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후베이 훙안현 파룬궁 수련자 청롄롄, 장구이잉이 불법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밍후이 통신원 후베이 보도) 2021년 8월 21일, 후베이(湖北)성 ​​훙안(紅安)현 바리완(八里灣)진의 파룬궁 수련자 청롄롄(程連連)과 장구이잉(張桂英) 두 여성은 진상자료를 배포하던 중 바리완진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감금됐다. 청롄롄은 이미 중공(중국공산당) 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징역 7년을 선고받았고, 장구이잉은 불법적으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을 최근 알게 됐다. 더 자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여경이 ‘진선인(真·善·忍)’에 감화돼 환골탈태하다

올해 49세인 청롄롄은 후베이 둥펑(東風) 자동차회사 샹양(襄陽)기지에서 근무하는 여경이었다. 청롄롄은 어렸을 때 가정 형편이 비교적 좋았다. 다만 부모가 그녀를 너무 아껴서 그녀는 매우 제멋대로 행동하고 남을 무시했으며 부모에 대한 태도도 나쁘게 변했다. 그녀는 성질이 급해 조금만 뜻대로 되지 않으면 입만 열면 욕했으며, 남을 속이고 업신여기는 일도 이따금 발생했다. 경찰이 된 뒤 그녀는 표면적으로는 자제하는 듯했지만, 여전히 나쁜 성격이 여전히 남아있어 남들과 잘 어울리지 못했다.

나중에 청롄롄은 남자 친구 왕줴(王玨)를 만났다. 왕제는 샹양의 파룬궁 보도원이었다. 그는 그곳에서 운 좋게도 파룬따파(法輪大法)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많은 이로움을 받았다. 돌아온 후 그는 샹양에서 대법을 전했다. 1998년 3월, 왕줴는 청롄롄에게 ‘파룬궁’ 한 권을 선사했다. 그녀는 단숨에 다 읽고 대법 ‘진선인(真·善·忍)’의 기준에 비춰보고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녀는 이기적이고 오만했던 자신이 앞으로는 이러면 안 되며, 마땅히 진선인의 표준에 비춰 좋은 사람으로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로부터 청롄롄은 대법을 수련하는 길에 들어섰다.

매우 빨리 청롄롄의 심신은 큰 변화가 발생했다. 그녀는 부모에게 효도하고 다른 사람들을 평화롭게 대했으며 다시는 타인을 속이거나 업신여기지 않았다. 그녀가 이전에 앓던 편두통도 치료받지 않고 완쾌됐다. 얼마 되지 않아 왕롄롄과 왕줴는 결혼했고 부부는 서로를 존경하고 사랑했다. 나중에 아들 왕샤오샤오(王笑笑)도 태어나 이 따뜻한 가정에 기쁨을 더했고 온 가족은 화기애애했다.

수련 후, 청롄롄은 정말 환골탈태한 변화와 형언할 수 없는 기쁨을 누렸다. 그녀는 예전에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말했다. “저는 수련 전에는 흐리멍덩하게 그럭저럭 나날을 보냈어요. 표면적으로 호화로운 것 같았지만 내심은 오히려 이유 없이 초조했어요. 리훙쯔 사부님께서 저를 지옥에서 끌어올려 바른길로 돌아가게 하셨고, 대법이 저에게 따뜻한 가정을 주었습니다!”

장쩌민을 고소해 일가족이 비참하게 박해당해

1999년 7월 20일, 장쩌민(江澤民)은 소인배의 질투로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시작했다. 사악한 공산당 매체가 대법에 대한 비방은 천지를 뒤엎을 듯했다. 청롄롄의 가족도 잔인한 박해를 받았다. 그녀는 납치되고 가택수색을 당했으며 직장에서 해고됐다. 아들은 가족이 곳곳으로 떠돌아다니던 상황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남편은 장기간의 핍박으로 정신이상이 됐으며 친척들도 모두 영향을 받았다.

청롄롄은 2015년 7월 1일에 최고인민법원에 고소장을 우편으로 부쳐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그녀는 ‘형사고소장’에서 자신의 가족이 박해당한 일부 사실을 다음과 같이 폭로했다.

일의 진상을 명백히 밝히기 위해 내 남편 왕줴와 기타 10여 명의 수련자는 1999년 7월 20일에 후베이성 정부에 가서 평화적으로 청원해 직접 지도자에게 파룬궁이 억울함을 당했고 우리 사부님의 결백을 회복시켜 달라고 요구하려 했다. 왕줴와 10여 명 수련자는 성에서 돌아온 후 곧 둥펑 자동차회사 샹양기지 공안처에 의해 전부 감금돼, 매일 대법을 비방한 자료들을 강제로 배우게 했다. 당시 남편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직장에서 해고됐다.

1999년 9월, 나는 겨우 6개월인 아들을 안고 베이징에 가서 국가 지도자에게 진상을 분명히 알렸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기지 공안처 경찰 후샤오팡(胡曉舫)은 사람을 거느리고 우리 집에 들이닥쳐 불법 가택수색을 진행했다. 그들은 날 납치했고 아들을 안은 나에게 불법적인 자백을 강요했다.

