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왕먼(網門)과 천지행(天地行)

[밍후이왕] 밍후이왕의 ‘천지행논단(天地行論壇)’은 반(反)박해와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전문적으로 중국 내 자료점을 돕기 위해 설립된 기술 논단이다. ‘천지행’을 사용하는 중국 내 모든 수련생에게 주의를 기울여 자신의 안전조치를 점검하도록 일깨워주려 한다. 하드웨어든 사상과 행위든 빈틈이 있으면 스스로 다그쳐 조정해 잠복한 위험을 근절해야 한다. 자신이 바르게 걸으면 외부의 사악은 침범하지 못한다.

중공이 무너지지 않은 한, 여러분은 안전 방면에서 이성을 유지하고 엄격하고 신중히 대해야 하며 긴장을 늦춰선 안 된다.

밍후이편집부
2022년 9월 27일


참고용 배경 정보

‘천지행논단’은 조용히 유지되도록 노력하면서 이미 10여 년을 안정적으로 운영해왔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천지행’ 환경에 일부 변화가 발생했는데, 주로는 수련인의 일부 사람마음 탓이다.

그 중 중국 내 주요 왕먼(網門) 기술자가 중공에 납치된 후, 중공 특무는 대량의 사용자 실제 개인 정보(IP, 은행 결제 정보 등)와 해외에 있는 왕먼 주요 기술자의 개인정보를 입수했다. 왕먼 주요 기술자는 일찍이 ‘천지행’에서 활동했다. 예를 들어 ‘천지행’ 환경 및 중국 내 수련생 사이에서 얻고 있는 밍후이의 신망을 빌려 왕먼을 과시하고 홍보하거나 연락인을 끌어모으는 등이었는데, 이로 인해 ‘천지행’도 ‘전염’시켰다.

왕먼의 해외 기술자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해외로 온 기타 수련생들도 개인의 필요에 따라 해외에서 ‘천지행’ 자원을 계속 사용하고 있지만, 왕먼 인원이 가장 떠들썩하게 하는데 ‘천지행’의 안전 규정과 규정된 기능을 무시하고 있다. 이런 것들은 모두 ‘천지행’ 환경에 복잡성을 가중시켰다.


수련생들에게 알림

왕먼의 이른바 ‘몐판창(免翻牆,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이 없이 접속 가능)’ 기능은 왕먼의 백그라운드 시스템이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상황에서 중국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지만, 장쩌민이 사법처리 되고 중공이 무너지기 전에는 중국 수련생이 ‘몐판창’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경험 많은 중국 수련생들은 모두 이것을 사용해선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기에서는 추가로 최근 막 인터넷에 접속하기 시작한 수련생이거나 신수련생, 이제 막 걸어 나온 수련생 등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들을 일깨워주는 바이다.

 

​원문발표: 2022년 9월 27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27/4501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27/4501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