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미국인의 눈에 비친 중국과 법륜공

[명혜망] 이하는 한 서양 법륜공수련생이 중국인에게 보내는 한 통의 편지이다. 제목은, ‘이것이 내가 지금까지 발견한 가운데서 가장 아름다운 일 즉 장엄하고 신성한 일’ 이다.

*******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나 자신을 소개한다. 나는 미국인이며 미국 서부에서 태어났습니다. 지금은 뉴욕시에 거주하고 있고, 나는 최근에 결혼하였다. 화얼가의 어느 한 회사에서 컴퓨터소프트웨어 설계하는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아주 일찍부터 중국문화에 관심을 가져으며, 그것이 세계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풍부한 문화하고 여겼다. 중고등학교에 다닐 때 나는 중국학자와 성인, 예를 들어 노자의 저작들을 읽기 시작하였다. 대학에서 나의 전공은 동아시아연구로서, 중국의 유구한 역사 중에서 겪은 매 하나의 조대(朝代)를 이해하였으며, 그들의 문장, 시가, 습관과 전쟁영웅을 연구하였다. 악비(岳飛)는 나의 마음 속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이었다.

나는 중국인에겐 한 부의 진정으로 휘황한 역사가 있다고 생각한다!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나는 중국에서 온 한 부의 진정한 보물을 발견하였다 ……

1999년 봄, 북경에서 온 나의 아주 절친한 한 친구는 나의 사무실 책상을 지나가면서 책 한 부를 나의 책상 위에 놓으며 말했다. “당신은 반드시 이 책을 보아야 합니다.” 이 친구는 북경대학의 연구생으로 우리 회사에서 맡은 직책이 비교적 높았다. 우리는 아주 오랫동안 친구로 사귀었다. 나는 그를 아주 존경하였고 나는 책을 집으로 가져와서 한번 통독하였다.

이 책은 인체, 생명과 전반 우주의 원리 그리고 상호관계를 아주 명백히 해석하였다. 그는 천고의 미혹을 열어주었고 사상과 신체사이의 관계를 설명하였다. 아울러 지금 혼란스러운 사회가 조성한 각종 미혹과 착오적인 관념들을 파헤쳤다. 아울러 그는 과학의 각도에서 수많은 일들을 해석하였다. 나는 확실히 이 책이 더욱 높은 과학이라고 느꼈다. 우리 서방사회에서 발전한 것보다 더욱 많이 선진적이었다.

이 책은 중국에서 온 진정한 보물이었다. 한번 읽은 후 그가 설명한 원리를 자세히 연구하였다. 그리고 그들을 나의 생활 속에 응용한 후 나는 그가 나의 생활이 완전히 개변되었음을 발견하였다. 나는 더욱 강해졌고 건강하고 즐거웠으며 일할 때 정력이 더욱 충실하였다. 아내와의 관계도 더욱 화목해졌고 다정다감하게 변하였다. 각종 체험은 이것 뿐만이 아니다. 내가 얻은 이익은 아주 많았다.

나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배웠기 때문에 이 책과 그의 가르침이 중국의 위대하고 연원한 문화유산 속에서 가장 좋은 일체를 밝히고 변이된 것들을 시정하고 멀고 오랜 중국 미덕의 휘황함을 재현하였음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서양사회에서 성장하였고 또 컴퓨터와 과학영역에서 발전을 얻었다. 나는 이 책과 그의 가르침이 현대 과학이 아직 이해할 수 없는 생명과 우주의 신비한 현상에 관하여 해석하였음을 보아낼 수 있었다. 그는 확실히 더욱 높은 과학이다. 때문에 과학과 신앙 사이, 볼 수 있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사이, 그리고 이미 발견한 것과 미혹이 열리길 기다리는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었다.

