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30개 성의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문안을 올립니다

[밍후이왕] 사부님을 따라 정법한 것은 무상의 영광입니다. 사존께서 우주 대법을 중생에게 전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중국 30개 성, 자치구, 직할시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천만년의 기다림 마침내 언덕에 도착했네
중생을 제도한 대법 자비가 끝이 없네
신의 사자 사람을 구하는 중임을 짊어지고
대재난 전 중생을 일깨워 법선에 오르게 하네

장시(江西) 주장(九江) 대법제자가 경건한 마음으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고난을 겪고 고난을 극복하며 사존의 크나큰 자비에 푹 빠져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제자를 구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리며 세상 사람들에 대한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경찰에게도 한 번 또 한 번 기회를 주셔서 경찰의 선한 마음도 깨어나고 있습니다. 

사부님, 제자는 고난이 아무리 커도 사존께서 제자를 성취하신다고 확고히 믿습니다. 돌아보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사부님, 제자는 구(舊) 우주 중에서 형성된 관념, 사람 마음, 각종 집착을 다 버리기를 원합니다. 낡은 모든 것을 완전히 버려야만 신 우주의 진선인(真·善·忍)이 제 세계의 모든 구석구석을 비출 수 있고 비로소 무조건 타인을 위한 생명으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사존께서 제자에게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제자는 사부님을 따라 중생을 구하고 사명에 먹칠하지 않겠습니다. 

지린성 창춘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고향 제자는 사부님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삼가 받들어 세 가지 일에 노력하겠습니다. 명리정(名·利·情)을 닦고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베이징시 팡산(房山)구 한 노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는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희망

1992년 5월 13일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널리 전해졌네
이 위대하고 자비로운 부름을 듣고
집으로 돌아가려는 일념이 불타올랐네

천서를 손에 받드니 온 얼굴이 눈물투성이
천만년의 기다림 끝에 마침내 언덕에 도착했네
중생을 구하는 대법의 자비는 끝없고
대재난 전 중생을 일깨워 법선에 오르게 하네

우리는 신의 사자 사람을 구하는 중임 짊어졌으니
1년 사계절 봄, 여름, 가을, 겨울 여태껏 중단한 적이 없네
온갖 고난을 다 겪어도 원망 없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 우리의 제일 큰 염원이라네

닝샤(寧夏) 인촨(銀川)시 시샤(西夏)구 한 대법제자와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깨어나 빨리 깨어나 서약을 실현해야 하니
세 가지 일 잘하고 더욱 정진해야 하네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무조건 주동적이어야 하고
다그치고 다그치고 또 다그쳐 중생을 많이 구원하세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2022년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가 사존께 큰절 올립니다!
2021년 12월 6일

헤이룽장성 쉰커(遜克)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사존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저희를 위해 연장하신 소중한 시간, 저희에게 배치하신 위대한 신불(神佛)의 길을 제자들은 반드시 잘 걷고 바르게 걷겠습니다. 조금도 빗나가지 않고 방향을 잃지 않겠습니다. 사부님의 가르침을 잘 기억하고 최후일수록 정진하고 법공부를 잘하겠습니다. 정념을 갈수록 강하게 해 절대로 태만하지 않고 소침해지지 않으며 연약해지지 않겠습니다. 사명을 완성하고 서약을 실현하겠습니다. 무량무계한 만물 중생과 인연 있는 공안, 검찰, 법원, 사법국 경찰, 판사들을 구해 아름다운 미래로 걸어가겠습니다! 사존께서 웃으시기만을 바랍니다.

전 현 대법제자와 구원받은 중생들이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허스!