아이가 조금 더 큰 후 나는 여전히 계속해 사람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다. 기지 경찰 후샤오팡과 랴오징카이(廖敬凱)는 여러 번 날 납치하고 강제로 진상자료 출처를 물었다. 랴오징카이는 나에게 “이 자료를 어디서 얻었소? 말하지 않으면 당신을 사양 감옥으로 보내겠소!”라고 협박했다. 내가 그들에게 알려주지 않자 그들은 사람을 거느리고 곧 우리 부모님 집에 가서 가택수색을 진행했다(부모님은 모두 우리 공장에서 퇴직한 노동자임).

나는 후샤오팡, 랴오징카이 두 사람에게 기지 공안처로 최소 8차례나 납치됐다. 매번 그들은 모두 나에게 자백을 강요하며 공갈 협박했다. 몇 년간 그들은 우리 집을 3차례 수색했고 부모님 집을 5차례나 수색했다!

시댁 식구들은 언론에 중독된 간부들인데 이 무서운 박해를 두려워해 우리 부부에게 늘 압력을 가해 수련을 포기하게 했다. 도저히 어찌할 방법이 없게 되어 우리는 세 살배기 아이를 데리고 고향을 떠나야 했다. 뜻밖에도 랴오징카이 일행은 또 몇 번이나 내 남동생, 올케의 공장으로 가서 그들을 괴롭히며 내 행방을 물었고, 또 부모님 집으로 가서 공갈 협박을 했다.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이유로 내 조카 청예청(程業成)도 선생님과 동창의 배척, 차별 대우를 받아 어린 그의 마음은 극심한 상처를 입었다.

어느 날, 나는 샹양으로 돌아와 기지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경찰 리빙(李兵)에게 신고를 당했다. 후샤오팡과 랴오징카이가 다시 날 납치해 심문했고 아울러 부모님 집을 가택 수색했다. 어머니는 그들의 강도 같은 행위에 충격을 받으셔서 심장병이 도졌고 아버지는 충격으로 하룻밤 사이에 머리가 하얘지셨다.

일은 매우 힘들고도 바빴다. 우리는 방랑하며 보장할 수 없는 생활을 했다. 우리 부부는 매일 바빠서 아들을 돌볼 겨를이 거의 없었다. 이로 인해 곧 참극을 초래했다. 아들은 11살 때 돌볼 사람이 없었던 이유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지난 몇 년간 여러 차례 체포되고 가택수색을 당했으며 각종 차별 대우, 박해, 그리고 근무, 생활 여러 방면에서의 압력을 견뎌 왔다. 더군다나 아들이 요절해 남편의 정신은 완전히 무너졌다. 그는 지금 산둥 허쩌(菏澤) 제3병원(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십여 년간 나는 의지할 곳을 잃고 유랑하며 사회에서 온갖 차별을 받고 줄곧 감시받아 생활이 극도로 어려웠다. 가족들도 연좌되고 배척을 받았다. 지금 나는 집과 가족을 모두 잃고 가진 것이 하나도 없다. 멀쩡하던 가정은 이렇게 무너졌다! 이 일체는 누구의 죄인가?!

지난 10년간 내가 경험한 것은 너무 기구하고 슬프다. 나는 자세히 말할 방법이 없고 단지 기억나는 일들을 대충 말했을 뿐이다. 나는 검사와 판사가 정의를 받들고 나에게 억울한 누명을 벗겨주길 바란다. 더욱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위해 억울한 누명을 벗겨주길 바란다. 사부님의 결백함을 회복시켜주길 바란다! 동시에 원흉 장쩌민과 사악한 ‘610’ 조직을 엄중히 처벌하길 바란다.

청롄롄, 장구이잉이 불법적으로 징역형 선고받다

몇 차례의 전전 끝에 청롄롄은 마침내 훙안현 바리완진의 부모님 집으로 가서 함께 살았다. 그녀는 슈퍼마켓에서 일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그러나 바리완진 파출소 경찰이 늘 그녀를 괴롭히고 공갈 협박해 그녀는 여전히 안심할 수 없었다.

2021년 8월 21일 22시쯤, 청롄롄은 파룬궁 수련자 장구이잉과 함께 본 진의 주택 단지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바리완진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다음날 경찰은 청롄롄과 장구이잉의 집에 침입해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진행했다. 경찰은 청롄롄의 집에서 대법서적, 진상자료, 프린터, 노트북, USB, 인쇄용지 및 개인 물품을 전부 압수했고, 장구이잉의 집에서 대법서적, 자동차용 걸이, 밍후이 정기간행물 등을 모두 압수했다. 장구이잉은 파출소에서 이틀 밤 갇힌 후 한 번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는데 이틀 후 다시 자료를 녹음한다는 이유로 경찰에게 납치됐다.

며칠 후 경찰은 감시카메라와 장구이잉이 파룬궁 수련자 루훙팡(盧紅芳)과의 핸드폰 채팅 기록 등을 통해 루훙팡의 거주지를 조사했다. 뒤이어 루훙팡도 경찰에게 납치되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이들 파룬궁 수련자 세 명은 모두 황강(黃岡)시 퇀펑(團風) 유치장으로 납치돼 불법 감금됐다.

최근에 청롄롄은 중공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징역 7년을 선고받고, 장구이잉은 불법적으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을 알게 됐다. 루훙팡의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0/4425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0/4425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