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산당 지지자가 학교 친구 59명에게 탈당 설득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장 씨(가명)가 토론토 중국공산당(중공) 탈당센터에 처음 전화 걸었을 때 그는 문제를 일으키고 통화 중 상태로 만들어 다른 사람이 전화 걸 수 없도록 만들 생각이었다. 그러나 탈당센터 자원봉사자와 대화한 후 그는 마음을 바꿨다. 두 달 후 그의 학교 친구 59명도 공산당을 탈퇴했다.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마음을 바꾼 중공 지지자

리징(李靜)은 토론토 중공탈당센터 자원봉사자다. 그녀는 장 씨와 통화했던 날을 기억했다.

“그는 처음에 자신이 대학생이라며 공산당을 탈퇴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탈퇴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하자 저를 욕하고 파룬궁을 욕했기에 그가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고용된 중공 지지자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리 씨는 침착하게 말했다. “욕해도 소용없어요.” 그런 다음 그녀는 덕을 많이 쌓아 큰 재산을 이루었던 고대 사람들에 관한 몇 가지 이야기를 했다. 그는 매우 관심을 보이며 경청했다.

리 씨는 30분간 중국공산당 탈퇴의 의미를 설명하고 그의 질문에 답했다. 그리고 그는 ‘장톈유(張天佑)’라는 가명으로 공산당 탈퇴에 동의했다.

리 씨는 말했다. “이제 당신은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면 축복을 받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상서로운 구절도 기억하세요. 밝은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제 당신은 더 많은 복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복을 받을 좋은 기회란 무슨 뜻인가요?”

“이 메시지를 친구들에게 전하고 그들이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도록 권하면 그들은 복을 받을 것이고 당신은 많은 덕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는 말했다. “알겠습니다. 해 보겠습니다.”

학교 친구들이 공산당을 탈퇴하다

약 2개월 후 리 씨가 전화를 받았을 때 발신자는 “당신이 리징인가요? 대학생 장톈유를 기억하십니까? 그는 우리 과 친구입니다. 그가 우리에게 중국공산당 탈퇴에 대해 말했고 지금 우리 과 전체가 탈퇴하려 합니다. 이름을 적을 펜을 준비해주세요.”

그는 ‘왕허우더(王厚德)’라는 가명으로 중공을 탈퇴하고 다른 학생 11명의 이름을 알려줬다.

리 씨는 그에게 왜 그들이 중공을 탈퇴하는지 물었다. 그는 말했다. “장톈유가 중공을 탈퇴한 후 우리에게도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를 무시했지만 우리는 그가 매일 몇 마디를 외우더니 어느새 성적이 많이 오른 것을 봤습니다. 이제 그는 과에서 두 번째로 우수한 학생이 됐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했고 그가 공산당 탈퇴에 관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리 씨는 왕 씨에게 덕의 중요성과 사람들이 진심으로 상서로운 구절을 외우면 복을 받는 이유를 말했다.

그는 그런 이야기를 어디에서 더 읽을 수 있는지 묻자 리 씨는 인터넷 검열을 우회하고 중국 이외 웹 사이트에서 무료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줬다.

왕허우더가 말했다. “우리 과 친구들 상당수가 당원입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 서류를 제출하지 않았기에 당원은 아닙니다.”

리 씨는 “요즘 대학생들은 다 입당하나요? 제가 학교 다닐 때는 학생회 임원들만이 입당 신청을 할 수 있었고 엄격한 신원조회도 통과해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라고 말했다.

“지금은 다릅니다. 누구나 서류만 작성하면 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그렇게 하기 싫어서요.”

그 후 리 씨는 비슷한 전화를 여러 번 받았는데 모두 왕허우더에게서 번호를 받았다는 대학생들이었다. 그녀는 총 59명 학생의 공산당 탈퇴 명단을 작성할 수 있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3/4346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3/43461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15/1969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