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국가 안전국 사악한 내막의 한 모퉁이

글/허난 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6월 17일] 오랫동안, 대법제자를 박해한 인간의 사악한 세력을 말하면 사람들은 즉시 공안, 610, 감옥, 구치소 등을 떠올린다. 그러나 다른 한 막후 “흑수”ㅡ국가 안전국에 대해서는 우리는 별로 요해가 없다. 그것들이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는 더욱 은밀하고, 더욱 엄중하며, 더욱 사악하다. 각 성에 국가 안전청을 세웠고, 각지 시 급에는 국가 안전국을 세웠는데 실제로는 하나의 특무 기관이다! 각 현에는 현 공안국에 안보대대를 설립하고 업무상으로는 안전국에서 관리하나, 행정상으로는 당지 공안국에 넘겨 공안국 사람에 속한다. 공안국 형사 경찰 대대에 설립한 것도 있다.

국안국 사악한 악도들의 범죄 행위의 주요 표현

1. 암암리에 악한 짓을 한다

공안 악경은 경찰차를 몰고 다니기 좋아하며, 경찰복을 입고 겉에 보이게 악한 짓, 나쁜 짓을 한다. 국안 특무는 지방 차 번호를 쓴 번호판을 달고 다니기 좋아하며 사복을 입고, 심지어 그들은 고의적으로 앞에만 차번호를 달고 뒤에는 달지 않는다. 그 어떤 경찰 표시도 없이 슬금슬금 보이지 않게 악한 짓, 나쁜 짓을 한다. 심지어 그들 사업장 문 어귀에도 직장 이름을 걸지 않는데 전문적으로 사람이 못할 짓만 한다.

2. “게슈타포”와 비슷하다

국안국은 중앙 610의 직속이기 때문에 일체 지방관제를 받지 않는다. 그의 수요되는 비용은 얼마를 쓰면 얼마를 신청한다. 국안 요원들은 어디를 가든 국안국의 사업증만 내 보이면 어떠한 단위이든 무조건 그와 배합하고 지휘를 들어야 하는데 마치 나치스 독일의 “게슈타포”와 같아 법률도 소용이 없다.

3. 끄나풀, 혹은 특무를 물색하여 목숨을 바치게 한다

국안 경찰은 항상 사복 차림으로 감옥, 노교소에서 전향하여 나온 사람들을 찾아가서 매 달 천 위안 혹은 몇백 위안의 봉급으로 기만하고 유혹하는데, 안전국 편제 외의 출근 인원이라는 멋있는 이름을 달아 주고, 훈련 양성을 통하여 특무 혹은 끄나풀로 만든다. 이렇게 이용된 끄나풀들이 그들을 위하여 목숨을 바치도록 하게 하기 위하여 공을 세우면 몇만 위안의 상금을 주고, 직장에서 비밀리에 승급시킨다. 그들은 이 끄나풀들에게 대법제자 집 전화번호를 수집하고, 그가 알고 있는 모든 수련생들의 이름을 써내게 한 다음 장기적으로 도청, 감시한다.

국안 경찰은 끄나풀더러 아직도 연공을 하고있는 익숙한 동수들을 찾아가 “상담”을 하면서 신 경문과 자료 내원을 찾는다. 이렇게 하여 자료점과 견정히 수련하는 수련생을 찾아내고는 시기를 기다렸다가 파괴를 한다. 노교소에서 사오하고 나온 연공을 그만둔 사람들과 교류하고 그들이 만들어 낸 거짓말을 살포하여 수련생을 미혹시키고 대법을 파괴하는 목적을 이루려 한다. 예를 들면, “신문 6조례”, “남녀쌍수”, “제10강” 등이 그들이 만들어 낸 것이다. 이용된 이 끄나풀, 특무들은 자기의 임무를 완성하기 위하여 사처로 쏘다니면서 경상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모이게 하고는 “함께 식사”하면서 그 속에서 안전국 악경들이 요구하는 정보를 얻어낸다. 국안국의 배치에 따라 인터넷과 국외 연계를 통하여 국외에서의 파괴에 참여하려 한다.

4. 위선적인 얼굴에 가려워진 알릴 수 없는 죄악

공안 경찰이 대법제자를 박해할 때면 각종 형구를 이용하고 얼굴도 볼 수 있다. 그러나 국안 경찰은 언제나 자선적인 척 하는 그런 웃는 모습을 나타내고, 이것저것 관심을 가지는데 심지어 300, 500위안쯤 척 내놓으면서 생활에 보태 쓰고 몸 보양을 하라고 한다. 마치 친형제처럼 달콤한 말로 한바탕 추켜 올리고는 우리 이후부터 서로 자주 오가며, 무슨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슴지 말고 제기하며, 직장에서 해결해 주지 않으면 우리가 해결해 주겠다. 해결하기 아주 어려운 문제도 개인 관계를 이용하여 모두 해결해 주겠다고 한다. 그들은 한 시기 지난 후에 다시 찾아오는데 당신의 집착을 틀어쥐고 일보 일보씩 그들의 죄악적 목적에 도달한다. 그 매수되고 이용된 수련생들은 바로 이렇게 끄나풀, 특무로 된 것이다. 만약 박해받은 대법제자가 그들과 조금도 배합하지 않고 그 위선에 넘어가지 않으면 그들의 원흉이 드러나 당신의 얼굴을 가리고 크게 손을 쓴다.

이상은 공산당의 졸개, 대법을 파괴하는 다른 한 막후 흑수ㅡ국가 안전국의 사악한 내막의 한 모퉁이다.

문장발표 : 2006년 6월 17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6/17/13063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