임없이 팽창하는 사람들의 애국적 정서에 “공산당→모모당(某某黨)이 없으면 중국이 없다”,

5.대기원시보에 『9평 공산당→모모당(某某黨)』을 실은 후, 중공은 또 요언을 날조하고 기만하기 시작하면서 “파룬궁은 정치를 한다”라고 말한다. 그렇다. 오직 누가 이 당을 제기하기만 하면, 곧바로 정치를 한다는 모자를 씌우고 중국인들을 속이는데 이용하고 있다. 사실 “정치를 한다”란 두려움과 반대로 되는 뜻(反意) 역시 그 당이 중국인들에게 주입시킨 당문화이다. 공산당→중공악당 국가를 제외하고 ‘정치가(政治家)’란 그래도 마치 아주 고급 명칭인 것 같다.

6.그럼 차라리 그것을 철저하게 똑바로 말하자. 파룬궁(法輪功)은 무엇이고, 공산당→중공악당은 무엇이고, 왜 공산당→중공악당이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는가를 말이다. 파룬궁(法輪功)이 무엇인가를 대법제자들이 전력을 다해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이미 세인들에게 알려 주었고, 전 세계 사람들 역시 다 알고 있다. 그럼 세인들더러 또한 공산당→중공악당 이 무엇인가, 왜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는가를 보게끔 해야 한다.

7.사실 오늘날 중국인들이 아직도 공산주의를 믿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는가? 심지어 큰 마귀 우두머리(大魔頭)와 현 중공중앙도 진짜로 공산당→중공악당을 믿는 사람을 한 사람도 찾아내지 못할 것이다. 그 당과 큰 마귀 우두머리가 “파룬궁을 전승(戰勝)하고야 말겠다”고 고함을 지른 그 시각부터 뭇 신(衆神)들은 그것의 해체와 훼멸을 판결내렸다. 현재 뭇 신들은 전면적으로 그 당의 일체 요소를 훼멸시키고 있다. 누가 아직도 이 최후의 고비에서, 역사상 백여 년 이래 공산당→공산악당(共産惡黨)이 범한 죄악의 희생양이 되려고 하겠는가? 지금 공산당→중공악당은 당나귀를 잡아끌면서 여전히 말뚝을 뽑는 사람을 충당하고 있는데, 그건 틀림없이 권력욕에 머리가 어지러워진 것이다. 사실 공산(共産)의 사악한 영(靈)을 폭로하는 것은 사람을 가리킨 것이 아니다. 『9평』은 사악에게 독해받은 일체 중생을 구원하는 것인데 또한 공산당원→중공악당당원과 중공 최고 권력기구와→중공 최고권력기구 중의 사람과 보통 세인들을 포함해서이다. 목적은 각계 중생들이 모두 공산당→중공악당 배후의 요소가 무엇인가를 똑똑히 보도록 하는 데 있다.

『아태지역 수련생회의에서의 설법』수개에 관하여

그해 공산주의(수개 필요없음)가 나타났을 때에 사람 역시 한 때 열광적이었고, 많은 사람 역시 사회의 진보라고 여기지 않았던가?

기타 경문의 수개여부에 관하여

이상 5편의 경문을 제외한 기타 경문중에 ‘공산당’과 관련된 부분의 수개여부 및 어떻게 수개할 것인가 하는 문제는 일단 결정된 후에 정식으로 통지가 있을 예정이다.

명혜편집부
2005년 7월 10일 갱신

문장완성 : 2005년 7월 10일
문장발표 : 2005년 7월 10일
문장갱신 : 2005년 7월 10일
문장분류 : 【명혜편집부】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5/7/10/1058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