칭하이(靑海)성 하이시(海西)주 거얼무(格爾木)시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저희는 사부님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닝샤 인촨시 싱칭(興慶)구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시간은 총총히 또 1년이 흐르고
법공부, 사람 구하기는 더욱 긴박하구나
명백히 깨닫고 집착 버리며 법에서 수련하는
정념정행의 대법도(大法徒)
사존의 가르침 마음에 새기고
신 우주로 많은 생명 구하네

충칭(重慶)시 주룽퍼(九龍坡)구 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해 구원해주신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올해 8월 초 저와 수련생은 집으로 돌아오는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해 하마터면 심연으로 떨어질 뻔했습니다. 위험 중에 사부님의 보호가 있어 두 번째 생명을 얻었습니다. 천만번의 감사도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저는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며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절대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합격한 대법제자가 되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신장 웨이우얼(維吾爾)자치구 창지(昌吉)주 푸캉(阜康)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허난 푸양 지역 중위안 유전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세월은 바람과 같아 눈 깜짝할 사이에 2022년 새해가 왔습니다. 지난 1년을 돌아보니 사존께 많은 걱정을 끼쳐 드렸습니다. 자비로운 보호, 끝없는 노심초사, 제자의 향상을 위해 시시각각 보호해주신 바를 생각하니 비로소 부처님의 크나큰 은혜, 사부님의 고심(苦心)을 느꼈습니다! 미혹의 속세에서 부딪치고 휘청거리다가 저는 점점 성숙해졌습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온 가족 대법제자가 큰절을 올립니다. 사존께 새해문안 드립니다! 새해에 유쾌하세요! 제자들은 반드시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제도에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허난 푸양(濮陽) 지역 중위안(中原) 유전 온 가족 대법제자가 절을 올립니다!
2021년 12월 22일

장쑤(江蘇)성 난징(南京)시 신개발지구 장베이(江北), 류허(六合)구, 다창(大廠)구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들은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중생을 구하고 수련의 길을 잘 걷겠습니다. 사존께서는 안심하세요. 제자들은 반드시 신사신법(信師信法)하고 사부님을 따라 끝까지 가겠습니다!

산시성 진중시 타이구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위대하신 사존께서 말겁 시기에 업랑(業浪)이 굽이치는 독세(毒世) 속에서 자비롭게 저희를 구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돌아가는 길을 체계적으로 면밀히 배치하시고 신마저도 흠모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란 특별한 칭호도 저희에게 부여하셨습니다. 저희를 시시각각 보호해주시고 위험한 일이 생길 때마다 신사신법(信師信法)을 확고히 하면 전화위복하고 무사히 지나가게 해주셨습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은혜에 절을 올립니다!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것으로 사명을 완수하고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부처님의 크나큰 은혜에 어긋나지 않으며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산시(山西)성 진중(晉中)시 타이구(太谷) 대법제자가 절을 올립니다!

산시(陝西)성 바오지(寶雞)시 대법제자 모녀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을 따라 정법한 것은 무상의 영광입니다! 우주대법을 중생에게 전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제자가 된 저희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생명입니다. 최후의 시각 저희는 법공부를 많이 하고 안으로 찾으며 수련생과 원용(圓容)하고 협조를 잘해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고 자신의 사명을 완수하겠습니다.

구이저우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제자는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광대한 우주에서
사부님께서는 제자를 위해 하늘로 돌아가는 길을 마련하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높은 고개에서
길 잃은 중생에게 회귀하라고 부르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거센 파도 속에서
법선에 중생을 싣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넘어
중생을 행복의 피안으로 제도하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자비를 모든 생명에게 주시고
우주 중의 모든 이가 사부님의 홍은(洪恩)에 푹 빠졌습니다!
사부님, 사부님! 저희는 영광이고 행운입니다!
사부님을 따라 셀 수 없는 세월을 걸었고
층층의 천우(天宇)를 가로질렀으며
사부님의 끝없는 법력을 목격하고
사부님의 무량한 은혜를 입었습니다
말겁(末劫)의 이 최후의 시각에
저희는 법정건곤(法正乾坤)을 더욱 확고히 믿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더 오래 걸리든
정법은 반드시 성사되며 신 우주가 탄생합니다!

