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우리 지역에서 잇따라 수련생들이 납치되는 일이 발생했다. 수련생들은 곧바로 박해에 가담한 경찰 정보를 명혜망에 올렸고, 일부 수련생 가족들은 파출소에 찾아가 사람을 풀어달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며칠 후, 특정 파출소 경찰은 그 관할 지역에 사는 다른 수련생들을 찾아가 소란을 피우고 또 다른 수련생 한 명을 납치했다.
수년 동안 명혜망에 경찰 정보가 게시되면 국내외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어, 중국공산당(중공) 악당에게 속아 피동적으로 박해에 가담한 경찰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선량함을 선택하도록 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오히려 경찰이 수련생들을 찾아가 소란을 피우는 현상이 나타났다.
우리 지역에 일부 수련생이 경찰에게 돈을 주는 방식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려고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 협조인이 아닌 평범한 대법 수련생으로, 이런 상황에 직면해 지역 수련생들과 교류하고 싶은 몇 가지 생각이 있다.
우리 지역에 J 경찰이 있는데, 이전에는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데 가담했다. 수련생들이 여러 번 그에게 진상을 알린 후 그 자신도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했다가 어느 정도 업보를 받았다. 전해 듣기로는 그가 악을 버리고 선으로 돌아가 대법을 위해 좋은 일을 좀 하고 싶어 한다고 한다. 우리 지역 A 수련생은 J와 친구 사이다. 얼마 동안 우리 지역에서 수련생이 경찰의 소란이나 납치를 당하면, 일부 수련생은 곧바로 A를 찾아가 J를 통해 구출해달라고 요청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출하는지는 모르지만 아마 돈이 필요했을 것이다.
작년에는 박해를 당한 수련생의 친척인 B 수련생도 진상을 아는 능력 있는 K 경찰을 알게 돼 K에게 도움을 요청해 구출했고 문제없을 거라고 확신했다.
이렇게 경찰을 찾아가 구출한 경우, 처음 박해를 당한 수련생은 며칠 구류됐다가 풀려나왔는데, 무슨 서명 같은 것을 했는지는 알 수 없다. 이전에 박해를 당했던 수련생은 여전히 박해 절차를 밟았다.
경찰을 찾아가 구출하려는 수련생들과 교류해보니 이들 수련생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1. 수련생이 박해당하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있는가?
2. 어떤 경찰이 대법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어 한다는데, 기회를 주어야 하지 않는가?
3. 지금 수련생을 구해내는 것이 계속 절차를 밟게 하고 나중에 감옥에서 3서(三書, 세 가지 수련 포기 각서), 5서(五書, 다섯 가지 수련 포기 각서)를 쓰게 하는 것보다 낫지 않은가?
이러한 문제에 대해 나는 내가 현재 있는 층차에서의 생각을 이야기하려 한다. 이것은 수련생들과 법에 근거해 교류하고 함께 제고하려는 데 목적이 있다.
우선 수련생이 박해를 당할 때 우리는 당연히 가만히 있을 수 없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현재 공의포럼(公義論壇)의 법률 전문가들은 이미 상세하고 완벽한 법률 측면의 반(反)박해 요점 및 단계를 제공했다. 우리는 이를 참고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공의포럼에 접속해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우리는 당당하게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려야 하는데, 왜 경찰에게 암암리에 구출해 달라고 부탁하는가? 일반인들은 이런 일을 ‘부정부패’라고 한다. 정법시기 대법제자인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상 쇠락을 끊어 막노라’(홍음2-널리 비추다)이다. ‘부정’한 것을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가? 진정으로 수련생을 구원할 수 있는 분은 사부님이시며, 우리는 단지 수련생을 구출하는 과정을 이용해 진상을 알리고 공안, 검찰, 법원 및 과정 중에 있는 중생들을 구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바른길을 가고, 수련생의 정(情)에 이끌리지 않으며, 과정 속에서 수련인의 정념(正念)으로 수련생의 박해에 맞서고, 정념으로 진상을 알려 그 속에 있는 중생을 구하는 것을 보시면, 우리를 위해 주재해주실 것이다. 구세력(舊勢力)은 우리가 파고들 인간적인 허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우리의 정념정행(正念正行)이 박해받는 수련생에게 정념을 더해주면 수련생의 정념이 점점 강해져 구세력이 감히 계속 수련생을 박해하려 하겠는가? 박해는 자연히 해체될 것이다.
