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는 불가의 고덕대법(高德大法)으로, 수련자는 진선인(眞·善·忍)의 기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마음을 닦아 선을 지향하며(修心向善), 사람의 도덕을 향상시켜 도덕이 타락하는 인류를 구원하고 있다. 한 생명이 자신을 제도하는 대법에 대해 어떤 태도를 가지느냐는 진정으로 이 생명의 인생 방향을 결정하고, 한 사람의 화복(禍福)과 안위를 결정한다.
아래에 내 주변에서 발생한 실제 이야기 몇 가지를 말하겠다.
친척 X는 정부 부서에서 일하는데, 꽤 영리하고 대인관계가 좋지만 대법 진상을 알지 못해 때때로 대법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말하곤 했다. 그녀는 몸이 좋지 않았고 아들의 직업도 불안정해 많이 괴로워했다. 코로나 유행 이후, 나는 그녀에게 ‘천사홍복(天賜洪福)’ 등 많은 대법 진상 자료를 보여주었다. 그녀는 대법에 대한 태도를 바꿨고, 아들도 자주 NTD TV 프로그램을 봤으며, 모자(母子) 모두 중공(중국공산당)의 당(黨)·단(團)·대(隊) 조직에서 탈퇴했다. 어느 날 X가 남편과 산책하러 나갔다가 대법 진상 스티커를 보고는 남편에게 얼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읽으라고 했다. 그 후 그녀의 생활은 천지개벽할 만큼 변했다. 건강이 좋아졌고 고급 주거단지의 방 3개, 화장실 2개짜리 큰집에 입주했다. 아들은 1선 도시에서 회사를 차려 사장이 됐고 수입도 높으며, 지금은 결혼해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정말이지 “대법을 선하게 대하는 일념에 하늘이 행복과 평안을 내려준다!”는 말 그대로다.
내 동창 L은 용모가 단정하고 우아하며 행동거지가 바르다. 중공 악당이 대법을 가장 미친 듯이 박해하던 2001년 어느 날, 우리 둘이 사람이 붐비는 거리를 걸으며 파룬따파가 중공 악당의 거짓말로 비방당하는 진상을 이야기할 때였다. 그녀는 거리에서 큰소리로 외쳤다. “장쩌민이 무슨 자격으로 남을 사교(邪敎)라고 하지?!” 그리고 주변 대법제자들이 마음을 닦고 선을 지향하는 아름다운 행동들을 하나하나 열거했다. 대법에 대한 L의 정념(正念)은 그녀와 가족에게 큰 복을 가져다주었다. 그녀는 가정이 행복하고 수입이 적지 않으며 건강하다. 60대인데도 아주 젊어 보이며 매일 기쁨이 넘친다.
다시 진상을 모르고 선악을 분별하지 못하는 두 가정의 이야기를 해보겠다. 2000년경, 그때는 아직 주거단지가 없어 모두 직원 아파트에 살았다. 내가 살던 아파트 근처에 한 대학 직원 아파트가 있었는데, 그 대학의 많은 교사와 가족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었다. 대법이 박해받은 후 아파트에는 자주 대법 자료와 스티커가 붙었다. 70대 노부부가 있었는데, 대법 진상 자료를 볼 때마다 화가 치밀어 즉시 찢어버렸다. 마치 자신들과 무슨 상관이나 있는 것처럼 행동했고 선의로 권해도 듣지 않았다. 결국 2년도 안 돼 노부부는 잇달아 암에 걸려 사망했으니, 악당의 거짓말에 해를 입어 목숨을 잃은 것이다. 또 다른 응보 사례는 그 대학 체육학과 학과장이다. 그도 선악을 분별하지 못하고 자주 대법 자료를 찢었다. 같은 건물에 사는 이웃, 동창인 대법제자들이 선의로 권해도 듣지 않았고, 자신은 건강하니 응보가 두렵지 않다고 허풍을 떨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마비돼 휠체어를 타게 됐고, 몇 년 후 역시 사망했다. 이런 사람들이 정말 안타깝다.
대법은 널리 전해지며 빈부귀천을 가리지 않고 직위 고하를 보지 않으며, 중생을 모두 평등하게 대하고 오직 대법에 대한 태도만을 본다. 중공이 정권을 찬탈한 이래 역대 운동으로 거의 8천만 명의 무고한 중국인을 박해해 죽였고, 또 국력을 다해 후안무치한 거짓말로 하늘을 뒤덮듯이 불법(佛法)을 모욕하고 비방하며, 파룬불법(法輪佛法)을 미친 듯이 박해했다. 그 목적은 중생이 불법을 증오하게 해 중생을 멸망시키려는 것이다. 중공 악당은 죄가 극악무도해 하늘의 징벌이 임박했다! 모든 인연 있는 사람들이 선과 악 사이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길 바란다! 모두 중공에서 멀어지고, 중공을 위해 나서지 말고, 재난에서 멀어져 행복하고 평안하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9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9/5041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9/504158.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