저장(浙江)성 란시(蘭溪)시 여러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하이난(海南)성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윈난(雲南)성 쿤밍(昆明)시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먼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드립니다!

저는 날씨가 따뜻하고 꽃이 활짝 핀 그해 봄 대법을 수련했습니다. 사부님의 보호로 저는 22년간의 강추위와 무더위를 지나왔습니다. 지금 법정천체(法正天體) 종결의 휘황한 시각을 맞이했고 저는 가장 행운인 생명입니다. 여기에서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미래에 저는 법공부를 잘하고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으며 사전(史前)의 서약을 실천하며 사부님을 따라 뭇 신이 흠모하는 법정인간(法正人間)의 대법도가 되겠습니다.

윈난(雲南)성 쿤밍(昆明)시의 한 대법제자가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신장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 안녕하십니까!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보호에 제자는 또 평범치 않은 1년을 보냈습니다. 사부님을 확고히 믿고 대법을 확고히 수련하는 제자의 마음은 금강과 같습니다. 제자는 이 마지막 소중한 시간을 다그쳐 자신을 잘 수련하고 되도록 사람을 많이 구원하며 수련의 길을 잘 걷고 바르게 걸으며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네이멍구 츠펑시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츠펑(赤峰)시 훙산(紅山)구 대법제자입니다. 새해가 오기 전 제자는 멀리서 사존께 인사를 올립니다.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드립니다!

제자는 줄곧 사부님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명절 때마다 제자는 특별히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사부님과 만나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기대합니다. 20여 년의 탄압, 찬바람과 궂은 빗속에서 츠펑시는 줄곧 심각했습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일을 노력하려고 노력했고 하루하루를 헛되이 보내지 않고 가능한 수련을 처음과 같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걸어온 길을 생각하면 사존께서 제자를 보호하시고 점화해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을 말로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사존께서 제자를 가지(加持)하고 제자를 성취하셨으며 제자에게 모든 것을 주셔서 제자는 끊임없이 성숙했고 대법에서 심성을 끊임없이 제고했습니다.

사존께 다시 절을 올립니다! 허스.

푸젠(福建)성 푸저우(福州)시 구러우(鼓樓)구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광시(廣西)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광시 보바이(博白)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푸젠 핑탄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저희는 많은 풍파가 있었습니다. 지금 사부님의 자비와 가지(加持)로 저희 매 대법제자는 나날이 성숙하면서 수련의 엄숙함과 중요성을 알았으며 모두 수련을 잘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새로운 한 해에 희망이 충만하고 정법 형세가 파죽지세인 것을 느꼈습니다. 저희는 공동으로 정진하고 대열에서 떨어진 이전 대법제자를 찾아오겠습니다. 핑탄(平潭) 지역에 좋은 수련환경을 창조하고 수련을 잘하지 못해 구원받지 못한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저장(浙江)성 린하이(臨海)시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위대하신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존께서는 안심하세요. 저희는 새해를 맞아 착실히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다그쳐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고 정체(整體) 제고, 정체 승화해 법을 실증하는 최후의 길을 안정적으로 걷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겠습니다. 이 순간 곧 사라지는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충칭 비산(璧山)구 대법제자 온 가족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헤이룽장성 치치하얼(齊齊哈爾)시 녠쯔산(碾子山)구의 한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의 매 일보, 제고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를 떠날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는 법공부를 많이 하고 연공을 잘하며 사람을 많이 구해 사전 서약을 실천해 사부님께 기쁨과 위안을 많이 드리겠습니다. 

