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 관람한 캐나다인들 “파룬궁 배우고 싶어”

—토론토 천국악단, 5개 도시 성탄 퍼레이드 참가

[명혜망](토론토 지국) 2025년 11월 22일부터 12월 6일까지 매주 주말, 토론토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피커링(Pickering), 에이젝스(Ajax), 마컴(Markham), 볼턴(Bolton), 스토우빌(Stouffville) 등 온타리오주 인근 5개 도시의 성탄 퍼레이드에 잇달아 참가해 시민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각 지역 시민들은 천국악단의 연주를 환영하며 높은 호응을 보였다. 음악에 맞춰 손을 흔들거나 춤을 추는 사람, 휴대전화로 영상을 찍어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시민도 있었고, 파룬궁이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얘기를 들은 뒤 현장에서 함께 동작을 따라 하며 배우기 시작하는 이들도 있었다.

'图1~2:十一月二十二日上午十点,天国乐团参加皮克林镇(Pickering)圣诞游行'

11월 22일 오전 10시, 피커링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한 천국악단

'图3~4:二十二日下午六点,乐团参加亚积士镇(Ajex)圣诞游行活动'

22일 오후 6시, 에이젝스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한 천국악단

'图5~7:十一月二十九日,天国乐团参加万锦市(Markham)圣诞游行活动'

11월 29일, 마컴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한 천국악단

'图8~9:十二月六日上午十一点,天国乐团参加博尔顿镇(Bolton)圣诞游行活动'

12월 6일 오전 11시, 볼턴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한 천국악단

'图10~12:十二月六日下午六点,天国乐团参加斯图夫维尔镇(Stouffville)圣诞游行活动'

6일 오후 6시, 스토우빌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한 천국악단

자발적으로 파룬궁 배우고 싶어 하는 시민들

'图13:参加游行活动的卡罗尔在学功后感到更加专注,她认为世界需要真、善、忍。'

퍼레이드에 참가해 공법을 배운 뒤 더 집중력이 높아졌다고 느꼈으며, 세상에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말한 캐럴

캐럴(Carol)은 에이젝스 지역 부동산 업계 종사자로, 자신의 팀과 함께 에이젝스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퍼레이드 시작 전, 그녀는 일부 천국악단 수련자들이 단체로 연공하는 모습을 보게 됐고, 수련자들이 파룬궁 원칙을 소개해 주자 직접 동작을 배우고 싶다고 요청했다.

캐럴은 공법을 배운 뒤 말했다. “저는 제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이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을 좋아해요. 우리가 슬프거나 불안해지는 이유는 종종 외부의 무언가를 바로잡으려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실제로는 우리 마음이 먼저 치유돼야 하죠. 저는 고대 문화와 지혜를 좋아해요. 옛사람들은 이미 문제의 근원을 알고 있었다고 생각하거든요. 제 어머니는 ‘학교는 배움의 시작일 뿐’이라고 늘 말씀하셨어요. 저는 이 고대 공법이야말로 진정한 배움이라고 느낍니다.”

그녀는 또 “연공을 하고 나니 더 집중력이 높아졌고, 생각은 동작에만 머물러 다른 잡념이 사라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캐럴은 “진선인(眞·善·忍)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치이고, 저는 전 세계가 이 가치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해요”라고 강조했다.

행사 스폰서들도 천국악단 연주 극찬

'图14:活动赞助商凯文(左二)和珍尼弗(右一)对天国乐团的演出称赞有加'

천국악단의 연주를 높이 평가한 행사 스폰서 케빈(왼쪽 두 번째)과 제니퍼(오른쪽 첫 번째)

케빈(Kevin)과 제니퍼(Jennifer) 부부는 스토우빌에서 토요타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스토우빌 성탄 퍼레이드의 스폰서다. 준비 단계에서 두 사람은 주최 측에 “퍼레이드에 연주단이 한 팀 참여하면 좋겠다”는 뜻을 전달했고, 그 결과 천국악단이 초청됐다. 케빈과 제니퍼는 이번 행사에서 천국악단의 공식 후원자가 됐다.