책을 한번 자세히 읽은 후 그 원리과 신앙을 나의 생활에 들여온 후 나는 이것이 지금까지 발견한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 즉 장엄하고 신성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었다. 전혀 놀랍지 않은 것은 그가 중국에서 온 것이고 중국의 유구한 문화 중에 뿌리를 내렸던 것이다.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나는 정중하게 당신에게 알려주고 싶다. 이 책은 <<전법륜>>이라고 하며 그의 원리는 진·선·인(眞·善·忍)으로 공법의 이름은 법륜대법이다.

나는 장(江)xx가 그 개인의 이기적인 목적 때문에 중국 이 하나의 위대한 국가의 온건함과 명예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중국에서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공포적인 박해를 시작하였음을 알고 있다. 그는 모든 매스컴을 이용하여 법륜대법에 유관된 거짓말과 조작된 일을 방송하게 하였다. 그는 국가의 경찰과 정부관원을 이용하여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그 사람들을 구류하고 괴롭히고 학살하였다. 그는 중국의 상업이익을 이용하여 박해의 진상을 덮어 감추려고 시도하였고 세인으로 하여금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의 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알지 못하게 하려고 시도하였다. 의심할 바 없이 그는 전반 국가의 자원을 움직여 이번 박해를 진행하였는데 단지 그가 그의 권력을 견고히 하기 위함이고 정치적 적수를 강박하여 그와 일체함을 유지하기 위함이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법륜대법의 선량함과 미덕은 한 가닥 명랑한 빛이 되어 그 자신의 개인주의와 부패를 강력히 반사하였다.

그러나 그의 시도는 파멸되었고 신속히 파멸되고 있다.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나는 당신에게 법륜대법은 좋다고 알려주고 싶다. 법륜대법은 전세계 50여 개의 국가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그는 수련자와 수련자가 거주하는 지역에 이익과 미덕을 가져다 주었다. 때문에 전 세계에서 상장과 표창을 받았다. 내가 거주하고 있는 뉴욕시에서는, “뉴욕시는 이홍지선생님께서 창시하신 법륜대법을 자랑스럽게(自豪) 찬양하고 상을 드림으로써 그들의 평화와 영성(靈性)에 대한 가르침을 표창합니다”고 선포하였다.

장(江)xx는 마침 중국 이 위대한 국가에 재난을 가져다 주고 있다. 전세계는 이미 이번 공포적인 탄압을 알고 있으며 아울러 전면적으로 법륜대법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다.

전세계는 모두 법륜대법이 좋은 것임을 알고 있다.

전세계는 모두 장(江)xx이 일으킨 이번 박해를 질책하고 있다. 이번 박해는 불공정한 것이다. 그것은 하늘의 뜻을 위배하고 중국인민의 의념을 위배하며 아울러 중국으로 하여금 수치스럽게 하였다.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나는 당신께서 이번 일을 한번 고려해보기 바란다.

당신이 법륜공에 대한 전부의 인식들, 이 메세지들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한번 사고해 보기 바란다. 당신께서는 직접 법륜대법의 서적을 읽어보았는가? 당신께서는 진정한 수련생들과 직접 담화해 보았는가? 장(江)xx이 텔레비젼방송국, 신문, 라디오방송국을 이용하여 퍼뜨린 거짓말과 선전을 믿지 말라. 핍박에 의하여 법륜대법을 반대하지 말라. 중국에서는 이미 이러한 설법이 있었다. 진상은 아주 빨리 백일하에 드러난다고. 장(江)xx 한 사람의 이기주의에 의한 운동은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일체는 모두 유구한 하늘의 뜻에 다라 처리될 것이다.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한 보응이 있다.”

친애하는 중국친구여,
미덕이 있는 한사람이 되라 …… 좋은 일을 하라. 당신은 한 명의 중국인이다. 당신은 이로써 영광스러운 민족의 한 일원이다. 중국의 번영으로 하여금 재현되게 하고 모든 중국인들이 그들의 미덕과 그들의 영예, 그리고 그들의 진·선·인(眞·善·忍)으로 인하여 존중을 받게 하라.

sinserely yours

서양 법륜공수련생

발표일자 : 2002년 9월 14일
문장분류 : 勸善度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