하이난성 싼야(三亞)시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톈진(天津)시 세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2022년 새해가 곧 도래할 즈음 톈진시 세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들은 사존께서 법에서 요구한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하는 것을 기억하고 수련인의 행위 표준으로 처사하며, 사람을 많이 구해 법정인간(法正人間) 시기 사람을 많이 구하고 이후의 조사정법(助師正法)의 길을 잘 걷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톈진시 대법제자가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2021년 12월 14일

간쑤(甘肅)성 란저우시 청관구의 5인 법공부 팀 전체 대법제자가 절을 올리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는 거대한 난 중에서 제자들의 손을 이끌고 천신만고를 겪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점화에 제자들은 많은 사람 마음을 버리고 확고히 반본귀진(返本歸眞), 회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제자들은 진정으로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에 용해돼 법에서 자신을 바로잡고 원만에 도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귀환을 무릎 꿇고 맞이하며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제자는 사존께서 웃으시기만을 바랍니다!

란저우(蘭州)시 청관(城關)구 5인 법공부 팀 전체 대법제자 올림

간쑤 란저우 위중(榆中)현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사부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희는 어렴풋이 감지하기 시작하다가 지금은 명명백백하게 이치를 깨달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온 창공 천체 체계의 뭇 신, 중생을 위해 모든 죄의 빚을 감당하셔서 뭇 신, 중생이 최후 훼멸 전에 대법의 제도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부님의 가없이 크나큰 은혜, 모든 천체의 뭇 신, 중생이 영원토록 마음에 깊이 새기며, 사부님의 대자비에 모든 우주 체계의 뭇 신, 중생이 영원토록 찬미하고 찬송합니다!

사부님의 제도가 없었다면 대법이 없고, 대법의 제도가 없었으면 무량한 우주와 뭇 신, 중생이 없습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영원히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사부님을 바싹 따르겠습니다! 영원히 신 우주를 보위하겠습니다! 이는 새로운 서약입니다!

광시 좡족자치구 난닝시의 한 대법제자와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 제자는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바싹 따라 계속 노력해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안으로 찾으며 사람을 빨리 구하고 많이 구하겠습니다. 용맹정진하고 사명을 완수해 절대로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사존께 기쁨과 위안을 많이 드리고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광시(廣西) 좡족 자치구 난닝(南寧)시의 한 대법제자와 가족이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허스.

상하이 푸둥 신개발 지구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저희 푸둥(浦東) 신개발 지구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는 새로운 한 해가 오기 전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저희는 저희를 성취하신 사부님 더없이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노력해 수련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법정인간(法正人間)이 도래할 때 완전히 새로운 상태로 저희의 사존께서 중국으로 돌아오시는 것을 영접하겠습니다!

광둥성 후이저우(惠州), 선전(深圳)시 대법제자는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또 1년이 지나갔습니다. 제자들은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하기 그지없습니다. 새해에 저희는 계속 사존께서 당부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전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허베이성 스자좡(石家莊)시 청년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새해에 제자는 게을리하지 않고 다그쳐 착실히 수련하고 사부님께서 하시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후난성 샹탄(湘潭)시 과학기술대학 대법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지린성 옌벤(延邊)주 옌지(延吉)시 각 법공부 팀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새해가 오기 전 옌지시 각 법공부 팀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정법의 최후 시각, 저희는 반드시 자아를 내려놓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원용하고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하며 사존께서 수고를 적게 하시고 기쁨과 위안이 많으시기를 희망합니다.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후베이성 황강(黃岡)시 우쉐(武穴)시 대법제자 6명과 가족이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어떤 어려운 환경이라도 제자들은 시시각각 사존의 구호와 보호를 느꼈습니다. 어떤 말로도 사존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오직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고 정진, 또 정진하겠습니다!

산둥성 허쩌(菏澤)시 차오현 두 모녀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하기 그지없습니다. 사존께서 저희를 지옥에서 꺼내 씻어주고 새로 만들어주시고 거듭나게 해 주셨습니다. 송구영신의 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제자 절을 올립니다
산둥성 차오현(曹縣) 모녀 두 대법제자 올림

쓰촨성 몐양(綿陽)시 대법제자와 진상을 명백히 안 중생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랴오닝성 푸순(撫順)시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 사람을 많이 구하고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안후이성 허페이(合肥)시 루양(廬陽)구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노력해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은사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고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31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31/436087.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12/31/4360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