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이징 우수 교사 천옌, 4년의 억울한 징역형 선고받고 수감돼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베이징 보도) 2018년 12월 3일, 베이징 파룬궁수련생 천옌(陳彥)은 거리에서 행인에게 새해 달력을 무료로 선사했는데, 윗면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진상 정보가 있다는 이유로 경찰에 의해 스징산(石景山)구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2019년 8월 23일, 스징산 법원에서 천옌에게 4년의 억울한 판결을 내렸고, 천옌은 베이징시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당했다. 현재 가족은 상소를 준비하고 있다.

천옌은 스징산구 중점 중학교인 베이징9중 중학부 화학 교사이다. 그녀는 대학을 졸업한지 20여 년 되었는데 줄곧 졸업반의 화학과목을 가르쳤다. 그녀는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근무하고, 교재연구에 몰두하여 학생의 성적은 매우 빨리 향상됐다. 천옌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에서 이로움을 얻었으며, 도덕이 고상한 좋은 사람이 되었고 학부모의 촌지를 거부해 평판이 매우 좋았다.

천옌은 시민을 위해 파룬따파하오의 진상을 알려주었다가, 예전에 바자오(八角) 주택 단지의 한 이웃에게 악의적인 신고를 당한 후, 국가보안 사복 경찰에게 한동안 미행당했다. 2018년 12월 3일, 천옌은 거리에서 행인에게 무료로 새해 달력을 선사하다가 경찰에게 납치됐고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좋은 사람이 불법 감금됐다. 천옌의 억울한 사건은 많은 사람의 마음을 촉발시켰다. 해마다 천옌은 2~3개의 반을 가르쳐 일찍이 제자가 상당히 많았다. 그녀가 불법 감금당한 후, 과거의 학생들은 잇달아 전화를 걸어, 스징산구 검찰원 측에 천 교사를 석방하도록 요구했다. 검찰관은 천옌이 ‘잘못을 인정’하고 ‘수련하지 않는 보증’을 써야 기소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천옌은 진실을 말해야 한다며 보증서를 쓰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다.

해외 사회매체에서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이 천옌을 위해 호소하고 서명하여 구출했다. 게다가 캐나다인이 적극적으로 스징산구 검찰원에 편지를 써서 천옌을 석방하도록 요구했다.

국제사면위원회에서는 천옌의 상황을 알게 된 후, 주도적으로 그녀의 가족과 연계해 정식으로 스징산 검찰원 검찰장 왕춘펑(王春風)과 미국 주재 중국영사관 대사 추이톈카이(崔天凱)에게 편지를 보내 즉시 천옌을 무조건적으로 석방하도록 요구했다. 게다가 국제사회에 천 교사의 상황에 관심을 두도록 호소했다.

스징산구 검찰원에서는 천옌을 스징산구 법원에 모함했다. 8월 16일, 천옌은 불법 재판을 받았다. 스징산구의 경찰 장(張) 씨가 천옌을 기소하고, 미행을 책임진 사복 경찰 류페이춘(劉培春)이 법정에 나서서 ‘증인이 되어’ 형법제300조로 모함하여 불법적으로 천옌에 대해 ‘법률 실시를 파괴한 죄’로 기소했다.

스징산 법원의 판사 루린옌(路琳豔)은 이 사건의 책임자이다. 그녀는 천옌에게 무거운 징역형을 선고하기 위해 아직 배포하지 않은 진상 자료를 이미 배포한 것으로 삼았고, 고의로 몇 페이지의 소책자를 책으로 삼아 양형(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이른바 판결은 완전히 불법적이고 황당무계한 것임)을 계산했는데, 소송인조차 합당하지 않다고 느꼈다.

법정에서 천옌은 사유가 민첩하게 법정에서 자신을 변호했다. 그녀는 단호히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잘못이 없고, 파룬궁 진상 배포에도 죄가 없다고 하며, 즉시 무죄 석방하도록 요구했다.

2019년 8월 23일, 스징산 법원에서 천옌에 대해 4년의 억울한 판결을 내려 베이징시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했다. 현재 가족은 상소할 준비를 하고 있다.

'对法轮功学员陈彦非法判刑的石景山法院法官路琳艳'
파룬궁수련생 천옌에 대해 불법 판결을 내린 스징산 법원 판사 루린옌

원문발표: 2019년 8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28/3920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