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상하이시, 최근 파룬궁수련생 56명 납치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상하이보도) 최근 상하이(上海) 파룬궁수련생이 납치당하는 사건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밍후이왕의 불완전한 통계에 의하면, 2014년 1월부터 지금까지 4개월 사이에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의 인원수는 약 56여명에 달한다.

최근인 올해 5월, 아신봉(亞信峰)회의가 상하이에서 열리게 된 이유는, 상하이 경찰이 5월 한 달은 휴일이 없이 초과 근무를 하며 순찰하기 때문이라는 소식이 있다. 그리고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기한이 되어도 풀어주지 않고 거듭 세뇌반으로 납치해 박해를 가했다.

2014년부터 지금까지 이미 납치 당한 것으로 알려진 상하이 파룬궁수련생의 상황은 다음과 같다.

1월 3일, 상하이 자딩구(嘉定區) 파룬궁수련생 리둥메이(李冬梅)는 진상을 알리던 중 다른 사람의 악의적인 신고에 의해 납치되었다.

1월 5일, 상하이 바오산구(寶山區) 쓰탕(泗塘)1촌 파룬궁수련생 천위신(陳玉新)은 진상자료를 배포하여 쓰탕파출소에 의해 납치당했다.

1월 23일, 상하이 자오다자수(交大家屬) 주택단지의 마(馬) 아주머니는 치바오(七寶)에 가서 진상을 알리던 중 납치당했다.

1월 23일, 상하이 황푸구(黃浦區) 루이진(瑞金)가도 파룬궁수련생 왕나이웨이(王廼维)는 집에서 납치 및 가택수색을 당했다.

1월 27일, 상하이 쑹장(松江) 쓰징(泗涇) 다톄차오(打鐵橋)촌 파룬궁수련생 쉬메이팡(徐美芳)은 현지 촌 간부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당했다.

2월 15일 쯤, 상하이 제2 의과대학 퇴직교사이자, 파룬궁수련생 리수친(黎舒琴)은 악인의 모함으로, 상하이 황푸구 국가보안경찰에게 납치당했다.

2월, 상하이 창닝구(長寧區) 파룬궁수련생 팡수전(房素珍)은 속임을 당해 세뇌반에 들어갔는데, 지금도 여전히 박해를 당하고 있다.

2월 20일, 쉬후이구(徐匯區)의 파룬궁수련생 10여 명이 납치되었는데, 그중에 구서우셴(谷守先, 75), 천샹뉘(陳香女, 구서우셴의 아내, 75), 궁나이팡(龔乃芳, 78), 훙(洪) 아주머니(60), 왕 아주머니의 자매 2명(언니 60여 세), 루(陸) 아주머니(약 70세) 7명은 불법 구류처분을 당했다.

2월 21일, 상하이 푸둥 상난얼(上南二)촌의 칠순 파룬궁수련생 주둥디(朱冬娣)가 납치당했다.

2월 22일 쯤, 푸둥 파룬궁수련생 시샤오청(奚曉成)은 린이(臨沂)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했는데, 지금까지 행방불명인 상태다.

2월 24일, 상하이 민항구(閔行區) 루링슈(陸玲秀), 셰아이췬(謝愛群), 왕예(王曄), 장지슈(張紀秀), 허핀친(賀品琴), 장진웨이(張金偉), 스추이잉(施翠英), 리옌(李燕), 선비롄(沈碧蓮) 등 9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루 씨 집에서 법공부를 하다가 민항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2월 26일, 상하이 이공대학 가속구에 거주한 파룬궁수련생 쑨사오린(孫昭琳)이 납치당했다.

2월 28일 양푸구(楊浦區) 파룬궁수련생 탕롄성(唐連生)은 허핑(和平)공원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훙커우구(虹口區) 자싱(嘉興)가도 경찰서에 납치돼 지금 칭푸(青浦)세뇌반에 감금당했다.

3월 3일, 상하이 푸둥구 69세인 파룬궁수련생 위샹둥(余向東) 여사는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납치당했다.

3월 5일, 상하이에서 일하는 산시(山西) 파룬궁수련생 자오훙보(趙洪波), 네이멍구(內蒙古) 둬룬(多倫)현 파룬궁수련생 장웨이링(張偉玲)은 상하이시 바오산구 가오징(高境) 파출소에 납치당했는데, 그 뒤 바오산구 공안분국에 의해 불법 형사구류를 당했다.

3월 7일, 상하이 양푸구 파룬궁수련생 정수잉(鄭素英), 주천샤(朱晨霞)는 한단로(邯鄲路) 수마(數碼)광장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우자오창(五角場)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3월 7일, 79세인 상하이 파룬궁수련생 쑨사오팡(孫紹芳)은 주민위원회 사람들에 의해 세뇌반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3월 10일, 상하이시 푸퉈구(普陀區) 파룬궁수련생 스아이란(石愛蘭)은 관눙(管弄)지역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던 중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3월 12일, 상하이 파룬궁수련생 샹젠(項劍)이 난후이(南匯) 저우푸진(周浦鎮)에서 납치당했다.

3월 17일, 상하이 자딩구(嘉定區) 안팅진(安亭鎮)의 파룬궁수련생 민슈쥐안(閔秀娟) 노인은 사람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당했다.

3월 18일, 징안구(靜安區) 파룬궁수련생 우량(吳亮)은 회사에게 징안구 차오자두(曹家渡) 파출소와 징안분국 국가보안에게 납치당했다.

3월 18일, 상하이 자베이구(閘北區)의 60여 세인 파룬궁수련생 제훙주(解紅珠)는 집에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3월 19일, 상하이시 훙커우구 시안로(西安路)에 거주한 파룬궁수련생 왕취안디(王全娣)는 소재한 티란차오(提籃橋) 경찰서에 상황을 알리러 갔다가 납치당했다.

3월 26일, 저우푸 하이상(海尚)화원 주택단지 파룬궁수련생 두즈룽(杜志龍), 한링언(韓靈恩), 주화(朱樺), 주판리(朱范利), 천치(陳琦), 주판리(朱范利), 저우판디(周盤娣), 쑨치(孫奇)는 두즈룽(杜志龍)의 집에서 법공부를 하던 중 납치당했다. 두즈룽, 주판리, 천치는 상하이 푸둥 구치소에 1개월 동안 불법 감금당한 뒤, 4월 25일, 상하이 펑셴(奉賢)세뇌반으로 납치당했다.

3월 30일, 상하이 바오산구 파룬궁수련생 류수팡(劉淑芳)이 납치당했다.

3월, 상하이 훙커우구 파룬궁수련생 탕링디(唐玲娣)가 납치당했다.

4월 11일, 상하이 바오산 파룬궁수련생 판완샤(范晚霞)가 바오산구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4월 14일, 민항 파룬궁수련생 리진위(李金玉)는 진상화폐로 물건을 구입하던 중 납치당했고, 주변의 80여 세 노인 쉬청화(徐承華)도 함께 납치당했다.

4월 초, 상하이시 양푸구 파룬궁수련생 류잉(劉英)이 납치당했는데, 지금까지 행방불명인 상태다.

4월 초, 상항시 훙커우구 파룬궁수련생 우리유(吳裏有)는 취양(曲陽)파출소에 의해 납치당했다.

4월 19일, 상하이 푸둥 난후이 쉬밍룽(徐明榮)이 납치됐는데, 지금 푸둥 장장(張江)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문장발표: 2014년 5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5/1/2907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