다음으로, J 경찰이 대법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봐야 한다. 법률 관점에서 그의 경찰 동료들에게 다음과 같이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로 법률 조항이나 중공의 공식문건은 단 한 번도 없었고, 모두 구두로 전달한 것이다. 상부의 명령을 듣고 나쁜 짓을 한 것인데 상부관리들조차 앞날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누가 당신의 실수에 대해 장래에 책임을 질 수 있겠는가?
예를 들어, 파룬궁 박해는 정치 운동이며 정치 운동은 끝나는 날이 있다. 지금 공무원은 공무원법이 있고, 종신 추적 책임제도가 있으며, 심지어 20~30년 전의 일까지 역으로 조사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공안부가 발표한 ‘공안부의 사교 조직 인정 및 해산에 관한 약간의 문제 통지(公安部關於認定和取締邪教組織若干問題的通知)’(공통자[2000] 39호) 문건은, 중앙판공청, 국무원판공청이 인정한 사교 조직 7가지와 공안부가 인정한 사교 조직 7가지, 총 14가지 사교 조직을 명확히 규정했는데, 이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이 포함되지 않았다.
예를 들어, 공안국이 발부한 소위 ‘사교 선전물’ 인정서는 공안국에 감정 자격이 있는가?
예를 들어, 2011년 3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 신문출판서(新聞出版署) 서장 류빈제(柳斌杰)가 50호령에 서명해 161건의 규범성 문건을 폐지했는데, 그중 제99항과 제100항은 파룬궁 서적 출판 금지에 관한 두 가지 문건으로 이미 폐지됐다. 이 50호령은 국무원 공보 제28기에 실렸는데 이는 국무원의 공식 공문이다. 이 50호령은 현행 관련 법규에 따라 파룬궁 서적 및 자료를 소유하는 것은 완전히 합법적임을 설명한다.
예를 들어, 양고(兩高, 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가 ‘형법’ 제300조에 대해 만든 사법 해석은 ‘헌법’과 ‘입법법’을 위반했으므로 무효이며, 판결의 근거로 사용될 수 없다.
예를 들어, 자신의 업보 사례를 다른 경찰들에게 알려 파룬궁은 불법(佛法) 수련이며, 착한 사람을 박해하면 업보를 받게 되니 그들의 전철을 밟지 말라고 해야 한다.
세인이 대법의 진상을 명백히 이해해야만 대법의 제도를 받을 수 있으며, 일반인도 다른 세인이 진상을 명백히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이 가장 큰 좋은 일이다. 인맥 관계나 금전 이익으로 거래하는 것은 대세를 따르는 것이 아니다. J가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우리는 혼란스러워해서는 안 된다. 더구나 지금 중공 통치하에서는 서민들의 삶이 곤궁하고 모든 업종이 불경기이며, 공무원도 임금 지연 및 삭감에 직면해 있다. 일반 사람들의 대화를 들어보면, 요즘 일부 경찰들은 예전에 눈감아 줬던 사람들을 구류할 구실을 찾아내고는, 돈을 받고 풀어주는 등의 ‘다른 방식의 돈벌이’를 하고 있다고 한다. 만약 경찰이 소란을 피울 때마다 돈으로 해결하려고 하면, 경찰은 ‘이 사람들의 돈은 쉽게 얻을 수 있구나’라고 생각하지 않겠는가? 그렇다면 우리는 경찰을 구하고 있는 것인가, 아니면 해치고 있는 것인가?