악단이 모여 리허설을 할 때 제니퍼는 흥미롭다는 듯 직접 휴대폰으로 촬영하며 기록을 남겼다. 한 곡이 끝나자 그녀는 직원에게 “이 영상을 바로 소셜미디어에 올려요”라고 지시하며 수련자들에게 감탄했다. “연주가 정말 잘 맞고, 박자도 완벽해요. 온통 축제 분위기고, 이 퍼레이드에 큰 기쁨을 더해줬어요!” 또한 그녀는 천국악단의 의상을 보고 “너무 아름다운 복장이고, 머리 장식도 정말 화려합니다”라고 칭찬했다.

수련자들은 부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소개 전단을 건네며 선(善)한 길로 인도하는 가르침을 설명했다. 제니퍼는 전단을 보며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이건 처음 알았어요. 진선인, 너무 아름다운 가치네요. 파룬궁은 사람을 건강하게 하고 마음의 평온을 준다고 하니 참 좋습니다.”

케빈 역시 악단의 공연을 크게 칭찬하며 “천국악단이 와서 행사가 훨씬 더 생동감 있어졌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전단에서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내용을 읽은 그는 수련자에게 “이런 일이 캐나다에서는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천국악단이 전해준 성탄의 기쁨에 감사

'图15:塔尼亚(左一)感到天国乐团带来了喜悦,还认为真、善、忍传递着美好的信息。'

천국악단이 기쁨을 전해주었다며, ‘진선인’이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말한 타니아(왼쪽 첫 번째)

피커링에 거주하는 타니아(Tania)는 이번에 처음으로 천국악단의 연주를 들었다고 한다. “악단이 정말 아름답고, 음악도 훌륭했어요. 단원들이 성탄의 기쁨을 전해줘서 너무 좋았고, 듣는 내내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에 대해 들은 뒤 타니아는 “저는 이 가치를 정말 사랑해요. 저도 이런 원칙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 세 단어는 아주 훌륭하고, 정말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헤어지는 순간, 수련자들이 타니아에게 연꽃 펜던트를 선물하자 그녀는 매우 기뻐하며 “집에 가져가서 꼭 걸어 둘게요”라고 말했다.

'图16:皮雅喜爱天国乐团的演出,并打算将演出的视频分享到社交平台'

천국악단의 공연을 무척 좋아하며,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한 피아

볼턴에 거주하는 피아(Pia)는 이번 성탄 퍼레이드의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퍼레이드 동안 그녀는 천국악단의 공연을 직접 촬영했다. 피아는 “천국악단을 처음 봤는데 의상도 정말 아름답고 음악도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함께 연주하는 모습을 보니 더 반가웠습니다. 정말 훌륭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촬영한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려 더 많은 사람에게 보여줄 계획이라고 했다.

퍼레이드 선두에서 펼쳐진 ‘파룬따파’ 현수막도 그녀의 눈길을 끌었다. 수련자들은 파룬따파가 진선인 원칙에 기반한 수련 방법이며, 모든 연령대가 수련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악단에서도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활동한다고 설명했다.

피아는 이에 공감하며 “지금 같은 사회일수록 선하고 진실한 마음이 정말 필요해요. 사람들은 서로를 더 많이 배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따파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더 알아보겠다고 덧붙였다.

'图17:希尔达第三次看到天国乐团的演出,并表示乐团成员很专业'

천국악단 공연을 세 번째로 보았으며, 단원들이 매우 전문적이라고 말한 힐다

볼턴에서 IT 매니저로 일하는 힐다(Hilda)는 이번이 천국악단 공연을 세 번째 관람한 것이다. 그녀는 천국악단에 대해 이렇게 평가했다. “악단은 정말 훌륭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단원들이 아주 전문적이고 음악도 매우 듣기 좋습니다. 매년 그들의 공연을 즐기고 있어요.” 악단 단원들이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돼 있다는 점과 파룬따파에 대한 기본 정보를 들은 후, 힐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진’은 정말 좋은 가치입니다. 사람은 자신과 타인에게 진실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선’도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자신뿐 아니라 타인에게도 친절해야 합니다. 그리고 ‘인’은 지금처럼 다양한 문화와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데 꼭 필요한 가치라고 생각해요.”

행사가 끝난 뒤 제니퍼는 천국악단 단원 한 명 한 명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연신 칭찬했다. “정말 멋져요! 정말 훌륭했어요!”

 

원문발표: 2025년 12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2/8/5034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2/8/5034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