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하면 유익한 묘방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제 휴대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에어로졸을 통해 전파될 수 있다는 정부 측 문자를 받았다. 에어로졸 전파란 비말이 혼합되어 공기 중에서 에어로졸을 형성해 이를 흡입하면 감염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은 살아서 숨을 쉬어야 한다. 바이러스는 공기 속에 숨어서 보이지도 만지지도 피할 수도 없다. 이 한 번의 호흡에 폐렴 바이러스가 있는지 없는지 아무도 모르니 정말 무섭다. 나는 두 가지 문제를 생각했다.

하나는 무엇 때문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을 성심성의껏 염하면 재난을 피할 수 있는가? 대법 사부님께서 명시하셨다. “공기미립자ㆍ돌ㆍ나무ㆍ흙ㆍ강철ㆍ인체, 모든 물질 속에는 모두 真(쩐)ㆍ善(싼)ㆍ忍(런), 이런 특성이 존재하며”[1] 나는 갑자기 명백해졌다. 나는 비말 혼합을 통해 공기 중에 에어로졸을 형성해 전염된다면 어떤 물질에도 ‘진선인(眞·善·忍)’ 이러한 특성이 있기에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 아홉 글자를 염하면 바로 선한 일념이 나온 것이며 ‘진선인’에 부합된다. 이 일념이 가장 소중하며 우주특성 ‘진선인’에 용해된다. 그러면 공기 입자 중의 이런 ‘진선인’의 특성은 자동으로 사람을 보호하고 이런 바이러스를 소멸한다. 때문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 아홉 글자는 재난을 피하게 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무엇 때문에 파룬궁 수련생은 감염되지 않는가 하는 문제다. 설령 이상 증상이 있어도 아주 빨리 기적적으로 좋아진다. 파룬궁은 우주 특성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며 수련해낸 공에는 자연적으로 ‘진선인’ 이런 특성이 존재하며바이러스보다 얼마나 미시적인지 모른다. 따라서 어떤 변이된 바이러스, 세균이든지 접근하기만 하면 이런 고에너지 물질에 소멸된다. 또한 대법 사부님의 보호가 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공이 나온 후 당신의 신체는 공으로 둘러싸이게 된다. 이런 흑기, 병기는 당신의 신체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2] 파룬궁 수련자가 무엇 때문에 감염되지 않고 설령 이상 증상이 있어도 매우 빨리 기적적으로 좋아지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모든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염해 전염병이 와도 생명을 보호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서:‘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서:‘파룬따파의해-창춘(長春) 法輪大法(파룬따파) 보도원을 위한 설법’

 

원문발표: 2020215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5/4012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