셋째, ‘감옥에 들어가 3서 등을 쓰도록 강요받는 것이 두렵다’는 것은 사람의 부정적인 사고방식이다. 우리는 그것을 인정해서도, 받아들여서도 안 된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그곳이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를 이끌어 법에서 실제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하는 수련 환경이다. 들어가고 나오는 개념이 없다. 게다가 수련 중의 고난은 진정으로 해결하려면 반드시 심성을 제고해야 한다. 수련생이 법에서 제고하도록 돕는 것이 진정한 도움이다.
우주 정법(正法)에서 중생들은 모두 대법의 구도를 받기 위해 왔으며, 경찰도 포함된다. 이전에 어떤 생명이 이 세상에 경찰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순간 눈물을 흘렸다는 글을 본 적이 있다. 하지만 그들은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신념, 대법제자에 대한 신뢰를 품고 왔고, 환생해 경찰이 됐다. 우리가 바른길을 걷지 않고 그들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려 구원하지 않고, 돈으로 지름길을 가려고 한다면 사람들을 구원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업(業)을 짓게 하고 그들을 파멸로 밀어 넣는 것이다. 현재 우리 지역 경찰이 진상 전화를 받고도 계속 대법제자에게 소란을 피우는 상태는 그들이 실망감과 구원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물론 그들의 인간적인 면은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이해했다면 나쁜 짓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경찰을 찾아가 구출해 수련생을 구출하려는 수련생들을 이해할 수 있다. 오래전 노동수용소에서 단식으로 박해에 반대한 수련생을 면회했을 때, 그 수련생이 두 명의 경찰에게 부축받아 걸어 나오는 것을 보고, 숨이 넘어갈 듯한 모습을 보면서 나 또한 즉시 목 놓아 울었고, 울기만 했지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어느 해, 불법적으로 재판받는 외지 수련생 몇 명을 위해 법원 밖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할 때, 꽃다운 나이의 여자 수련생 몇 명이 발목에 족쇄를 차고 무거운 발걸음을 한 걸음씩 옮기며 경찰차에서 내려 법원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았을 때, 그 심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옆에서 함께 발정념을 하던 여자 수련생 몇 명이 눈물을 닦는 것을 보았고, 남자 수련생 한 명은 차마 똑바로 볼 수 없어 옆으로 비켜나 계속 발정념을 했다. 1999년 ‘7·20’ 중공 악당이 이 박해를 시작한 이래로, 중국 내 수련생들 중 일부는 박해로 인해 가정이 파괴되고, 처자식과 헤어지고, 고문을 당하고,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까지 당했다. 우리는 수련생이 더 이상 박해받는 것을 볼 수 없고, 생이별을 다시는 마주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수련인이며 20년 넘게 수련한 정법시기 대법제자다. 우리는 법 속의 정념으로 문제를 바라봐야 하며, 사람의 마음[人心], 사람의 생각[人念], 사람의 정[人情]으로 문제를 바라봐서는 안 된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시며, 구세력도 아니고, 하물며 어떤 일반인도 아님을 명백히 알아야 한다. 우리는 미미하지만 우리의 사부님께서는 전능하시다. 모든 수련생은 사부님께서 보살피고 계시므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착실하고 견실하게 자신의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고 잘 걷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법난(法難)’에서 우리에게 깨우쳐 주셨다. “현재 대법제자가 운영하는 매체에서 나타난 문제는 주로는 수련생 스스로 잘하지 못해 조성된 것이지만 인류 배후 다른 공간의 요소도 있다. 당신들은 반박해 중에 돈이 없으면 매우 어려우므로 돈을 좀 만들어서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려 하는바, 여기에 부적절한 점이 있어도 미국정부도 이해할 것이라고 여기는데, 이것은 당신들 자신이 생각한 것이다. 당신들은 생체장기적출에 직면해 매일 박해로 사람이 사망하는 상황에서 이 돈을 반박해에 사용하고 다른 목적에 사용하지 않기에 응당 그럴 만하다고 생각하지만, 대법제자는 언제나 자신의 길을 바르게 걸어야만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을 당신들은 잊지 말아야 한다.”
개인의 편협한 인식이다. 적절하지 못한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허스(合十)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12/5023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12/502396.html






